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판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오킹보다 최승정이 악질인데

26d85d8e 19 일 전 70

이미 스캠코인 여러개 해먹은 놈인데 

 

오킹만 뒤지게 패네 ㅋㅋㅋㅋㅋㅋ 

4개의 댓글

56aae75c
19 일 전

유명세의 차이

0
22f57780
19 일 전

컨셉으로 먹고사는데 컨셉이 무너졌으니 뭐..

0
69f04cee
19 일 전

나쁜놈보다 더 나쁜게

착한척 하는 나쁜놈임

1
39576418
19 일 전
@69f04cee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954115 1심 2심 3심 궁금한점 2 a7c4b603 1 분 전 5
1954114 왜 난 항상 어려운길일까 1 c5a01b93 1 분 전 2
1954113 여동생이나 누나 상딸도 치냐? 5 8329d871 3 분 전 33
1954112 kbs는 정부의 개가 됏고 1 0c538634 5 분 전 23
1954111 퇴근하고 헬스하고 영어 공부하고 자격증 공부하는 애들 특징 3 c6c882d5 5 분 전 27
1954110 옾챗 랜쳇하다가 만남까지 가는경우 4 8329d871 6 분 전 21
1954109 어릴때는 상딸 다들 치지않음?? 4 fe014fa5 7 분 전 30
1954108 나도 생산직인데 2 c6c882d5 8 분 전 33
1954107 그저께 회식 안하는 여직원 울림 9 a68da367 8 분 전 33
1954106 야이 새끼들아 그래서 퇴근하고 공부 어떻게 하냐고 10 aa0ec03a 9 분 전 25
1954105 현장직 환경 타령하는게 너무 웃겼음 2 755ab455 11 분 전 27
1954104 뭐야 뭔 떡밥이야 3 c6c882d5 12 분 전 15
1954103 영화 잘 아는 익붕이만 이거 뭐였지 1 e5e262da 12 분 전 24
1954102 야가다 햄 다시 와보쇼 1 85322ce4 13 분 전 13
1954101 ts 여장 후타나리 다씨발 이해가안됨 2 29268fa3 13 분 전 15
1954100 ㅋㅋㅋㅋㅋㅋㅋㅋ 글삭했노 현장직게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755ab455 15 분 전 40
1954099 비데쓰면 깨끗이 뒷정리되는게 맞아? 6 dc6b59f0 15 분 전 30
1954098 대기업 다니는데 다들 집안 잘 살고 중산층이더라...txt 3 d01eeb2c 15 분 전 28
1954097 야가다 월 2일 쉰다 ㄹㅇ ㅋㅋ 7 5fc9b4f7 17 분 전 35
1954096 피부톤도 걍 태어날 때 결정 되는거냐? 8 a0a23d96 19 분 전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