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티원 제오페구케는 이번년이 끝일듯

분석존나당하고도 항상 3위 안에 드는건 잘하는게 맞지만

 

티원 팀이름값 생각하면 ㅇㅇ 이번년이 마지막이 맞는듯 

14개의 댓글

22 일 전

이러다 또 월즈 우승하고 계약 연장 박힐수도?

1
22 일 전

아직 월즈도 안 끝났는데 이런 소리를?

T1팬 입장에서는 되게 무례한 글이네

11
22 일 전
@람쥐헌터

진정하셈. 딱봐도 저놈은 티원팬이 아님.

티원팬은 이미 작년 롤드컵때 성불해서 올해는 준우승하건 3위하건 그것도 잘했다 생각하고 응원하는데

이제 전반기 지났을 뿐인데 뭘 다 아는거마냥 지껄일리가 없잖슴ㅋ

1
22 일 전
@람쥐헌터

걍 갈드컵 유발글이구나 하고 넘기면 됨

1
17 일 전
@람쥐헌터

쟤 염전마스터임 ㅋㅋ 분탕젠첩 계삭튀는 했지만 커뮤를 못끊어서 다시 돌아온 불쌍한 망령

0
13 일 전
@왈냥드립넷
0
22 일 전

그 혹시 이게 그 부두술인가 뭔가 하는거임? 작년 서머에도 사이클 끝났다 소리 듣긴 했는데.

3
[삭제 되었습니다]
22 일 전
@ᅠᅟᅠᅟᅠᅟᅠᅟᅟ

발로몰빵 가야제 ㅋㅋ

0
22 일 전
@김치교주

t1 올해 발로 메롱하지 않음?

저번달인가 대회 보니까 젠지 페이퍼렉스가 아시아 대표였던 것 같은데.

작년에도 엄청 성적 좋은 느낌은 아닌데 올해는 더 안좋은 것 같은...

0
22 일 전
@god79ii

미래먹거리 찾으러 다닐듯

0
22 일 전
@김치교주

일단 이스포츠 월드컵땜기 종목 늘리고 있긴 한데 얼마나 유지될지 모르겠넴

0
22 일 전

근데 다 재계약 1년씩했음?

우승 못하면 진짜 어케될지 모르긴하네

1
22 일 전
@마지막잎새

ㅇㅇ 1년이야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120211 [협곡] 요즘 게임시작 5분이면 다 보이는거같음 꾸루뀨꾸꾸 0 11 분 전 21
120210 [협곡] 복귀할까 Eisen 0 33 분 전 23
120209 [기타] 페이커 패키지 사면 다른 챔피언도 감정표현 쓸 수 있나요? 으으윽 0 2 시간 전 57
120208 [협곡] 롤 내구도 패치 이후론 강을 건넌 느낌이네 1 가리지않아요 0 2 시간 전 200
120207 [e스포츠] 일요일에 큰거오는구나 2 저는기어다닐거에요 0 4 시간 전 187
120206 [e스포츠] T1스킨은 얼마나 고퀄로내려고 6 김치교주 0 13 시간 전 553
120205 [e스포츠] 시즌 초긴한데 역배가 큰 흐름인가? 9 모코모코코 0 14 시간 전 234
120204 [e스포츠] 퍼펙트는 기량 부족으로 빠진겨?? 6 책받침 0 14 시간 전 387
120203 [e스포츠] 단 독 1 위 3 barcas 0 16 시간 전 425
120202 [협곡] 롤이 너무 연승연패가 심해... 2 곤육몬 0 16 시간 전 146
120201 [e스포츠] 브리온은 2년째 똑같은 운영을 하는거 같은데 2 말같잖은거싫어함 0 16 시간 전 274
120200 [e스포츠] 어우 열대야만큼 답답한 세트였다 디다케 0 17 시간 전 110
120199 [기타] 퇴근하니까 네이버페이 할인 끝난거 실화임? 4 MasQ 3 18 시간 전 187
120198 [e스포츠] 이번 서머는 거의다 스윕이네 ㅋㅋ 1 JimmyMcGill 0 18 시간 전 185
120197 [e스포츠] 영재 임대 갈만하네 1 파샤 0 18 시간 전 210
120196 [e스포츠] 만골드 클럽의 길은 멀고도 험하다 디다케 0 18 시간 전 69
120195 [e스포츠] 속보) 네이버페이 10퍼할인 멸망 6 김치교주 0 19 시간 전 626
120194 [e스포츠] KT 뭐 T1 홈경기 이야기할때 4 웬디데이 0 19 시간 전 310
120193 [e스포츠] 표식 제외하고 캐스팅이 제일 돋보였네 3 OneOkRock 0 19 시간 전 224
120192 [e스포츠] 표식은 TL 느낌 받겟네 김치교주 0 19 시간 전 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