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괴담) PVE 모드 열린 타르코프 근황

 

xkdlxmf.jpg

최근 여러 뻘짓으로 안 좋은 의미로 화제의 게임인 타르코프

참고: 

Escape from Tarkov (타르코프 나무위키)

45만원짜리 게임이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짝퉁에게 먹힐 위기인 진퉁 게임 ( 타르코프 - 아레나 브레이크아웃 )

 

 

천마님.webp

출처: pve하다가 pvp오면 느끼는 벽

어찌저찌 아무튼 논란이 수그러들고 새로 출시한 PVE 모드는

한 게임 당 천마가 무조건 하나는 있는 저세상 무림 그자체인 PVP 모드에 지친 유저들로부터 나쁘지 않은 평가를 받고 있었다.

사실 PVE 모드가 뭔가 대단한 걸 한 건 아니고 그냥 AI한테 좀 더 좋은 무장 주고 유저 닉네임 긴빠이해서 사람인 척 시킨 게 다였지만 애초에 아무도 크게 기대 안했다ㅋㅋㅋ

 

좆키타.jpg

 누구도 이 새끼(니키타)한테 큰 기대를 하지 않으니ㅋㅋㅋ

 

그런데 언제부터인가 괴담이 하나 돌기 시작한다.

바로 PVE 모드에서 AI가 아닌 진짜 사람을 만난다는 것 (초반부에 봤다고 주장하는 글 못 찾음)

당연 탈붕이들은 말도 안 되는 소리라며 부정했다.

아무리 BSG가 병신이라 해도 PVE 모드에서 사람을 같은 방에 넣는 건 말이 안 된다 생각했기에 그냥 착각했나보네 하고 넘어갔다.

 

 

그런데.jpg

그런데 어제 글이 하나 올라오는데...

 

 

 

 

간증1_1.png

간증1_2.png

PVE 모드에서 자신을 죽인 유저에 메시지를 보내 채팅을 해보니 실제로 만난 것

 

 

 

그 이후로도

간증2_1.png

간증2_2.png

참고:

1. 인레이드(인레): 맵에서 생성 된 아이템에서는 인레이드 표시가 붙어있다. 유저가 가지고 들어간 아이템은 해당 표시가 붙어있지 않다. PVE 모드에서 유저 AI의 아이템에 경우 해당 맵에서 생성된 것이기 때문에 인레이드 표시가 붙어있어야 한다.

 

 

간증3_1.png

간증3_2.png

 

여러 증언이 나오며 PVE 매칭에 버그가 있어 사람을 만날 수 있다는 의혹이 점점 커지고 있다...

 

 

 

 

 

 

좆키타.jpg

ㅋㅋㅋㅋㅋㅋㅋ

 

 

49개의 댓글

2024.05.22

따거코프나 빨리 나와라 시발 쟤 좆되는것좀 보게ㅋㅋ

12
2024.05.22
@보랏빛기억

이미 나옴 ㅋㅋ

풍월량 하던데

0
2024.05.22
@해피타임
[삭제 되었습니다]
2024.05.22
@쉬는날이싫어

올해 연말 정도 정출예정인듯

0
2024.05.22
@해피타임

클베임

0
2024.05.22
@보랏빛기억

후달리는지 갑자기 트위터 활동 ㅈㄴ활발해지고 별거아닌트윗에 ㅈㄴ긁히고 인레이드 잠깐 풀어준다던가 간보는중 ㅋㅋㅋㅋ

0

이게 진짜 AI지 ㅇㅇ

0
2024.05.22

이런 갓겜이 얼마?

0
2024.05.22
@울보고양이

흑우 에디션을 세금, 수수료 포함 40만원대에!

기본 에디션은 단돈 8만원(베타 겜임ㅋㅋㅋ)

6
2024.05.22
@OpenGL47

아 기본은 pve 못한다고 ㅋㅋ!

1
2024.05.23
@OpenGL47

저게 40이나했던가

 

eod가 젤높은거아니였음?? 예전에 20정도에샀던거같은데

0
2024.05.23
@잠들면새벽3시

eod 판매중지되고 씹새가 상위버전냄

0
2024.05.22

탈콮 어차피 곧 짱콮한테 따이겠더만 ㅋㅋㅋㅋㅋ

0
@비발디

따거코프 빨리 나왔음 좋겠다 해보게

3

이런 멍청이들 저 채팅조차 ai가 하는거잖아

5
2024.05.22
@삼겹살에김치찌개
0
2024.05.22

사실 너 빼고 다른 유저들이 전부 AI라면? 미친 과학자가 전기자극을 주고 있는 중이라면?

3
2024.05.22
@새코코넛

상황 설정 커스텀 요청하고 싶은데요 ^^;;

0
2024.05.22

짱콮나오자마자 패치 겁나했다며?

0
2024.05.22
@Gargantua

군대 갔다왔는데도 달라진거 좆도 없던데 존나 괘씸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4.05.22
@그라운드제로

달라진거는있음

더 씹창난 서버 ㅋㅋㅋ

1
2024.05.22

이새낀 걍 망하는게 맞는거같다 ㅋㅋ

0
2024.05.22

느슨한 PVE에 긴장감을 불어넣어주네 ㄷㄷ;;

1

저새끼 생긴건 뒷골목 슬라브 스킨헤드같은데 이름이 왜 니키타야

0
2024.05.22
@인생걸고컨셉질

쑤꺄! 자네! 쏘비에트 연방 제1서기 흐루쇼프의 풀네임이 무엇인지 아는가!

