요즘 씨름판 인기 근황

183개의 댓글

2019.10.09

댓글 왜케 더럽냐

관리만 잘 하면 남자도 팔아먹을 기회 생기는건데 ㅋㅋ

0
2019.10.09

막짤 조진웅

0

조지고 부시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9.10.09

저거좋아하는여자들은 애초에 페미질하지도않고

정상적으로 남자좋아하는 여성분들아님?

1
2019.10.09
@씹쇀

생각과 행동이 일치하리라고 보는 정상적인 시각을 그것들에게 기대하는 것은 너무 과도한 기대 아니냐

1
2019.10.09
@고르곤존나

아닐거라 생각하는건 합리적인거야?

0
2019.10.09
@씹쇀

합리적이라는게 아니라 돌려까는듯

0

뭐냐 ㅆㅂ 공영방송이 저 댓글을 캡쳐해서 내보냈다고? 논란거리 아닌가 ㅋㅋㅋㅋ

0

저건 그럴만하지

0
2019.10.09

남자든 여자든 이쁘고 몸좋은 이성에 이끌리는건 당연한거지

여기 댓글 보면 페미 뺨치는 질투심 섞인 찐 댓글 몇개 보이네

0
2019.10.09
@슝슝

[삭제 되었습니다]

2019.10.09
@판다렌

ㅎㅏ..ㅋㅋㅋ

0
2019.10.09
@슝슝

여자가 벗으면개지랄하다가 남자가 벗으니까 저지랄하는게 엿같아사 그러지

0
2019.10.09
@철용곽

저기 나온 여자들이 지랄했어?

내말은 남자들이 여자 댄스 동영상 같은거에 ㅗㅜㅑ 누나 나죽어 이런 댓글 달듯이 여자들도 충분히 저런 댓글 달 수 있다는 건데 댓글 보면 무슨 저기 나온 애들이 내로남불식으로 찌찌파티!! 이지랄 하는것마냥 말하잖아

이게 페미랑 다를게 뭐야 으디 한녀가 조신하지 못하게? 이거랑 똑같지

2
2019.10.09

씨름판인기??? 걍 재봄오빠 찌찌파티지 뭐긴 ㅋㅋㅋㅋ

0

ㅋㅋㅋㅋ씨름 꽃가마 길만 걷자 ㅋㅋ 웃기네 흥하면 좋치 뭐

1
2019.10.09

팩트) 정상인들이다.

0
2019.10.09

남자들이 스트립쇼 보러가는거랑 비슷한 느낌이네ㅋㅋㅋㅋ

2
2019.10.09
@비상용비상

비치발리볼 같은거?!

0
2019.10.09
@비상용비상

그럼 나는 게이스트립쇼 보는거냐? ㅅㅂ

0
2019.10.09

34살 같아보이는데

0
2019.10.09

여자배구 관중: 저 탱탱한 엉덩이가 너무 꼴립니다^^

 

다음날 기소당하고 킹감수성 무슨무슨 죄로 다다음날 사형

1
2019.10.09
@얻어걸린말투

그렇게 말하면 그래도 됨

0
2019.10.09

뭔가 관상들이..

0

댓글 주접 가관인데 뉴스라서 노잼만 뽑았네 ㅋㅋㅋㅋㅋ

0
2019.10.09

진짜 딱 아이돌 빨게생긴 액면가는 34살 실제나이는 24살 여자같네뭐

0
2019.10.09

씨름 없애라 성상품화 오지네

0
2019.10.09

진짜 씨발 성차별 개오지네 남자가 저러면 댓글차단, 여자가 저러면 주접? 좆까고 있네 씨발

1
2019.10.09

댓글 염병 한계치없는 병신새끼들만 모아놨나 밑바닥인가 싶었는데 그밑을 보여주네

1
2019.10.09

ㅋㅋ 여자들이 몸가꾸고 나와서 경쟁하는 미스코리아나 미스백같은건 눈뒤집혀서 존나게 까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9.10.09

형냐들 맨몸 보이는 남자 보고 즐기는 여자들 나만 불편해? 눈물이 부들부들 떨리소 손발이 나

0
2019.10.09

예인좌 솔직하누 ㅋㅋㅋㅋㅋ

0
2019.10.10

포인트는 저런 발언이 남자가 했으면 어땠을까? 가 아니라 저정도 발언은 누구든 상관없이 해도 괜찮은 세상아니냐 ?

운동안한 남자한테 저런소리함 ? 운동선수니까 저럴수도있는거고

남자자 배구선수한테 늘씬하다 뭐이러는게 별로임 ?

어떤정신병있는애가 지혼자 화내고 자기전에 댓글달아달라고 자꾸 귀찮게 굴어서 또보네

0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오박사 : 이 포켓몬이 뭔지 맞춰보렴 29 할라마드리드 32 18 분 전
아버지와 서로 말 안 하게 된 썰.txt (장문, 자작주의) 101 절망꾼 73 34 분 전
적중률 100퍼센트 그리스 속담.jpg 26 파란얼굴 30 35 분 전
걸그룹과 꽁냥꽁냥하는 남자들 45 와악와악 40 38 분 전
딸딸이 서울에서는 뭐라고 불러? 104 콜린스코빌드 30 40 분 전
7억 현질러 현타온 사건 52 골슈덱 29 41 분 전
원앙 뒷이야기 58 그거무리 57 45 분 전
ㅇㅎ) 돌핀팬츠 VS 레깅스 73 라온힐조 30 52 분 전
미국에서 음식 배달하다보면 겪는 일 39 Everheart 26 1 시간 전
미국 코로나감염 내기 근황 40 JinRamen순한맛 48 1 시간 전
bj 방송 중에 강아지가 들어와 방송 사고 51 쿠로몬 45 1 시간 전
타코녀...논란.. 27 자살소년 31 1 시간 전
미국 FBI 근황. 61 라면은오동통 64 1 시간 전
가짜사나이..뜻 밖의 원효대사... 60 자살소년 86 1 시간 전
하필 박아도 그들의 차를... 53 그거무리 50 1 시간 전
이쁜 귀신을 만나는 방법 52 자살소년 62 1 시간 전
백종원씨, 설탕대신 양파라던지 대체할 방법 없을까요??.MP4 88 엄복동 34 1 시간 전
울어라, 지옥참마도 48 자살소년 91 2 시간 전
자살하려는 흑인 설득법 52 맞춤법지적좀해줘 76 2 시간 전
동전이 사라지는 마술 보여줄게 33 Everheart 32 2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