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판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폴리텍 학식이 학과방 마개조중

f19a5d7a 25 일 전 73

 20240518_183803.jpg

 

당근에서 전자렌지 얻어서 과방에 설치끝(어제)

20240519_164407.jpg

 

냉장고도 업어와서 과방에 설치끝

 

 

20240519_144909.jpg

부탄가스랑 테이블 가스버너도 구비끝

 

이젠 여기가 내집이다

14개의 댓글

f178be93
25 일 전

집없음?

0
f19a5d7a
25 일 전
@f178be93

기숙사인서

0
4703a162
25 일 전

폴리텍 3~40대들도 많이 다님??

0
f19a5d7a
25 일 전
@4703a162

많지는 않음 있음

20대가 젤많고

30은 은근있고

40은 거진 없지만 있고

 

0
6c465c41
25 일 전

노예구나.. 너 감금된거야

0
fc5581fa
25 일 전

몇살임..?

0
f19a5d7a
25 일 전
@fc5581fa

28

0
fc5581fa
25 일 전
@f19a5d7a

어디 취업할라고 다님?

0
f19a5d7a
25 일 전
@fc5581fa

잠수

0
ec27a43f
25 일 전

저 복학생 선배 진짜 구려 아니 냄세난다구

0
f19a5d7a
25 일 전
@ec27a43f

따흐흑

0
ec27a43f
25 일 전
@f19a5d7a

꽈방가서 밥시켜 먹을래??

아 .. 몰라? 누가 거기 살잖아

꽈방 냄세도 좀 이상하고 들어가기 좀 그래

0
f19a5d7a
25 일 전
@ec27a43f

다들 아재라 ㄱㅊ아ㅎ

0
ec27a43f
25 일 전
@f19a5d7a

이미 포기한 꽈방 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951879 첫 알바로 피시방 알바 어떰?? 5 0c6901f7 7 분 전 25
1951878 문신 후회 존나된다 문신 하려는 애들 있으면 들와라 10 72838a1e 10 분 전 41
1951877 페이커 스킨 개 고민된다 ㄹㅇ 8 c8c8c1ed 13 분 전 23
1951876 Blau 5ccf8f01 14 분 전 11
1951875 아이패드 에어 13 고민중이다 0f9ff356 15 분 전 16
1951874 의사는 조캣다 1 0f858d1a 21 분 전 24
1951873 오후에 잠을 너무 푹 자서 잠이 안 온다...배도 고프고 2 f7af6df0 22 분 전 21
1951872 마라먹고 사레들렸다 2 70ee2486 24 분 전 17
1951871 아잇 씨발 여미새 새끼들 친추 존나오네 1 44ae981a 27 분 전 25
1951870 만약 여자로 태어난다면 유치원 교사가 될거야 2 b44283c9 30 분 전 23
1951869 레오나 징크스인데 유미 픽을 박아버리네 4 44ae981a 33 분 전 15
1951868 ㅅㅂ 트위터 2명한테 차단먹었다 19 b5bb9b04 41 분 전 52
1951867 첫 알바 추천좀 4 0c6901f7 45 분 전 24
1951866 사나급 아닌데 하고있어 1 43f880e6 46 분 전 27
1951865 통풍걸린쪽 발 움직이기만해도 ㅈㄴ고통이네 씨발 1 2c15d192 48 분 전 33
1951864 여친 진짜 잠 너무잘잔다 4 0218bfab 51 분 전 51
1951863 엑박패드있잖아 1 b1d68d8c 51 분 전 11
1951862 슈카 글 너무 ㅋㅋㅋㅋ 11 d6ab6a7d 56 분 전 50
1951861 나도 안아조 4 f2b28828 57 분 전 18
1951860 강철가시오나홀 vs 강철가시딜도 2c15d192 1 시간 전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