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과외여학생덮치고 지랄하는놈

9ee54b0acfa6eac59fd2f8db2a7ec06fcd21821dd31b33599f1e310902310e0a.jpg

8f1b7f66377322873e964c2a9af66b9d18872b671d3ac989ab008bd03b904a69.jpg

a962bd2363519a8a941e850bad1b40c28d9359cbda5001c072c079160713102d.jpg

13a56451e2aa6771a377a4dd06a863bd0aeaee46b4f4b746fb2bbf3f67285aed.jpg

3e3f222eb45d6148ea260f446bb99744068a0e2bc8fa4b13017227cce7cf369b.jpg

100개의 댓글

27 일 전

비추실명제 ㅋㅋㅋㅋ

0
27 일 전

시발 지랄하네

0
27 일 전
0
27 일 전

사형

0
27 일 전

주작이 아닌거 같네 이거는 ㅋㅋㅋㅋ

 

사심없는 교육이 낳은 사랑 ㅋㅋㅋㅋㅋ

0
27 일 전
0
27 일 전

아니 시벌 이게 나라냐?

0

아 진짜 기분 개 좆같네

1
27 일 전

으으 영포티 갬성

18
27 일 전
@새로만들기

ㄹㅇ 개좆같다 영포티감성 좆주작소설 시발ㅋㅋ

14
@새로만들기

ㄹㅇ

0
27 일 전
@새로만들기

~했네요 , ~군요 어미로 글쓰는거 왜케 좆포티 갬성같냐

2
27 일 전
[삭제 되었습니다]
27 일 전
@zezezedada

망발을 일삼다 고로시 당하는걸로 개드립 가고싶은게냐

0
27 일 전
0
27 일 전

시발 지랄하네 진짜

무슨 심경으로 적었을지 상상이 가서 더 역겨움

1
27 일 전
@번째생일

어니 왜 걍 훈훈한 이야기 아니냐

3
27 일 전
@번째생일

아니 21살이 세살 어린 고2 과외하고 대학가고 성인 되서 사귄건데 뭐가 역겨움?

0
27 일 전

박!!!!밖!!!!

0
27 일 전

솔직히 영화 기생충 비튼건줄

0
27 일 전
@틀니감별사

난 고추나 비틀러 가야지

0
27 일 전

ㅎㅎ 나도 저런 망상 가끔 함

0
27 일 전

시발 지랄하네

0
[과도한 논란으로 삭제와 일정 기간 처리 되었습니다]
@결국개같이복귀
0
27 일 전
@결국개같이복귀

결국 이런 일베충도 대놓고 돌아다니네

0
27 일 전
@논리왕전기

이게왜 일베충이야? 진짜궁금해서 그래 저두개다 뉴스에도 나올 만큼 유명한 밈아니야??

 

1
27 일 전
@두모

뉴스에도 나올 만큼 유명한 = O

 

대부분 커뮤니티들이 쓰는 = X

0
27 일 전
@논리왕전기

옭그떠면 옭그떠지 뭔 일베냐ㅋㅋ

그럼 니 생각에 일베라고 못 할 옭그떠 몇명이나 있는데?ㅋㅋㅋ

0
27 일 전
@케틀햇

그러네..

너 말 듣고보니 ㅇㄱㄸ면 ㅇㄱㄸ인데 내가 너무 뜬금없이 일베로 몰았나 싶기도 함

내가 섣불렀던듯 ㅈㅅㅈㅅ

 

개인적으로

ㅇㄱㄸ = 대통령 이름, 정책 등등 언급함

ㅇㅂ충 = 특정 대통령으로 특정 드립을 함

 

일베충 과도기 때 생긴 PTSD 때문에 이렇게 나눠 구분한듯

앞으론 한번 더 생각하겠음

1
27 일 전
@논리왕전기

그래도 빠른 반성. 토닥토닥

0
27 일 전
@논리왕전기

정치병은 나였고

0
27 일 전

행복 그자체

0
27 일 전

게이드리프트 왜 없는데

0
27 일 전

씨발 개지랄하네...

0
27 일 전

락스 가져와

0
27 일 전

달달허다 ㅋㅋ

0
27 일 전

글 날라가겠네 ㅋㅋㅋ

0
27 일 전

꼴보기 싫다고 댓그떠를 날려버리네 ㅋㅋㅋㅋㅋ

0
27 일 전

사형

0
27 일 전

돈까스는부먹이 ㅆㅂ ㅈㄹ하네

0
27 일 전

렉카야 이런거 말고 혐오글 끌고오라고 !!!!

1
27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7 일 전

소설쓰고자빠졌넼 ㅋㅋㅋ

0
27 일 전

난 과외는 아니지만 조교였고 와이프는 학생이었는데

0
27 일 전
0
27 일 전

천리안 나우누리 시절에는 채팅에서 만나 결혼한 사람도 있었는데 멀 ㅋㅋㅋㅋ

0
27 일 전

필체라 해야하나 말투가 2000년대 웃대 엉아들 느낌 ㅋㅋㅋㅋㅋ

0

지랄 시발하네

0
27 일 전

씨발새끼놈아!!!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미친놈🤜을 만났는데 오히려 좋은 이유 5 nesy 19 2 분 전
번아웃이 온 20대에게 30대 꼰대가 28 과테말라커피 29 10 분 전
오싹오싹 엔비디아 주식 근황.jpg 30 거지감자 39 23 분 전
뱅가드 근황 35 고구마가너무달아요 49 24 분 전
부산갔다가 개털린 전장연 43 뾰족머리삼돌이 45 34 분 전
스피또 1등 당첨되자 제일 먼저 친구에게 연락한 이유..jpg 22 기여운걸조아하는사람 47 44 분 전
새우🍤맛이 나는 생선🐟이 있다? 6 nesy 41 1 시간 전
오예스의 욕심 51 남양주스벅 45 1 시간 전
흔한 초3 수학문제 정답 ㄷㄷㄷ 85 사익 46 1 시간 전
서울대병원 교수 '환자 치료나 계속하는 것은 천륜을 저... 79 레모투스 59 1 시간 전
편의점 삼각김밥 렌지 돌릴때 특징) 27 김산소 36 1 시간 전
대학교 1학년때 한 남자를 만났어요 23 멍멍몬 35 1 시간 전
한때는 최고의 폰겜으로 칭송받던 게임 57 멍멍몬 52 3 시간 전
꾀병 부리고 3개월만에 전역한 훈련병 53 온푸 83 3 시간 전
밤바다를 너무 멍하니 쳐다보면 안돼 46 김산소 70 3 시간 전
네이버🟩 벗어나려 급발진하다가?‥라인페이 종료에 혼선 35 nesy 63 3 시간 전
ㅆㄷ)소드아트 온라인 5년후 스토리 62 즈큥조큥 44 4 시간 전
젤다의 전설 신작 근황 40 츄파카브랄랄라 47 4 시간 전
진짜 맛있는 순대국 특.fact 38 존잘오토코노코형아 46 4 시간 전
나무위키에 직장 은따 예시로 든 사례.jpg 41 카이부츠와다레다 60 4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