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아닠ㅋㅋㅋ 누가 결혼하라고 총 들고 협박함?ㅋㅋㅋㅋㅋ

9d2139e0c24b8e86825fa07b1341e92f.jpg

79개의 댓글

림자가 그 유명한 킴두하니가 맏디? 나 시라소니야

7
28 일 전
@형님이새끼웃는데요

음성지원되는거 같다 ㅋㅋ

0
28 일 전
@형님이새끼웃는데요

ㅋㅋㄹㅇ 따라 읽게되노

0
@형님이새끼웃는데요
2
28 일 전

총 어디서구하냐

1
28 일 전
@동행복권

만주

1
28 일 전
@동행복권
0
28 일 전
@동행복권

2차대전 일본군들이 쓰던거랑 기타 등등

0
28 일 전

그래도 잘 살았다니 ㅋㅋㅋㅋㅋㅋ 과정은 야만 이지만 결과는 낭만이네

0
28 일 전
@단단한수빈이
0
28 일 전
0

전과가 없던거 맞냐? 전과가 생기려 하자 총들고 찾아간거 아니고?

0
28 일 전

“처음엔 깡패란 것도 모르고 결혼을 했다가 나중에 알았어. 그래서 굶어 죽어도 좋으니 제발 나쁜 짓은 하지 말라고 간청했지. 그런데 나쁜 짓을 해야 돈이 생기는 거잖아. 그걸 못하니까 남편도 답답했던지 자기를 원망하지 말라고 하더라고. 하지만 그 덕분에 남편 이력서엔 평생 빨간 줄이 하나도 없어.”

 

기사 원문

그는 비록 자식들에게는 엄한 아버지였을진 모르지만 그래도 이렇게 얻은 아내를 학대하기는커녕 시라소니에게는 아내가 법이었으며, 아내가 하지 말라고 하는 것은 절대로 하지 않았다고 한다. 이 시절부터 90년대까지만 해도 부부관계에서 남자가 여자를 하대하는 것을 넘어 폭력을 행사하는 경우도 많았던 데다, 주변에 공처가인 남자가 있으면 대놓고 호구 취급하거나 아예 가정폭력을 부추기는 경우도 많았음을 생각하면 놀라울 정도. 그래서 이로 인해 전국구 주먹이면서도 전과가 없는 것을 자기 자신에게 항상 자랑으로 여겼다고 한다.

 

가난하게산 이유가 있긴했네

12
28 일 전
@베터맨

와이프한테 진심이었네

0
28 일 전
@베터맨

열나게 순애하셨네요 시라소니 성님.

0
28 일 전

일반인 기준으로는 개새끼

 

깡패들 기준으로는 그래도 사람인 새끼

1
28 일 전
0
28 일 전

시라소니 아드님이 의사인걸로 앎

 

압구정 산다고 들은거 같은데

 

일례로 복싱 도장에 취미삼아 온 친구가 있는데

 

관장이 너 소질있으니 운동해봐라 권햇다던데

 

그 친구 어머님이 반대하시며 그냥 하는말이

 

쟤 할아버지가 시라소니라고 말해줌

0
28 일 전
@서울광역시

그 관장도 일반인이 아니고 세계챔피언 출신 홍수완

1
28 일 전
@서울광역시

막내 아드님은 목사님...

일산에서 목회하심ㅋ

0
28 일 전
0
28 일 전

시라소니는 키 175에 건장한 체격을 가지고 있었다

0
@노화의방주

오히려 180에 가까웠단 썰도 있던데 노인되서 키가 줄었던거고

1
28 일 전

이게 왜 되냐? ㅋㅋㅋㅋ 진짜 미친놈이네이거 ㅋㅋ

0
28 일 전

그래서 시라소니 손자 썰도 있잖아,

애가 중등부인가 복싱 배우러 왔는데 태가 남달라서 관장이 프로데뷔 시킬거 간보고 있었는데 고등학교 들어가더니 공부한다고 안나와서 부모님 호출했더니 어머님 왈 '애 할아버지가 시라소니에요 ㅎㅎ'

1
28 일 전

저게 전과잖아.. ㅋㅋㅋㅋㅋ 벌써 몇개야

0
28 일 전

김두한 이정재 임화수 '반공'을 입에 달고 살고

나는 빨갱이 때려잡는 애국자라고 큰 소리치던

정치깡패들 모두 막상 전쟁나니까 거의 전부 도망갔지만

 

시라소니는 함께 활동하던

서북청년단들과 함께 북파공작원부대에

입대해서 싸웠음

장교로 군복무한 유지광과 더불어 몇안되는 군필자

5

그래봤자 개쓰레기인 건 마찬가지

0

어이 마저기~나 시라소니야~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뉴진스 성상품화 논란에 열받은 배그갤러 14 파멸적상승 30 24 분 전
의외로 개쩌는 약의 정체.jpg 25 존잘오토코노코형아 26 24 분 전
캘로그 같은 캐릭터를 갖고 싶었던 사람.jpg 15 파멸적상승 30 28 분 전
[속보] 푸틴 "한국, 우크라에 무기 공급한다면 실수일 ... 61 북북춤할아버지 59 1 시간 전
최근에 들었던 저출산 대책 총정리 62 정성스런쌉소리 55 1 시간 전
몇년 전 미국에서 발견되었던 크툴루 강림 의식 34 착한생각올바른생각 35 1 시간 전
배그) 뉴진스 커마제한 긴급패치 의문의 피해자 31 네모라미 34 1 시간 전
ㅇㅎ) 내 마음을 가득 채운 주 향한 찬양과 사랑.mp4 37 파멸적상승 43 1 시간 전
AAA급 게임 그래픽 전쟁에 위풍당당한 닌텐도.jpg 58 시켜먹자 82 1 시간 전
답답해서 여중대장 사건 얼차려 직접 해봤다는 펨코인 34 기여운걸조아하는사람 62 1 시간 전
여기 쓸쓸함 한잔 주시오 50 추천요정여름이o 57 1 시간 전
저출산 대책 또 나왔었네... 55 정성스런쌉소리 55 1 시간 전
똥 닦는데 고충을 느끼는 여자들 95 파멸적상승 58 1 시간 전
길빵하던 남자가 할아버지를 도와줬어…jpg 58 발라드림 101 2 시간 전
ㄹㅇ 연기하나는 존나잘하는새끼... 57 바키한마 81 2 시간 전
시라소몬! 두번차기를 사용해!.jpg 25 grandredd 53 2 시간 전
내한 공연 절대로 안온다는 일본 가수.jpg 37 김츼 54 2 시간 전
네이버페이 86억 받아가라 45 Ultragear 71 2 시간 전
KT 그리드 막으려고 시도 60 년째사는중 73 2 시간 전
러시아식 애교.jpgif 20 이시다고토리 51 2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