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아파트 옆 고기집 냄새에 집회한다는 아파트 주민들

17139140002980.jpg

17139137807070.jpg

 

와 이건 빡세긴 하겠네

82개의 댓글

2024.04.24

와이프 자취방이 유성에 있는데 옆에 김형제에서 고기냄새올라오는거 상상초월함 엘배에서 간간히나는 그런냄새랑차원이다름

0
2024.04.24

저기서 1년만 살면 살 엄청찔듯

2
2024.04.24

지나가다 잠깐맡는냄새가아니고

집에서 쉬는데 자꾸 고기굽는냄새나면 미칠것같긴하다

4
2024.04.24

이거 비슷하게 남양주에 장어구이 ㅈㄴ크게하는곳 있는데 거기 아파트 입주민들도 비슷한 심정일듯

0
@페이몬

별내 장어의꿈 말하는거임?

0
2024.04.24
@경기도남양주시오남읍

만약 거기가 맞다면 내 개인적인 경험으론 거긴 생각보다 외부에서 냄새가 강하지는 않았던거 같은데

0
@년째 MS단 졸개

ㅇㅇ 거긴 밖에서 냄새 안남

평일에도 사람들 겁나 몰릴 정도로 장사 잘되는 곳인데 냄새땜에 문제됐으면 진작에 옮기거나 했을듯

1
2024.04.24
@경기도남양주시오남읍

ㅇㅇ 먹기전엔 냄새 꽤 나던데

0
2024.04.24

저거 주민들이 자꾸 민원 넣고 신고하고 위생까지 억지로 걸고 넘어지면 절대 장사못함 ㅋㅋ

4
2024.04.24

저런것 때문인지 우리 아파트 상가는 애초에 업종제한를 둬서 고깃집 뿐 아니라 식당은 아예 못들어오게 막아놓음

3
2024.04.24

직선거리 120m 쯤 되는 거리 막창집에서

바람타고 20층 높이까지 냄새 올라오더라

0
2024.04.24

닭구이집 팔각도네

그나마 돼지가 아니라서 다행..

0

저정도면 업체에서 집진기 설치해야겠네;;

1
2024.04.24

위치 레전드네 ㅋㅋ

0
2024.04.24

아파트단지내 어케 있는겨?

0
2024.04.24

우리집 동 바로아래에 고깃집 있음 짤처럼 ㅅㅂ

그래도 단지내는 아니긴한데 울타리 사이에두고 1미터

0

우리 아파트 옆에 명륜진사 들어와서 민원 엄청 넣었는데 집진기 필터 설치하던데. 그래도 완전히 안 나진 않음

0
2024.04.24

헬스장 건물 1층에 삼겹살집있는데

저녁 시간대 운동하고 있으면 삼겹살냄새가 진동을 함

0
2024.04.24
@않나

혹시 오산임?

 

우리 헬스장도 그러던데 ㅋㅋㅋㅋ

0
2024.04.24

1602 1603 주민들: 알빠노?ㅋㅋㅋㅋ한잔해!

1
2024.04.24
@guillotine

ㄱㄴㅈ

5
2024.04.24

와 이건너무 가까운데

0
2024.04.24

사실 고기굽는 냄새는 냄새뿐만이면 모르겠는데 지방분자가 공기중에 섞여서 기름때끼고 누래짐 자기집그렇게 된다고 생각하면 열불나긴 할둣

6
2024.04.24
@AI답변봇

지방분자만 있으면 단순히 더러워지는 수준이지, 고기 태우면 나는 미세먼지가 좆됨.

아파트 창문으로 들어오는 냄새가 미세먼지 포함임.

그거 고깃집에서 필터안하고 그냥 내보내잖아.

3
2024.04.24

존나 가깝네 ㅋㅋㅋㅋㅋㅋ

0
2024.04.24

저건 진짜 가게가 납작 엎드리는거 아니면 장사 못할텐데

주민 몇 명 돌아가면서 민원만 넣어도..

0
2024.04.24

저건 좀 빡세겠네

0
2024.04.24

이거보고 뜬금없이 드는 생각인데 주상복합 상가들은 냄새가 지하로 빠지게 해놓은건가? 어디로 빠지는거지

0
2024.04.24
@별밤DJ

상가 전용 파이프가 따로 있을듯

0
2024.04.24

아파트 외부 상가가 아니라 내부 상가?? ㅋㅋㅋ 아닌가 외부인데 완전 초근접인가

0
2024.04.24

이해함 근데 모든리스크를 점주한테 물리는게아니라

적어도 이사가는데 들어가는 비용은 분담하셔야지?

한쪽만 리스크를 지게하는걸 누가납득하나?

0

너무 가깝긴하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택시 vs 비행기 평생 무료시 비행기를 택해야 하는 이유 36 ㅋㅋㅎ 34 6 분 전
남사친한테 고백한 여자.JPG 24 김츼 43 10 분 전
성형으로 정변한 중국여자 62 여초딩 40 13 분 전
미국에서 실시한 중국 대만 침공 시뮬레이션 결과 50 즈큥조큥 53 13 분 전
강형욱 사건 소름돋는점 39 여초딩 68 16 분 전
중국이 계획중인 환율전쟁 (feat.알리,테무) 33 Sanchez 42 17 분 전
기원전 5세기 인간의 상상력 수준.jpg 39 추천요정여름이o 58 21 분 전
'캐러비안의 해적' 새로운 주인공으로 떠오르는 배우 83 추천요정여름이o 96 30 분 전
버스 탔는데 내 다리에 매미 붙어있음.gif 81 추천요정여름이o 68 31 분 전
초중고에서 솔직히 없어져도 되는 직책.jpg 82 카이부츠와다레다 77 31 분 전
침착먠 민희진 탄원서 제출 52 착한생각올바른생각 65 32 분 전
"젠데이아는 왜 이렇게 미국에서 빨아주는 거임?" 127 CruelSummer 107 45 분 전
연예계 3대 괴현상 32 착한생각올바른생각 113 50 분 전
유비소프트 신작 FPS 엑스디파이언트 근황 52 판다곰 61 55 분 전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오늘(25일) 종영 46 어다르고엉다르다 67 56 분 전
수학계에서 생각하기에 수학자들이 대중화를 못하는 이유.jpg 34 렉카휴업 71 59 분 전
새끼 웰시코기 DNA 채취하는 법.gif 39 기여운걸조아하는사람 58 1 시간 전
수지x박보검 투샷.jpg 46 인간미 39 1 시간 전
ㅇㅎ? )의외로 양아치들 특징 35 미스타최 50 1 시간 전
도널드 트럼프가 현재 개봉 막으려는 영화 43 CruelSummer 80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