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호불호 중소기업.jpg

2024_05_18f98bf6dee103e5b.jpg

 

 

합법 루팡 vs 물경력

75개의 댓글

27 일 전

좋소특임. 사람이 어쩌다 한번 들어오니 신입을 어찌 해야겠다 이런게 없고 할줄도 모름. 업무 조금씩 주기에도 고인물화되서 일하다보니 남주는게 더부담됨. 결론은 방치ㅋㅋㅋ

2
27 일 전

세후 190이면 편의점 알바 수준인데 당장 튀어나가야지 ㅋㅋ

애초에 그 나이에 그거 받고 다니는것도 이상한걸

1
27 일 전

회사도 문제가 많지만, 신입도 만만치않게 문제가 많음.

 

첫 회사라면 인정한다. 빨리 새회사 찾자.

0
27 일 전

윗대가리애들이 문제가 있네. 저런데 있으면 초반에야 좋지만 슬슬 30대 다가올수록 배운것도 없어서 이직도 어렵고 점점 고립됨. 탈출해야지. 연봉이 높은것도 아닌데

1
27 일 전

매출 600 700억 중소냐?

0
27 일 전
@춤추는저팔계

매출이잖아

순이익은 얼마될지 아무도몰라

나 첫회사도 매출 4천억인데 중소엿어

1
@춤추는저팔계

어떤거 만드냐에 따라 다름 그리고 대부분 1500억 이하면 중소기업

1
27 일 전

난 걍 대놓고 자격증 공부중인데 여차하면 퇴사한단마인드 ㅋㅋ

0
27 일 전
@다사니

공공근로가 아닌 회사가?

0

내가 물경력 존나 심해서 공무원 준비중...답이 없더라...

0
27 일 전

월급이라도 좀 많으면 모를까 오래있으면 안될곳이긴 해

0
27 일 전

물경력으로 나이먹으면 갈곳없음

0

나 이런 회사 다녀봤는데, 어린나이에 첫회사인 사람들은 도태되고 발전없는거 같아서 고통스러워하고, 결혼해서 애키우는 직원들은 칼퇴하고 업무량 적으니까 만족하고 다님. 난 전자라서 너무너무 고통이었음. 2년 못다니고 이직했음.

2
27 일 전

루팡도 할 줄 아는 상태에서 해야 마음이 편하지

0
27 일 전

190이면 루팡해도 불만생길거같은데

0
27 일 전

나랑 바꾸자....

0
27 일 전

저런직장 은근 많지

일은 널널한데 돈은 평균보다 아래로 주면서 사람 정신 나태해지게 만드는 묘한 그런곳 이직하고싶긴한데 또 현재가 편하긴해서 고민하게만드는 수렁같은곳임ㅋㅋ

0
27 일 전

월급이 너무 짠대?

공무원 시험 준비해서 공무원하던지 돈모아서 사업해보던지 해야겠네

0
27 일 전

진짜 빨리 다른거 알아보는게 좋음

위에서는 지가 돈 더 받고 계속 살아남아야하니 일을 일부러 안넘기는 거임

지금 거기 있다가는 나중에 나이 먹고도 얼마 못벌고 경력도 인정안되니 이직도 안됨

1
27 일 전

이해가 안되네 업무를 안시키는데 사람을 왜 뽑아???

0

급여만 지속적으로 오른다면 개꿀 아닌가? 사기업이면 좀 위험하긴 하겠다 이직해도 업무능력이 백지일테니까

0
27 일 전

알바의 느낌으로 다닐거면 개꿀이지 저 시간에 멍때리지말고 자기개발 아무거나 하면 되는데

 

경력쌓을 생각이면 있으면 개ㅈ되는 곳이고

0
27 일 전

2년전에 하루 2-3시간 일하면서 260받다가 물경력 무서워서 대기업점프했는데 뒤질거 같다...

0
27 일 전

고용안정에 계속 일 없는거면 상관없는데

그게 아니면 위기의식 느끼는게 맞지

0

나도 저런데.. 세후 350정도받고 그냥 일주일에 3-4시간일함..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한 사람의 인생을 바꾼 게임 21 마마우우우 28 8 분 전
🏃‍♂️러닝 꿀팁 모음.txt 30 VAR 24 22 분 전
ㅇㅎㅇㅂ)본능적으로 뭔가 알아버린 스트리머 27 즈큥조큥 39 32 분 전
성동일 딸 근황 22 온푸 31 39 분 전
30대 넘으면 인기 없어진다는 운동종목 35 기여운걸조아하는사람 35 40 분 전
ㅇㅎ)성도착증에 대해 알아보자 33 착한생각올바른생각 32 41 분 전
빠니보틀 피셜 여행갔던 나라 중 가장 친절했던 나라.jpg 23 opt 33 42 분 전
사계절이 뚜렷한 대한민국 근황 23 착한생각올바른생각 36 44 분 전
당근에 나타난 남편의탁 빌런.jpg 19 Pchcbdhdhb 35 45 분 전
순수 재미 GOAT 겜잘알.gif 23 크킹충 28 46 분 전
한때 논란이었던 미국 올림픽대표 유니폼 결말 ㅋㅋ 9 하늘을뚫는드립 35 57 분 전
광인들의 차량 목록.jpg 31 강평인척하는욱평 28 59 분 전
ㅇㅎ)몸매 자랑하는 오또맘.mp4 39 Avantasia 22 1 시간 전
학교 수업 마쳤는데 교생에게 연락하는 학생.jpg 49 카이부츠와다레다 38 1 시간 전
빡통 짓으로 CNN에도 나온 강도 24 황금물고기 47 1 시간 전
횡단보도 그늘막 잘 쓰고 있어요^^jpg 40 Pchcbdhdhb 42 1 시간 전
솔루션 도중 분에 못이겨 엄마가슴 깨물어 버린 금쪽이 91 엄복동 98 1 시간 전
DCU 뉴 배트-게이 역으로 거론되고있는 배우 3명 71 김챱챱 51 1 시간 전
하나님 덕분에 건강하게 자랐다는 미국인.jpg 57 ㅇwㅇ 81 2 시간 전
무근본인 근본인 롯데리아 근황.jpg 83 Pchcbdhdhb 67 2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