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상담 판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하 고민이다

2f99393b 21 일 전 109

https://www.dogdrip.net/559133052

 

이후로 두번째만나서 술마시고 어쩌다 여자집에가서

술김에 해버렸단말이야? 

근데.. 자세히못봐서 몰랐는데 살집도있고 술취한채로 안씻고해서

그런가 밑에서 냄새도 나고 나 좋다고 앵기는데 

해놓고 연락끊자하면 먹버한거냐고 그럴것같고 현타오네 ㅋㅋㅋㅋ

지금부터라도 서서히 거리둬야되나

6개의 댓글

e603675c
21 일 전
0
c2def7a5
21 일 전
0
cfe951ab
21 일 전

니가 사는 지역이 여자만나기 좋은지역이냐 아니냐

서울?

0
2f99393b
21 일 전
@cfe951ab

여자만나기 좋은지역은 아님 너무 좁아서 여기에 적으면 특정될정도 ㅋㅋ

0
cfe951ab
20 일 전
@2f99393b

강원도?

0
a1a8a781
21 일 전

나도 어플 알려줘라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08755 내년에 자취하려는데 얼마나 저축해야함?? 4 0ffb0d9e 2 분 전 13
408754 안드로이드tv로 유튜브 보는 사람 있음? 2 a28fbe8c 3 분 전 6
408753 영화 제목좀 1 650fd92b 8 분 전 13
408752 볼링 해보려 하는데 아대 질문이용 1 4d799c69 14 분 전 22
408751 형광등 안정기 또 나갔네 시발 4 6a3a531a 24 분 전 49
408750 요즘 개드립에 보1지 냄새나서 고민 8 dcf0c564 28 분 전 130
408749 30대 개붕이 연애 조언좀!!ㅠㅠ 1 c7c74753 34 분 전 65
408748 연애고자)연락중시는 어느정도까지를 말하는거임? 2 855079dd 35 분 전 41
408747 여친 있는데 여사친 새로사귀고 놈 6 1648c66c 40 분 전 94
408746 연애고자)연애에서 연락이 왜 중요할까? 12 855079dd 47 분 전 96
408745 남편이 휴일에 집에만 있는게 답답해 24 33db3d69 48 분 전 128
408744 마음 없어도 사귈 수 있음? 11 c6765778 1 시간 전 140
408743 이거 너무 직구였을까? 6 2a1c0864 1 시간 전 73
408742 차살라구 하는데 고민이야 현실적으로 욕좀 해줄수있는 게이... 28 504b3d43 1 시간 전 82
408741 경쟁에서 좀 벗어나고싶은게 고민 5 6885cf3a 1 시간 전 49
408740 요즘 자살하는 사람 많은가보다 5 95fab86b 1 시간 전 206
408739 나약한 내가 고민 12 c58214fa 1 시간 전 58
408738 너네가 지방 출장간 사이 아내가 전신성형 했으면 어때? 31 ed5ee275 1 시간 전 240
408737 남자들아 이게 내가 예민한거야 진짜? 18 293a2d28 2 시간 전 260
408736 깔보는 사람들은 어떻게 해결 방법 없을까?? 7 4b42ec56 2 시간 전 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