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각키 남편, 호시노 겐 소속사에서 법정 대응 하겠다고 알림

7062050785_486616_99b983892094b5c6d2fc3736e15da7d1.jpg

 

https://x.com/AmuseLegal/status/1793348348780703807

 

호시노 겐 불륜 사실무근

 

소속사가 10억엔으로 기사 덮으려한 것도 사실무근

 

모든 명예훼손의 불법 행위들은 증거 수집 후 법적 대응 검토

 

 

50개의 댓글

그런소문이 돌았다는것도 지금알았는디

2
@일해라절해라하지마

그돌지

0
28 일 전

저 불륜 소문 퍼뜨린것도 일본의 악성 렉카라고 ㅋㅋㅋ

7
28 일 전
@sufjan

주간문춘 뭐시기 거기서 터트린거임?ㅋㅋ

0
28 일 전
@산E

주간문춘 이런데는 사진이라도 찍지, 저기는 그냥 헛소문 퍼뜨리는 사이버렉카라던데, 탈덕수용소 같은 ㅋㅋㅋ

1
28 일 전
@sufjan

와....더 악질이 있었구나

0
28 일 전

근데 호시노 겐이 불륜했다고하면 좀 충격이긴할거 같음

3
28 일 전
@번만지면싼다

각키두고바람피는거면뭐...

0
28 일 전
@30kg

그거도 있는데 이미지가 엄청 선한 이미지라 ㅋㅋ

개인적으론 좀 충격적일듯

0
28 일 전
[삭제 되었습니다]
28 일 전
@공정제거

0 하나 빼야함

0
28 일 전
@ghsdtfee

아 잘못썼네 ㅅㅂ ㅋㅋㅋㅋ

0
28 일 전
@공정제거

환율 미쳤네ㅋㅋㅋ

0
28 일 전
@도가

달러 찢어발겼습니다 죄송합니다....

0
28 일 전
@공정제거

엔화 많이 올랐네....

0
28 일 전

호시노겐 모르는사람은 알빠냐임

2
28 일 전
@까불지마

아도겐은 알아

2
28 일 전

각키를 두고 불륜?

0

덮는다고 100억이 말이 되나

1
28 일 전

어젠가 개드립에도 이 내용 올라와서 호시노 겐 씹새끼라고 엄청 욕먹던데 ㅋㅋㅋㅋㅋㅋㅋ

1
28 일 전

https://m.dcinside.com/board/hsng/3954 아라가키 유이도 직접 사실 무근이라함

0
28 일 전

진짜 아라가키 유이랑 결혼한다 했을때 ㅈㄹ 부러웠는데 부디 예쁜 사랑 하세요ㅠㅠ

0
28 일 전

각키랑 결혼 이후에 나오는 노래들 죄다 달달한 노래인데 ㄹㅇ 사실이면 충격받을뻔

0

그래서 저게 누군데? 직구규제, 강형욱, 김호중 정도급 이슈냐?

0
28 일 전
@겨드랑이감별사

일본에서는 국민가수급은 되는듯?

0
28 일 전
@네다찐

국민가수겸 배우와 그 아내인 국민여배우?

0
28 일 전
@겨드랑이감별사

비보다 못생겼는데 김태희보다 이쁜 와이프랑 결혼함

 

같이 드라마찍고

0
28 일 전
@겨드랑이감별사

가수겸 배우라서 존나 핫하긴 함

 

아라가키 유이랑 결혼하는 드라마 촬영하고 진짜 결혼까지 간 사이라서 더 화제였었음

0
28 일 전
@겨드랑이감별사

각키 결혼발표했을때 일본 남자들이 단체로 패닉+우울증에 빠져서 각키신드롬이라고 그랬음

0
28 일 전
@겨드랑이감별사

이미지랑 외모는 유재석인데 능력치는 아이유야

노래도 잘하고 히트곡도 많고 연기도 잘함

 

근데 신세경이랑 결혼함

0
28 일 전
@멍멍이

방송인+가수면 역시 박명수 아닐까

0
28 일 전

각키두고 바람 피는게 말이 안되지..

