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가 내가 그린 컨샙아트고
그걸 토대로 케주얼게임에 나올만한 손그림 느낀 살아있는 모델링을 하는중이야
느낌은 모바일게임 세븐나이츠나 그런 케주얼한 느낌을 내고싶어
어떤식으로 세부디자인이나 디테일을 더해주는게 좋을까?
부분 부분 갑빠에다가 라틴어글귀 조그만하게 몃개 넣어봤는데
어떤부분들을 더 추가해줄지는 계속 머리속으로 구상중이야
가이들 조언도 들으면서하면더 잘될거 같아서 중간과정올려볼게
도아줘 가이들!
15개의 댓글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 제목 | 글쓴이 | 추천 수 | 날짜 | 조회 수 |
---|---|---|---|---|---|
32453 | [그림] ㄱㄹ 2 | 하츠네 미쿠 | 4 | 18 시간 전 | 52 |
32452 | [그림] 6장 9 | 2049 | 7 | 1 일 전 | 79 |
32451 | [그림] 에라. 그냥 올림 8 | rulru | 11 | 3 일 전 | 224 |
32450 | [그림] 호인 | 뿔난용 | 2 | 4 일 전 | 119 |
32449 | [잡담] 8월 일페부스 같이나갈 개붕이있니 10 | 뀰강정 | 3 | 5 일 전 | 221 |
32448 | [그림] 자세를 창작해서 그리는건 힘드네 | 뿔난용 | 3 | 5 일 전 | 161 |
32447 | [그림] 코하루 모작 연습 3 | 뀰강정 | 5 | 6 일 전 | 200 |
32446 | [기타 창작] 3D 븜 열심히 진행중 1 | 에오리스 | 4 | 6 일 전 | 115 |
32445 | [그림] ddsdsdsds 7 | 구파 | 10 | 7 일 전 | 105 |
32444 | [그림] 블렌더 배경연습 한장 6 | 끠자치킨 | 6 | 7 일 전 | 127 |
32443 | [그림] 플러스터 토마+포세이혼 3 | 뿔난용 | 5 | 11 일 전 | 133 |
32442 | [그림] 플러스터 토마+포세이혼(스케치) | 뿔난용 | 1 | 11 일 전 | 62 |
32441 | [그림] 오랜만에 샤프 낙서 | 장윈영 | 2 | 11 일 전 | 117 |
32440 | [그림] 야밤 동탄 4 | 프로수간충 | 7 | 11 일 전 | 376 |
32439 | [그림] 플러스터 간+기가듈 | 뿔난용 | 2 | 12 일 전 | 65 |
32438 | [그림] 플러스터 간+기가듈(스케치) | 뿔난용 | 1 | 12 일 전 | 25 |
32437 | [기타 창작] 개다, 요루시카 | 권주가 | 1 | 12 일 전 | 57 |
32436 | [그림] 플러스터 간+테라 | 뿔난용 | 3 | 13 일 전 | 75 |
32435 | [그림] 플러스터 간+테라(스케치) | 뿔난용 | 1 | 13 일 전 | 34 |
32434 | [그림] 스윽 5 | 구파 | 9 | 13 일 전 | 109 |
팜므파랄
개인적인 생각은 너무 디테일한걸 추가하려다가 조잡해지면 안좋을거같아 굳이 추가한다면 앞모습은 충분히 디테일한거 같구 뒷모습이 그에바해 조금 허전하니 망또에 디테일이 추가 되면 젛을듯
Noctern
무기 홈 만들어서 보석을 뚫거나 무늬, 흩날리는 천
가슴갑옷에 보석 같은거나 무늬를 추가하는 건 어때
말린고추롤러
번째로 가버렷
[고전]하루히
김노스
둥굴레차
명량한 막공이
김노스
배부분을 특히 신경써야겟네 고마워
리튜드솔
내가 디자인 한다면 눈색을 바꾸겠어.
늑대늑대
그리고 얼굴에 문신같은 문양 들어가 있어도 괜찮을 거 같다
으하하하하학
못 그린 컨셉아트에서 쩌는 모델이 나오는 경우는 없음.
만약 그런 경우가 있었다면 사실 그 컨셉아트는 눈으로 얼핏 보기에는 구려보였으나 제작을 하였을때 좋게 보이는 요소가 있었다는 뜻이지.
케릭터의 눈 표현이나 동세 프로포션 등이 디지몬 포켓몬 뭐 아무튼 그런걸 연상시키고 별다른 매력도 없다.
이미 바디가 별로인데 거기다 꼬불무늬 고사리무늬 빛효과 이런거 저런거 추가해봤자 호박에 줄 하나 더 긋는 꼴 밖에 안됨.
결론은 대대적인 수정을 하거나 다시하는게 낫다.
김노스
김노스
리튜드솔
난 저기서 조금만 다듬어도 상용 모바일 게임에 투입될만한 퀄리티라 생각하는데 말이지.
게다가 대대적인 수정을 하거나 다시 할바에 일단 시작한거 완성하고 새로 시작하는게 훨씬 남는장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