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판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베이직어텐션토큰 전망좀

어느 순간 평단 나락가있네

물타도 상관x?

8개의 댓글

2024.04.23

ㅈㄴ 장기적으로 봐야하는 코인

0
@비효

개같이 추매 갑니다?

0
2024.04.23
@간식안좋아하는사람

방향성은 좋은 코인..

하지만 가격은 다르게 봐야됨

0
2024.04.23

오래된 코인 사지마... 물량 많이 풀려서 가격적으로 노답인 경우가 대다수임

1
@ann309

얼마전까진 비트랑 같이 오르던데,, ㅠㅠㅠㅜㅠ

0
2024.04.23

BAT 자체의 시장성은 없음

깔아서 쭉 써보면 광고주가 정말 업체가 없구나 싶을 듯

코인 가격은 어차피 세력질이니까 전망이랄 게 있나 싶고

0
2024.04.23

물타면 물탄 금액도 같이 물릴 가능썽 씹농후

 

비트 다시 전고점 뚫고 올라가는거 아니면 ㄹㅇㅋㅋ

0
2024.04.23

오래된 코인은 시체가 존내게 많은데 얘내는 올라가려고해도 시체물량 다받아먹으면서 올라갈생각해야되는애들이라 답없다생각함 나도그래서 다시 발들였을때 예전에 정들은코인들줏어담았다가 피보고 도망쳐서 비교적 신생코인들 위주로만담음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69046 개미들을 위한 뻔한 소재 3 진정한이시대의야인 0 2 시간 전 61
69045 폭발적 상승이다...! 맥스할로웨이 0 4 시간 전 150
69044 지금시점에서 가장 명확한 점은 ladin 1 4 시간 전 77
69043 이기는 사면 안된다 이기 2 좀못난놈 0 6 시간 전 151
69042 5월 마무리 ~ 2 괴기 3 12 시간 전 217
69041 봉크 개맛있다 1 노라히구마 0 22 시간 전 189
69040 이와중에 언급도 안되는 6 파랑1 0 2 일 전 800
69039 오늘부터 트럼프 밈코인들 모을란다 9 좀못난놈 0 2 일 전 748
69038 트럼프 잘 오르네 ㄷㄷ 맥스할로웨이 0 3 일 전 461
69037 비트vs이더, 이더가 답이었네 6 JSGG 0 3 일 전 859
69036 1, 2 분기 코인 튜자정산 1 lowkey 2 3 일 전 513
69035 진짜 자살마렵다 4 로카네 0 3 일 전 614
69034 1. 비트를 들어올린다 천만별자리 0 4 일 전 339
69033 바이낸스 셀퍼럴? 다들 수수료 할인 어케하고있음?? 9 콜라장인 0 4 일 전 309
69032 언제 오르나~~ 4 년 동안 진짜할짓없다 0 4 일 전 366
69031 스켈핑, 단타충 특징 4 니인생족망 1 5 일 전 449
69030 하 알트ㅅㅂ힘이없네 5 제라타 0 5 일 전 425
69029 이더승인됐네.. 시뻘겋네 ㅋㅋㅋ 8 괴기 1 5 일 전 1074
69028 이더가 올라도 알트는 좀 버티다가 떨어지네 1 조강현 0 5 일 전 309
69027 이더 etf 통과가 정배임??? 2 JSGG 0 6 일 전 4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