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젠데이아는 왜 이렇게 미국에서 빨아주는 거임?"

Screenshot_20240525_190934_Chrome.jpg

챌린저스(영화)-나무위키_image9.webp

챌린저스마저 박스오피스 1위를 하며 화제를 모음

이건 본인이 제작마저 함

이미 스타성, 연기력 다 감독들에게 인정받음

193개의 댓글

27 일 전

자기 색깔 강하고 연기도 잘 함. 얼굴도 개성있게 예쁘고. 아직까지 뭐 구설수 오르는것도 없어서 호감인 헐리우드 여배우 중 한명임.

0
27 일 전

나도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존예는 아닌데 호감상임

4
27 일 전

진짜 못생겼다고 오지게 까는데

난 괜찮던데

4
27 일 전
@덴드라이

엄청 이쁜거 까지는 아니지만 이쁘다고 생각하는데 많이 까여서 의아했음

1
26 일 전
@덴드라이

흑어공주급 아니면 진짜 못생겼다고 까면 안된다고 봄. ㅋㅋㅋㅋㅋㅋㅋ

0
27 일 전

듄에서 씨발 너무 집중 안됨

6
27 일 전
@지토

그건 너가 아직 듄에 다 빠지지 못해서 그래

0
27 일 전
@룬덴소녀

보거스 닮았어...보거스!!!!!!!!!!!!!!!!!!!!!!!!!

2
27 일 전
@지토

공감. 스파이더맨은 그러려니 하고 봤는데 듄은 진짜 이입 안 되더라.

0
27 일 전
@지토

듄 너무 못생기게 분장했더라. 위대한쇼맨에서 이쁘게 나왔던데

0
26 일 전
@하두구루부

위대한 쇼맨에서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그분이 스파이더맨 여친일줄은 몰랐지

0
27 일 전
@지토

1편에서 대사는 별로 없는데 치명적인척 하는거 진짜 좀 깨더라

0
27 일 전

유포리아는 진짜 레전드

0
@죠스타

제가 아는 유포리아는 후훗..

2
27 일 전

연기는 뭐.. 잘하니까

0
27 일 전

걍잘하니까 ㅋㅋㅋㅋ

0
27 일 전

재능넘치는건 사실이지 해외 관계자들이 뇌없이 쓰겠나

3
26 일 전
@디아짱잼

놀랍게도 뇌빼놓고 시총 20조날린 기업이 있는데요

2
26 일 전
@디아짱잼

미즈 마블을 보고 와서 다시 이야기하자.

뇌뺀 해외 기업 좀 있다.

0
26 일 전
@사자가라이언

미즈마블에 쟤가 나옴?

0
26 일 전
@디아짱잼

해외 기업도 뇌 뺀곳 많다고.

재능 없지만 주인공 한다는 예시임.

0

묘한게 걍사진보면 그저그런데 영화에서 보면 예뻐보임

0
27 일 전
@아이즈원권은비

?????

0
26 일 전
@아이즈원권은비

위대한쇼맨에선 예쁨을 연기하던데 ㅋㅋㅋ 다른 작품에선 그렇게 예뻐보이지 않았는데ㅋㅋㅋ

0

이쁜데 못생긴 코디를 많이 하더라.

0
27 일 전

외모 저점이 너무 낮음

1
27 일 전

아니 위대한쇼맨에선 진짜 존나이뻣는데 다른데선 왜그러지

0
27 일 전

위대한쇼맨 스파이더맨때 매력적이던데

0
27 일 전

듄은 진짜 좀 아니었던 거 같음. 캐릭터 표정탓도 있겠지만 모든 장면에서 두꺼비 같이 뚱하게 생김..

