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칼날비 든 쌍 원딜 바텀한테 맞다가 겜 터지는거 방지
1-2. 유충 밸류 up, 포골 밸류 down이라 굳이 바텀에서 쳐맞으면서 위태롭게 하기보단 안정적으로
이거 두개가 중요 포인트고 나머지 자잘한 이유들이 더 있는 것 같던데
그럼 상대적으로 라인전 약한 바텀이 탑으로 도망갈 때 상대방 바텀도 찾아가서 패는 그림이 나와야 하는데
막상 이번 msi 보면 양팀 바텀들이 탑에서 맞붙는 그림은 잘 안나오더라고
그 이유는
1. 상대적으로 라인전 약한팀 바텀이 탑을 갈지 안갈지 모르니까 강한 팀에서도 굳이 먼저 탑쪽에 안간다
1-2. 라인전 쎈 애들은 걍 바텀 내려온 상대방 탑 개패고 맵 반갈라서 용 스택 쌓으면 그만이라서
이거야?
4개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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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rcas
라인스왑 막을려고 탑 포탑을 버프해줘서 바텀쪽 채굴이 더 잘되는거 때문에 강한쪽이 라인 스왑 걸었다가 상대방이 안하면 바텀 채굴 문제로 손해니까 그냥 안하는거
약한쪽은 괜히 초반에 라인전 해줬다가 터지면 수습 안되고 특정 레벨만 넘기면 할만해지니까 그냥 라인 스왑 걸고 어느정도 강해진뒤 내려간다고 보면 편함
슬픈고양이
흠..확실히 솔랭이랑은 걍 다른 생태계라 생소하네 ㅋㅋ
뭘보냐고ㅡㅡ
거기에 좀 끼워맞추기 하자면
이번 MSI에 나온 탑들이 폼이 너무 좋아서 그걸 억제하는 것도 좀 있다고 생각함.(기인, 빈, 제우스 등)
거기에, 탑에서 픽이 그나마 다른라인보다 자유로울 수 있는데 라인스왑을 생각하면 못뽑을 픽들도 있으니까 캐리력을 더 억제할 수 있음
슬픈고양이
오 맞네. 탑 베인이나 트페 같은 것도 못 뽑겠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