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 은퇴도 안했는데 무슨 명예의 전당이여 ㅋㅋ

 

리그 오브 레전드 명예의 전당 '페이커' - DogDrip.Net 개드립

7061768860_14339012_3c8b57746880733f3b65bb76157383a6.jpg

 

캬 ㅋㅋ 뽕차네

 

 

 

 

 

IMG_2341.jpeg

IMG_2342.jpeg

IMG_2343.jpeg

 

샥즈) 7년에 걸쳐 의심을 받았어요. 제2의 페이커가 나올수 있겠냐구요?

 

50개의 댓글

2024.05.23

대 상 혁

0

진짜 가슴이 웅장해진다..

2
2024.05.23

상시숭배

3
2024.05.23

당장 은퇴한 lpl 레전드들도 명예의전당 헌액해줘야하는데

올타임레전드가 은퇴를안하네??

 

하수 : 기달린다

고수 : 현역을 명예의전당에 올린다 ㅋㅋ

44
@유지민

초고수 : 대상혁 다음 명예의 전당은 3번부터 시작한다

1
2024.05.23
@유지민

그러네 페이커부터 줘야 다른애들도 줄 수 있겠구나 ㅋㅋ

0
2024.05.23
@Serenity

초대 명전 헌액자 타이틀 못참지 ㅋㅋㅋㅋ

0
2024.05.23

야 뭐하고있어! 빨리 숭배하자!

0
2024.05.23

이잉 인섹킥도 명전이 올려야 한다고 생각해요..

0
2024.05.23
@리로이젠키스

인두르 섹스

0
2024.05.23
@리로이젠키스

엥 그분 마스ㅌ 읍읍 당신들 누구야!!

0
2024.05.23
@리로이젠키스

올스타전이라 좀

0
2024.05.23
0
2024.05.23

지렸다

1
2024.05.23

이게 역체미지

1
2024.05.23
@흐린눈

역체미? 역체롤이시다

3
2024.05.23

말 예쁘게 하는거봐

1

어 맞아 맞아 그건 사실이야

형은 은퇴보다 명전이 먼저였어

3
2024.05.23

실력을 떠나서 한분야의 아이콘이 된다는건 대단한거같음

농구로 치면 마이클조던이 된거자나?

3
2024.05.23
0

선명전 후은퇴 ㅋㅋㅋㅋ

하긴 1호를 페이커 아니면 누굴 주겠어

7
@불가능한닉네임

ㄹㅇㅋㅋ 1호 홀오브페임을 페이커 말고 다른사람 준다? 뭔가 이상한데 ㅋㅋㅋ

3
2024.05.23

와 영상보면서 뽕차고 소름돋는건 오랜만이네 ㅋㅋ

0
2024.05.23

롤도 이제 하락세라 빨리 낼 거 내야하는데 은퇴를 안 하니까ㅋㅋㅋㅋ

0
2024.05.23

와 amg sl63

0
2024.05.23

다음이 누굴까?

0
2024.05.23
@오죽이

내 생각엔 우지일듯

0
@오죽이

우지?

0
2024.05.23
@오죽이

마타 아닐까 아니면 폰인데

일단 2 달려면 우승 2번은 한 사람이어야 될듯

0
2024.05.23
@오죽이

벵기 마타 추정

0
@오죽이

지역별로 로테이션 돌려야 해서

다음이 중국이면 우지

1
@오죽이

우지 줄만한듯

0
2024.05.23

명예의전당 첫번째는 이견 없이 페이커지 ㄹㅇ

1
2024.05.23
0
2024.05.23
0
2024.05.23

롤계의 살아있는 전설이지

0

No 대신

Never 썻다면 똥까지 싸질렀겠다

0
2024.05.23

상혁이 플레이 보고 자라서 프로게이머가 된 친구들은 상혁이한테 얻어터지고 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

4
2024.05.23

명예의 전당에 단한명 올라야한다면 어차피 페이커

맡아놓은자리 가는것

0
2024.05.23

저 영상에 짧게나마 용준좌 지나간것도

용준좌에대한 감사표현같음

다른 앵커들이 용준좌 우는거 보면서 그가 롤에 헌신하고 진심이었다는거 다들 알고 있다는 말 한적이 있어서 더 그렇게 느껴짐

1
@곰형

용준좌도 대상혁한테 엄청 고마워하시더라

0
@곰형

나도 용준좌나온게 해외에서도 인정받는거같아서 뿌듯함. 페이커야 뭐 다들 인정하니까 당연한거고ㅋㅋㅋㅋ

2

ㄹㅇ 롤판에서는 전후무후한 기록의 소유자지

1
2024.05.23

앞으로의 롤의 수명을 예상해본다면 제2의 페이커는 불가능하다고 봄. 누군가의 후계 구도로 보이는 스타보단 독자적인 색깔의 슈퍼스타가 나와야지.

4
2024.05.23

대상혁콘

0
2024.05.23

그래! E-스포츠가 스포츠의 오랜 전통을 100% 따라갈 필요는 없지 ㅋㅋㅋ

필요에 맞게 수정하는게 더 멋짐.

0
2024.05.23

상혁아 롤드컵 딱 한번만 더먹자

0
@poida4

하는 김에 므시도 한번더

3/5

0
2024.05.23

진짜 롤판의 마이클조던이 맞다 ㄹㅇ

0

너무 가슴이 벅차오른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ㅆㄷ) 인간으로 환생한 말딸 manhwa 18 6월9일이생일임 17 4 분 전
백종원의 달걀볶음밥 vs 운동한 여자의 간장계란밥 18 착한생각올바른생각 32 6 분 전
요즘 대두되는 llm(gpt 클로드 제미니)들의 문제점 28 ton 38 17 분 전
광우병 당시 선동만화 레전드 155 파인애플오이민트냉채 91 24 분 전
남편을 은밀하게 6년동안 내조한 아내 35 기여운걸조아하는사람 49 27 분 전
냉수가 온수로 바뀌는 과정.gif 18 기여운걸조아하는사람 53 42 분 전
엘든링 DLC 난이도 쉽게 요약 38 착한생각올바른생각 60 48 분 전
기상천외 다양한 인간군상들을 볼 수 있다는 직종 ㄷㄷ 40 Wingging 66 49 분 전
왜 근근웹이니 일베충이니로 싸우십니까 37 김츼 63 50 분 전
한국 길에서 시비 안걸리는 몸 70 iqujzvfagwno 54 50 분 전
귀여운 아기 메타몽 manhwa 33 개드립서버도둑승희 46 51 분 전
회사에서 월급을 안 준다 22 착한생각올바른생각 48 51 분 전
알고보면 심각한 상황인 빠던짤.gif 54 군석이 52 55 분 전
브라이덜 샤워에 전남친 부른 예비신부 63 파랑1 84 58 분 전
익게는 무서운 곳 같아 31 건물주아들고무백 37 1 시간 전
홈랜더 배우 "사람들이 나를 홈랜더처럼 생각해서 기분... 47 착한생각올바른생각 92 1 시간 전
명탐정 코난에서 30년동안 맞은 마취침 43 Wingging 75 1 시간 전
일본정부 : 라인 꼭 가져와야, 손정의 " 내가 책임지고 ... 91 기여운걸조아하는사람 77 1 시간 전
더쿠에서 조회수 7만찍은 대기업 여성차별글 반박글 101 기여운걸조아하는사람 124 1 시간 전
갤럽조사 한국인이 좋아하는 유튜버.jpg 136 opt 61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