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ㅆㄷㅅㅇ)SSS급 법사가 파티에서 추방당하는 만화

2024_03_17c7468b391134373.png

2024_03_17c7468bc2e134373.png

2024_03_1847e45448147f6fa.png.jpg

2024_03_1847e45542d47f6fa.png.jpg

2024_03_17c890855ed134373.png.jpg

2024_03_17c89086c7a134373.png.jpg

2024_03_17c89087c7a134373.png.jpg

22개의 댓글

28 일 전

폐급이잔아...

25
28 일 전
0
28 일 전
@메카다나카

쓰급이네

0
28 일 전

이걸 밤에 쓱싹 안 하고 정식 탈퇴를 권유하네

18
28 일 전
@고질라

밤에 쓱싹이라니 너무 편한 죽음이네.

 

던전 최하층에 혼자 버려두고 가야지.

0

SSSregi 급이잖아...

9
28 일 전

저런 소문이 밖으로 안나가다니 보라색군만두 파티 의리가 넘치는건가

46
28 일 전
@찌질이김치전

심지어 3년동안 데리고 있었음ㅋㅋㅋ

11
28 일 전
@찌질이김치전

나만 당할순 없지

1
28 일 전
@찌질이김치전

저런 폐급을 3년이나 데리고 있을 정도니까 S급 아닐까?

1
28 일 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8 일 전

추방할때 표정보면 해탈했음

존나 착한파티였네 ㅋㅋㅋㅋㅋ

5
28 일 전

ㅆㅂ

0
28 일 전

철퇴로 두개골 오목하게 만들지 않은게 용하다 ㅋㅋㅋ

0
28 일 전

와 S급 파티가 되려면 저런걸 3년이나 돌봐야 하는구나

0
28 일 전

부처님들만 모였나? 어떻게 3년을 버텨?

0
28 일 전

잘참았다 군만투들아

0
28 일 전

세르게이 진정한 용사 작가 맞음??? 제발 신작 시리즈 시작을 알리는 단편이길

0
28 일 전
@Young男

ㅇㅇ맞음

0
28 일 전
@Young男

그것도 올려주라 개드립에

0
28 일 전
@김빵순

예전에 자주 올라오긴 했는데 ㅈㅁ

제목 검색으로 "이세계에 소환된 용사 만화" 검색하면 다 나옴

0
28 일 전

똑바로 서라 세르게이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애국심 바닥... 훈련병 분향소 시민들 반응.jpg 9 뚜비두밥밤바바 32 3 분 전
무능재녀는 악녀가 되고 싶어 1~2화.manhwa 17 ㅋㅋㅎ 16 6 분 전
남자 나체 사진이 N번방이 아니면 펨코에 나체사진 올려도 돼... 27 Avantasia 46 20 분 전
예비군 갔다왔는데 왤케 한국여자들 개패고 싶지.blind 77 aksmfqnwk 80 24 분 전
일본여자들 결혼 트렌드.jpg 68 Ultragear 69 28 분 전
ㅆㄷ) 부모가 진 빚 때문에 호색한 공작에게 팔린 manhwa 34 6월9일이생일임 26 31 분 전
무능재녀는 악녀가 되고 싶어 5~7화.manhwa 16 ㅋㅋㅎ 16 37 분 전
훌쩍훌쩍 미대생 아내 만화.manhwa 48 강평인척하는욱평 50 42 분 전
실제로 하면 난리나는 중대장 처벌수위.jpg 46 뚜비두밥밤바바 83 43 분 전
사망한 훈련병 마지막 사진.jpg 82 뭐라해야하냐 116 48 분 전
표절논란 법정까지 간 사진.jpg 27 뭐라해야하냐 80 57 분 전
현장에서 관객들 소름 쫙 끼쳤다는 악뮤 10주년 콘서트 비밀 ... 49 TheVerve 62 59 분 전
"얼차려 중대장", 구속영장 앞두자 연속 사과… &qu... 65 뗴익뗵띠딕 67 1 시간 전
여자 줄다리기 선수들 근력 수준 ㄷㄷ 92 6월9일이생일임 83 1 시간 전
7년전 한끼줍쇼에 나왔던 팔불출남편 근황.jpg 85 Pchcbdhdhb 120 1 시간 전
청각장애인이 길거리에서 수어로 물어보면? 155 치즈우유 98 1 시간 전
아내 친구 수술한 가슴 성적 감정 없이 터치가능?.jpg 100 뭐라해야하냐 72 1 시간 전
ㅇㅎ?) 남자의 초능력.gif 33 뭐라해야하냐 68 1 시간 전
개드립 자작 콘텐츠 많이 올리는 사람 특.jpg 58 존잘오토코노코형아 89 1 시간 전
??: 병신들인가 왜저리 DLC에 공을 들이지?...jpg 79 데드바이데이라이트 95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