0
@험피

니키타 리듬에 맞춰 스핀기타

0
2024.05.22

ㅋㅋㅋㅋㅋㅋㅋ

나 eod인데 아직도 pve 못받음ㅠㅠ

0
2024.05.22

AI로 생성된 대화입니다

0

씨발 ㅋㅋㅋㅋ 지들 실력으로는 AI 난이도가 목각인형이라

고난이도 AI인척 하려고 몰래 유저매칭한거같은데 ㅋㅋㅋㅋ

0
2024.05.22
@뾰족머리삼돌이

따거코프 pc출시하니까 부랴부랴 급하게 PVE 내놨는데 문제는 AI가 PMC역할을 하는 AMC라는 NPC들도 같이 스폰하는데 이새끼들한테 딱 찍히는순간 모든 AMC가 날 표적찍고 나만 죽이러옴 서로 싸우는게 아니라

그냥 개병신임ㅇㅇ

1
2024.05.22

아직도 버그라고 생각하나?

0
2024.05.22

좆키타 새끼 진짜 씨발 ㅋㅋ

0
2024.05.22

nc랑 정반대로 가네

0
@개봉개봉

유저인줄 알았는데 AI vs AI 인줄 알았는데 유저

0
2024.05.22

뭐야 유저모드로만 하는 거 아녔음? 이제 공식에서도 적용됨?

0
2024.05.22
@다잉위시

40만원인가 하는 씹흑우에디션 사면 가능

0
2024.05.22
@Sola

40만원 내야 PVE가 된다고? ㅋㅋ 씹 ㅋ

0
2024.05.22
@Sola

ㄴㄴ 이전 최고 에디션인 eod(14~17만원) 유저들중 선택받은 50%는 할수있음

0
2024.05.22
@츄스

근데 지금은 못사잖아... 현재기준이면 흑우에디션만은 맞지 ㅋㅋ

0
2024.05.22
@Sola

아 그렇네 참 나도 eod 유저다보니 eod 못산다고 생각을 못했다 ㅋㅋ

0
2024.05.22
@다잉위시

EOD 에디션 판매 끝내고 새 흑우 에디션 내면서 PVE 모드 추가함ㅇㅇ

0
2024.05.22

따거코프 한국에서할수있나

0
2024.05.22

스탠다드만 사서 다행이야 휴

0
2024.05.22

뭐라고? 아직 정식출시도 하지않은 게임의 시즌패스 에디션을 $150(한화 약 20만원 세금별도)로 팔아먹는 게임사가 후속 업데이트는 $250달러에 팔아먹으면서 시즌패스 에디션 구매자한테도 그 값의 절반을 받아먹으려고 했다가 존나게 욕쳐먹고 철회한 게임이 있다고? 근데 그 철회마저도 6개월동안만 체험판으로 지급해주려다가 들통나서 욕을 된통 더 쳐먹고 완전판을 지급해주는걸로 합의 본 게임이 있다고?

 

근데 그 게임이 핵을 대놓고 써도 못 잡는 병신겜에다가 서버가 ㅈ병신인데 심지어 매칭한판 돌리려면 롤 천상계 매칭마냥 몇분동안 매치메이킹을 쳐다보고만 있어야되는 게임이라고?

 

근데 개붕이가 그런 게임을 한다고??.....개붕아 너 병신이냐?

 

...네

3
2024.05.22

탈탈콥은 지능순

0
2024.05.22

그냥 SPT 모드 쓰면 되는데스웅

0
2024.05.23

쇼어라인 앞바다 개마렵네진짜

0
2024.05.23

spt 오늘도 승

0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ㅇㅎ) 골반 vs 가슴 26 버거왕버거킹 20 2 분 전
외국인들이 보고 충격 받은 한국의 모습…mp4 38 방탄소년단 31 8 분 전
외제차 사지 말라는 노인네 74 파멸적상승 58 18 분 전
일본에서 알콜 중독 환자 많이 만드는 술 61 ab136ws 62 19 분 전
당도 많이 떨어진 요즘 남자들 44 데드바이데이라이트 62 20 분 전
속보) 미국 항공모함 공격당함 49 부분과다른전체 42 22 분 전
싱글벙글 의외로 모르면 개 좆밥인거.jpg 32 덕천가강 61 23 분 전
커뮤니티 백수 현실.jpg 76 데드바이데이라이트 63 35 분 전
44년 부산 전통 떡볶이집 44 붕따기 41 38 분 전
ㅆㄷ) 인간으로 환생한 말딸 manhwa 42 6월9일이생일임 28 45 분 전
백종원의 달걀볶음밥 vs 운동한 여자의 간장계란밥 31 착한생각올바른생각 52 47 분 전
요즘 대두되는 llm(gpt 클로드 제미니)들의 문제점 49 ton 54 57 분 전
광우병 당시 선동만화 레전드 265 파인애플오이민트냉채 137 1 시간 전
남편을 은밀하게 6년동안 내조한 아내 40 기여운걸조아하는사람 71 1 시간 전
냉수가 온수로 바뀌는 과정.gif 23 기여운걸조아하는사람 65 1 시간 전
엘든링 DLC 난이도 쉽게 요약 45 착한생각올바른생각 67 1 시간 전
기상천외 다양한 인간군상들을 볼 수 있다는 직종 ㄷㄷ 52 Wingging 78 1 시간 전
왜 근근웹이니 일베충이니로 싸우십니까 44 김츼 74 1 시간 전
한국 길에서 시비 안걸리는 몸 88 iqujzvfagwno 67 1 시간 전
귀여운 아기 메타몽 manhwa 38 개드립서버도둑승희 52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