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강형욱 입장표명 전까지 아무말안하고 조용히 관망만했던 개붕이는 개추 ㅋㅋ.jpg

singlebungle1472-20240524-192325-000.jpg

 

승리의 눈팅단은 개추 ㅋㅋ

149개의 댓글

솔직히 강형욱 쪽이 너무 조용한 게 아 이거 반격준비구나 했지 ㅋㅋㅋ

1

아 개추 ㅋㅋㅋ

0

숲속친구들 안됐으면 개추ㅋㅋ

0
19 일 전

존버는 승리한다

0
19 일 전

역시 결과보고 말해도 안늦음ㅋㅋ

0
19 일 전

승리의 개추 ㅋㅋㅋㅋㅋㅋㅋㅋ

0
19 일 전

거의 금붕어임 ㅋㅋ 그리고 앞으로 강형욱관련은 비추박히는거까지도 국룰임

0
19 일 전

개추

0
19 일 전
0
19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태세전환 애들 뻔뻔하면 개추

1
19 일 전
@분노를개드립에표출함

진짜 씹새끼들임 ㅋㅋㅋㅋ

0
19 일 전
0
19 일 전

내가 저런 비슷한걸 당해본적이 있어서

강형욱이 얼마나 심란할 지 공감간다

저런 비슷한 일 겪으면 잠도 못자고 심장 미친듯이 뛰고 숨쉬기 힘들고 그럼

1

이거거든ㅋㅋㅋㅋㅋ

0

이거거든

0
19 일 전

중립기어 시대는 지났다. 대세는 눈팅이다 ㅋㅋ

선글라스 끼고 일단 눈치만 봐도 1인분이다 ㅋㅋ

3
19 일 전

ㅋㅋ 개추 개통령 갓형욱씨 믿고있었다구

0
FC2
19 일 전
0
19 일 전

승리의 개추다!! ㅋㅋㅋㅋ

0
19 일 전

아직 중립기어 안풀었다~

0

닥눈삼은 무적이다!!

0
19 일 전

그럼 그렇지 하고 있다. 돼지는 돼지고 강형욱은 강형욱이었다.

0
19 일 전

개꿀~

0
19 일 전

강형욱씨가 고소한다면 고소하라고 해 ㅋ

나는 팝콘 뜯으며 고소 당한 애들이 무릎 꿇고 비는 모습 구경이나 해야지 ㅋㅋㅋ

0
19 일 전

ㅋㅑ 역시 잔뼈굵은 인터넷 망령들 중립기어 하난 오지게 잘박누 물론 나부터 ㅋㅋ

0
19 일 전
0
19 일 전
0
19 일 전

난 지금도 관망중임 ㅋㅋ 걍 이슈에 뛰어들기 싫음

1
19 일 전

그치 일단 두고봐야지ㅋㅋ

2차 3차 해명 나올지도 모르니 솔직히 앞으로도 당분간은 욕안하고 보고있는게 좋긴함ㅇㅇ

0
19 일 전

개추~

0
19 일 전

개추개추 ㅋㅋㅋㅋ 난 진짜 단 한마디도 안 적었다 ㅋㅋ

0
19 일 전

증거가 없지않냐고 했을뿐인데 승리했네~ㅋㅋㅋ

0

논란있던 사람이 못된 사람인걸로 밝혀졌다고해서

중립놓고 조용히 있던 사람들을 병신으로 두는게

진짜로 재활용도 안되는 븅신 화살촉인거임

자살시키기놀이로 베팅 박는게 사람 할 짓이 아니자너

1
19 일 전

짤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0
19 일 전

개추ㅋㅋ

0

ㅋㅋㅋㅋㄹㅇ 무지성 욕박던놈들 슬슬 글삭튀 시전중일듯ㅋㅋㅋㅋ

0
19 일 전

난 중립하라고 했음ㅋㅋㅋㅋ

중립하란 말에도 개 같이 들러붙더라

근데 또 상대 반론 나올 수 있으니 좀 더 기다릴거임

 

아 페미인건 덮어놓고 욕해도되는데 페미인지 아닌지도 모르는 거임.

 

난 개인적으로 강형욱을 믿지만서도 페미년이 방송까지 나와서 저 ㅈㄹ 한거 보면 자신 있으니까 나왔지 않을까?

 

중립이래놓고 이정도 해명문만보고 중립 푸는건 중립의 의미가 없다

 

강형욱의 반론은 그냥 시작일 뿐이야. 여기서 서로 반론이 안나올때까지 들어봐야 결론이 나는거지;; 아직 중립해

0
19 일 전
0
19 일 전

개추 ㅋㅋㅋㅋ

0
19 일 전
0
19 일 전

아 바로 나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19 일 전

진실은 승리한다

0
19 일 전

개추

0
19 일 전

개추

0
19 일 전

개추ㅋㅋㅋ

400추 흔치않은데 그것도 개추

0

도대체 댓글을 왜다는거야? ㅋㅋ

0
19 일 전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서울시, 현대차의 GBC🏢 55층 변경 압박한다 32 nesy 39 18 분 전
오늘자 ㅈ된 bts 진 근황 ㄷㄷㄷㄷ 50 사익 64 19 분 전
미 의회 '티베트는 중국 영토 불인정' 법안 가결 30 아잇조아요 46 19 분 전
현아.gif 59 붕따기 38 19 분 전
“기름도 나오는데” 또 다른 ‘잭팟’ 터졌다…대박 났다는 산유국 57 ladin 39 20 분 전
ㅇㅌ) 당뇨환자가 제로슈가 음료 먹고 혈당 재보기 50 엄복동 30 21 분 전
900만원짜리 보복운전.jpg 95 방구를그냥 66 21 분 전
경계선 지능뿐 아니라 특수(장애)아동도 늘고 있을지도 모름. 41 YouUs 31 21 분 전
원피스) 고인물이 될수록 커마가 기괴해짐 20 룽니 31 21 분 전
탕후루 꼬치는 가게 밖에다 버려주세요 49 네말이맞아 46 36 분 전
한국 남자들이 힘든 이유?.jpg 70 뭐라해야하냐 109 40 분 전
맘스터치 점주 기강 잡은 단골 디시인 .jpg 65 렉카휴업 59 40 분 전
출산 앞두고 '한 달 치 남편 밥' 준비…"아내... 55 yoouuu 49 42 분 전
노홍철 근황 73 붕따기 49 42 분 전
ㅇㅎ) 개드립 일동 여러분들께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90 에어부산 113 46 분 전
부풀어진 민도가 위험한 이유 (feat. 노재팬) 67 에어부산 98 50 분 전
싱글 벙글 교수님의 원영적 사고 34 누렁누렁 61 51 분 전
전소민 주연의 몰입감 쩌는 기괴한 드라마 48 리사수 54 54 분 전
[단독]해병대 부사관, 군 숙소에서 필로폰 투약하다 긴급체포 66 엄복동 66 57 분 전
ㅎㅂ) 욕먹은 버튜버 팬덤 본인입니다. 사과드립니다 135 드디어가입이다 98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