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캣맘 레전드.jpg

s02nbi88fiq1pjtip8s.jpg

s02nbi32fiq1pl9ivpf.jpg

 

 

 

 

 

이건 납치 같은데?

46개의 댓글

2024.04.24

유괴범

4
2024.04.24

납치네

12
2024.04.24

고양이 납치로는 모자라서 애를 유괴하네. ㅋㅋㅋㅋ

40
2024.04.24
@참다랑어

고양이도 납치해서 돈받고 파는걸 보면 ㄷㄷㄷ

1
2024.04.24

정신병 맞음 진짜

3
2024.04.24

아동 감금 및 납치로 보이는데

콩밥 먹고 싶었나보네

감옥 가즈아

12
2024.04.24

출근갔던 , 말투 로

1

개무섭네 ㅋㅋ

1
2024.04.24

주작좀 하려면 잘하자

4
2024.04.24
@특대법관

뭔가 기존과 너무 나간느낌이라 주작 아닌거같음

21
2024.04.24
@TwoOclock
[삭제 되었습니다]
2024.04.24
@특대법관

요새 툭하면 조현병인가ㅋㅋㅋ 진짜 조현병 환자가 쓴글은 의미해석도 어려워

29
2024.04.24
@응웬

뭐 같은 조현병이라도 정도가 있으니

0
2024.04.24
@특대법관

내가 볼때는 저 글쓴이가 주어 생략을 많이 하는 방식으로 글을 겁나 못쓴거 같음

2
2024.04.24
@특대법관

요즘 뭐만 하면 조현병 타령하는 애들 왜케 많냐

지들이 난독증에 문맥파악도 못하는거 면서

본인들이 이해못하면 조현병임 ㅋㅋㅋ

진짜 조현병 환자는 니가 상상할수있는 행동 안한다

28
@특대법관

그냥 글을 존나게 못 쓴거지 조현병이 아님

조현병 걸린사람이 쓴 글은 스타크래프트1.16 립버전 같은 느낌이다

전혀 앞뒤가 맞지 않고 뭘 말하려고 하는지 짐작도 안됨

7
2024.04.24
@대천왕중최약체

스타 1.16 립버전 나와서 하는말인데 그 워딩 넣어서 글쓰는 사람들 의의가 뭐임? 진짜 조현병들이 쓰는 글은 아닐거같은데

0
@변화하고싶다

그냥 크롤링으로 아무 텍스트나 막 섞어서 클릭 유도하는거임

블로그 사이즈 뿔린다음 바이럴업체에다 팔거나 직접 쓰거나 했겠지 뭐

1
2024.04.24
@대천왕중최약체

그럴거같긴 했는데 역시나구나 후에엥 그런 블로그 짜증나

0
2024.04.24
@특대법관

세상 믿을거 없이 독고다이지요~?

0
2024.04.24
@특대법관

주작글 아닐거같음.

주작글 공통점이

"내키 185에 100키로 마른근돼근육이라 아무도 안건듬"

"내 연봉 세후 7천에 반포에 한강뷰 자가있음"

"그 사람 벤츠 gv80 프리미엄 터보임"

이런 식으로 알필요 없는 정보도 상세하게 적음.

이유가 소설을 쓸때 인물설정을 미리 해놨기 때믄임

근데 이건 기억을 토대로 써내려간거 같단말이지

2
2024.04.24

경찰서가서 얘기하시면됩니다

0
2024.04.24
@갓댕이좆냥이

자살하면 니가 어쩔껀데~~~~

0
2024.04.24
@대왕곰

제가 안심을 할 수 있을것같으니 부디 부탁드립니다..

7
2024.04.24
@배방구

ㅋㅋㅋ 그렇군요

1
2024.04.24

얘네는 진짜 그 뭐냐 한치앞을 안보고 사는거 같음

상식적으로 애가 반나절이 넘도록 사라지면 문제가 생길지 모를까? 아 보호했음요~라는 그딴 변명이 먹힐거라 생각하고 납치함?ㅋㅋㅋㅋ

3
2024.04.24

납치네 ㅋㅋㅋㅋㅋ

0
2024.04.24

나도 3-4살 애기 때 저런 경험있음

동네 4-5살 많았던형이 나를 자기집으로 데리고가서 지 엄마한테 얘 우리가 키우자고 그랬나봐

우리 부모님은 동네방네 소리지르면서 나 찾아다녔는데

다음날 그 아줌마 손잡고 길거리 걷다가 동네 아줌마가 알아봐서 다시 집 돌아옴

그 아줌마가 왜 그랬지 정신이 좀 부족했나 아직까지도 미스터리임

3
2024.04.24
@기지

그 동네형이 너를 데리고 갔는데

아주머니가 일 마치고 늦은 저녁쯤 집도착

집에 웬 못보던 애가 있는거 보고 뭐지? 했는데 이미 늦어서 어찌하기 애매했던거지

 

괜히 경찰서 가서 일 키우기엔 피곤했고 밥은 멕여야겠으니 밥멕이고 재우고 다음날 손잡고 동네 순회하면서 이 아이를 아십니까? 했던거 아닐까?

