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판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아이브 1위 한번도 못한게 실화냐 ㅋㅋㅋ

05fa582f 29 일 전 70

뉴진스 소송에 어수선하고 

 

르세라핌 하이브+코첼라로 나락가고 

 

에스파 카리나 연애로 나락가고

 

 

아이브만 살아남는건가?했는데

 

아이브가 죽고

 

에스파가 더 살아났네 

 

 

 

아이브 초동 겨우 70만장 팔고 

 

에스파는 160만 예상이라함 

 

 

아이브는 뭐 이슈도없이 좆됐네 그냥 

5개의 댓글

b0ea7467
29 일 전

해야 노래 별로더라 나는

0
a98c277b
29 일 전

에스파 이번 노래가 너무 잘뽑혔더라

아이브 해야는 기존 곡들보다 너무 별로고

최소한 럽다이브나 키치 정도만 됐어도 좀더 나았을듯

0
29a5c581
29 일 전

방씨가 진짜 걸그룹 못만들긴해. 인재풀은 역대급인데

0
5097e8a2
29 일 전

초통령이잖아 한잔해~

0
78a88f07
29 일 전

배디부터 삐꺽한건가 럽다 존나 신선했고 i am 도 괜찮았는데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959463 아 좆같아 2 3cc24a34 2 분 전 7
1959462 파닭 개먹고싶네; 1 efff9b5a 7 분 전 19
1959461 얘 정도면 아이돌 급이랑 일기토 가능하냐? 3 82d2e9bf 10 분 전 39
1959460 지금 일어남 시부랄 1 b66ac6f7 12 분 전 12
1959459 일할때 말이야 f5177320 25 분 전 22
1959458 키 작은 건 진짜 저주같아 1 bcf89ee3 26 분 전 46
1959457 짐에서 진심개좆좆쓰레기시체썩는냄새나네 씨발 3 d0774d81 31 분 전 51
1959456 ↑성소수자 3781f7d6 32 분 전 17
1959455 라면에 냉삼 넣어먹으면 1 a9ee6e64 41 분 전 28
1959454 엘든링 이번 dlc에 로망 무기 다있네 f5a85975 44 분 전 40
1959453 모니터 앞에 날라다니는 파리색기들 뭐냐? 5 d0774d81 45 분 전 30
1959452 개드립하다 기장 무서울때 1 313f58bc 46 분 전 29
1959451 확실히 오버핏 입으면 겨드랑이냄새 더 나는듯 05c1c67a 46 분 전 37
1959450 커뮤 틀딱화 ㄹㅇ체감되는 곳이 1 47936941 48 분 전 41
1959449 여자들의 각종 정면샷을 옆에서 보면 2 42b7afac 51 분 전 39
1959448 내일은 풋살하는날~~ 1 3ed6aa3d 52 분 전 16
1959447 ㅅㅂ 귀에 벌레 들어갔는데 좆같네 63068490 53 분 전 19
1959446 개드립도 점점 클리앙처럼 노령화 돼가는구나 3 9e6c897b 54 분 전 28
1959445 ㅅㅂ 엘든링 이렇게 어려웠나? 2 f5a85975 58 분 전 34
1959444 내 아이폰13 갑자기 꺼졌다 다시켜짐현상 생김 ㅜㅜ 44e719ce 1 시간 전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