0
28 일 전

아 호시노겐형 콘서트 가고싶3다

0
28 일 전
0
28 일 전
[삭제 되었습니다]
28 일 전
@LLSAN

민사인가보지

0
28 일 전
@LLSAN

비방중상

명예훼손이랑 비슷하긴 한데 사실적시 명예훼손이랑은 다름

0

??? : 금투세 반대 여론 막으려고 일본에 돈 주고 라인 빼앗아가라고 종용하고 직구 막더니 이제는 호시노 겐 불륜설 퍼뜨리네

1
28 일 전

각키인데

0
28 일 전

아니 시발 타키자와 카렌이라고 써있어서 시발???

하고 자세히 보니 타키자와 가레소 라고 써있네

뭔 ㅋㅋ

0
28 일 전

유이가 아니라캣다고? 그래.. 그럼 된거지

0
28 일 전
0

“대부분 ??였습니다”

0
28 일 전

ㅋㅋㅋㅋ 아씨 렉카였어? ㅋㅋㅋ 나 아는 일본인도 낚였네 ㅋㅋㅋ

0
28 일 전

저 둘이 이혼하면 진짜 안타까울듯

아니라니까 다행이네

0
28 일 전

각키두고 바람피는거면 오체분시 돼도 할말없다

0
28 일 전

일본 연예인을 왜케 잘알아 다들...

0
28 일 전

일본 악질 렉카에 낚였네 시발 ㅋㅋ

0

아도겐밖에모르는데 호시노겐이뭐지

0
28 일 전

10억엔은 좀 오바긴 했음 ㅋㅋ

1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 병신들인가 왜저리 DLC에 공을 들이지?...jpg 31 데드바이데이라이트 41 5 분 전
은퇴한 정찬성을 챙겨주는 UFC 대표 ㄷㄷ...jpg 18 아무것도몰라효 32 5 분 전
실시간 ㅈ된 맨스티어 38 파랑1 34 6 분 전
당해본 사람만 안다는 일방적 사과 10 이게뭐하는짓이고 34 6 분 전
자기 외모에 자신없으면 온라인에서 공격적 56 사이버렉카기사협회장 25 7 분 전
일본에서 처음으로 돈 터치 소리를 들은 유튜버.jpg 40 뭐라해야하냐 55 12 분 전
방금 겪은 어이없던 썰 23 난지금행복해그래... 61 13 분 전
현재 일본에서 난리났다는 패륜과금러 근황.jpg 52 닉네임변경01 63 15 분 전
일본 도쿄 도지사 선거 근황 43 책장에손베이기 46 22 분 전
스마트폰을 건져올린 해달 41 훔치는도둑 58 26 분 전
중국에서 마침내 AI탑재 리얼돌 개발, 8월 중 출시 예정 60 말많은악당 55 28 분 전
1.85MB) 세상 하찮은 배너 광고.gif 25 nify 27 31 분 전
(스압)개붕이들은 개를 좋아하는거냐 싫어하는 거냐? 44 고민해봤는데 54 32 분 전
병력 감축에도 대장 자리 늘린 대한민국 국군... 77 데드바이데이라이트 79 36 분 전
중소기업 갤) 중소기업 상황 ㄷㄷㄷㄷ....jpg 45 닉네임변경01 74 38 분 전
식은땀 줄줄 난다는 신입의 실수..jpg 157 Avantasia 127 43 분 전
게임에 부정적이지 않은 부모가 아이에게 하는 잔소리 67 6월9일이생일임 102 48 분 전
다이어트로 100kg에서 40kg 뺀 인간승리 디씨인.jpg 117 Avantasia 117 52 분 전
저출산 대안 대구에 110억짜리 프러포즈존 만든다.jpg 141 닉네임변경01 78 59 분 전
⚾) 미국 용병 와이프가 한국에서 1루 살고 느낀 점 63 젖치기젖치기젖젖젖 66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