 

걍 소설 써봄

 

아님 진짜 어디 모자르신 분이였거나

0
2024.04.24
@기지

심각할정도로 느긋해서 낼 애 원래있을곳 데려다주자한건가봄

0
2024.04.24
@기지

그 아줌만 널 알고 있었나보지

0

미친년인가

1
2024.04.24

주작아니냐? 애들 없어지면 바로 경찰실종신고 가능해서 cctv존나 찾아서 범인 잡던데.

1
2024.04.24

캣맘이라 신빙성이 있네

1
2024.04.24

애기 낳으면 지문등록 꼭 해놔라

1
2024.04.24

아파트 사람들이 밤늦게 나와서 애를 찾아 돌아다녔다는 곳에서 쭉 내림 다시 써와라

3
2024.04.24

캣맘이라면 진짜일거같다

0
2024.04.24

유괴네..

0
2024.04.24

일단 쓰기만 하면 념글 가는 '캣맘'을 주제로 '아동 납치'라는 스파이스를 추가 한 작품 이군요...

MSG 맛이 너무 세서 도파민이 안나옵니다

1
2024.04.24

처벌 받아야지....진짜 고양이에 미치면 뭐 아무것도 안보이나봐....

0
2024.04.24

납치 맞네

0
2024.04.24

주작도 핍진성은 좀 갖추자....

애가 없어졌는데 애아빠란 사람이 다음날 출근했다고....?

2
2024.04.24

애아빠가 애가 어디갔는지 모르는데 출근을 했다고??

1

이미 데려간 시점부터 납치인데 뭘 아무것도 안했다는겨 ㅋㅋㅋㅋ 능지가...

0
2024.04.24

이거 보니까 캣맘들 iq 몇 나올지 궁금하네

0
2024.04.24

캣맘 사연은 상식으로 이해가 되지 않을수록 사실일 확률이 높음

1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이상할 정도로 가지를 맛없게 요리하는 한국 35 효조 28 3 분 전
"참으면 고문치사, 못참으면 교도소" 20 파랑1 64 12 분 전
직구 규제 관련해서 프라모델쪽 사업자들부터 난리남 32 kanko 78 17 분 전
천룡인이 순수해서 실망한 원붕이.. 30 시바 52 18 분 전
CDPR 사이버펑크 2077 개발종료 48 오브 57 19 분 전
아직도 광장에서 인민재판하는 나라가 있네 ㅋㅋㅋㅋㅋ 28 골방철학가 71 25 분 전
고문치사 故박태인 일병 장례일정 58 일토준지 106 32 분 전
고양이 플러팅 영상에 달린 인스타 댓글들..mp4 54 뚱전드 66 35 분 전
Rc동호회가 수영장에 모인 이유 31 6월9일이생일임 74 35 분 전
실시간 권선미 기자 질의에 대한 육군의 답변 35 Johndoe 72 36 분 전
의대생 여친 살해 사건 의대생 신상은 남혐이 아닌데 여군신... 15 잘모르고아는척잘함 85 38 분 전
페스티벌 관객들의 광기.😎 36 수없는씨박 46 45 분 전
ㅆㄷ) 미친 얀데레녀 때문에 말을 배우는 앵무새 manhwa 23 6월9일이생일임 52 47 분 전
이모: 잘생긴 삼촌 있으면 이모~ 크게 불러! 37 수없는씨박 70 48 분 전
이젠 그냥 이유도없이 선전포고하는 커뮤니티 50 유상의행복은있어요 83 49 분 전
상사: 너 너무 편하게 돈 벌려고 하는거 아니야?.jpg 10 닉네임변경01 67 50 분 전
남편이 분식집에서 2만원 쓰길래 쫓아냄 72 와똬똬뚜겐 93 56 분 전
위례별초 페미 여교사 근황 77 판다곰 138 58 분 전
혐)석기시대 메이커 르메이가 개좆같은 새끼인 이유 83 등당첨 74 1 시간 전
12사단 외부 전화망 다 끊고 잠수 탄다는 듯 108 175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