0
27 일 전

파 프롬 홈에서 달달해서 좋던데

0
27 일 전

챌린저스에선 ㅈㄴ 색시했음

0
27 일 전

못생기고 연기도 잘하는 건 아닌 듯

2
27 일 전

진짜 듄 제대로 본 거 맞긴 한가 ㅅㅂ ㅋㅋㅋ

그 황량한 사막지대에서마저 빛나고 이쁜 게 말이 되냐고 ㅋㅋㅋ

애초에 예뻐야 하는 역으로 나온 것도 아닌데 왜 자꾸 외모로 지랄을 하냐 단 한번도 듄 보면서 몰입 깨진 적 없는데;;;

그렇게 따지면 티모시도 퇴폐미로 그나마 밀어붙인 거지 이쁘고 잘생기게 나온 역이 듄에서 있음?

티모시는 오히려 웡카에서 몰입 제대로 안 됐는데 퇴폐미 원툴로 듄에서 살아났다.

진짜 영화를 제대로 본 건지 의문이 드네 댓글들 ㅋㅋㅋ

0
26 일 전
@초코맛프로틴

거기 댓글가서 말해봐. 알림 무서워서 찌질하게 이러지말고

1
26 일 전
@시구르나

복붙을 일일이 왜 해야되냐 내가 ㅋㅋㅋ

찌질하다고 말하는 거 보니까 너도 굳이 상종할 가치가 없어보이네

2
26 일 전

치명적인척 할때가 제일 참기 힘듬

2

국내서 왜이렇게 이미지가 안좋은지 모르겠음

나도 인어공주같은 케이스는 진짜 외적으로 거부감 들었는데 젠다야는 딱히 그런 느낌 든적도 없고

이번 챌린저스같은 영화만 봐도 연출에 따라 외모 고점도 나쁘지 않은 배우같음

0
@갑돌이와갑순이는섹스

개드립에서만 안좋은듯

1
26 일 전

난 너무별로 연기도 똑같은 표정밖에 없다고 생각함

1
26 일 전

난 예쁘다고 생각하는데 내 취향이 독특한건가

0
26 일 전

커리어가 ㅈ되는구나 와...

0
26 일 전

나도 첨엔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되게 매력적임

0
24 일 전

류준열과임 관객한테 이쁘다고 가스라이팅 함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대구시 110억 짜리 저출산 대책 떴다!! 12 떡한번못치고 15 방금 전
'전세금 24억 못준다는 집주인'.jpg 10 닉네임변경01 15 방금 전
설민석, '표절 논란' 딛고 MBC 예능 복귀 14 세기의명작스타워즈 15 방금 전
우크라에 무기 직접 지원시 155mm 포탄 등 우선 검토.news 15 강평인척하는욱평 17 1 분 전
중국인 아이돌 런쥔 애꿎은 일반인 번호 공개 근황x2 12 더드 16 1 분 전
싱글벙글 여동생과 사진 비교해본 디씨인.jpg 15 살에눈나와어른의... 21 4 분 전
치열한 요정들의 생태 manhwa 12 llllililll 17 4 분 전
허구연 총재가 원하는 최상의 시나리오대로 가고있는 KBO근황... 12 Sanchez 24 4 분 전
비행기 추락 다큐들 보며 알게 된 개꿀팁.jpg 14 김츼 23 5 분 전
젤다 유저가 의외로 싫어하는 말 15 탄피수집병 23 8 분 전
전장연 일본 후쿠오카 시영 지하철 진출 32 뿌슈뿌슈 18 9 분 전
잘못된 디지몬은 버려.manhwa 16 iqujzvfagwno 20 9 분 전
싱글벙글 고양이 잠꼬대.mp4 9 백일2 17 10 분 전
더본 코리아의 매출액 부풀리기에 속았다던 연돈 볼카츠 점주들 14 부자가될개붕이놈들 24 11 분 전
모든 안전수칙은 피로 쓰여진다 13 6월9일이생일임 21 11 분 전
오빠는 참 바보다? 8 마법소년매지컬춘식 19 12 분 전
이쯤에서 다시보는 육사 수석입학-차석졸업 출신 여군 17 미코나 53 29 분 전
전청조 재산 증가 ㄷㄷ 14 붕따기 39 29 분 전
탕수육 vs 돈까스 37 붕따기 32 30 분 전
열도의 가면라이더 코스프레.jpg 12 NewBloom 21 31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