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4년차 변호사의 결혼정보회사 후기.jpg

7423E0C6-D941-4659-B860-0A756F4BE6A7.jpeg

F943265B-15C5-474D-AB4C-3E39579F021C.png

C9530434-D463-49C5-846C-56F8BC85631A.jpeg

41개의 댓글

27 일 전

그럼 맥주 말고 얼굴이라도 뜯어야지

7
27 일 전

성형이라는 좋은 선택지가 있다

5
27 일 전
@빰바라빤쮸

못생길수록 수술해야할게 많은데

 

돈은 준비해도 일을 수술 많이 한 만큼 쉬어야되는데 쉽지않음

9
27 일 전
@69746974

코랑 눈 만 하면얼추...

0
27 일 전
@빰바라빤쮸

그니까 기본은되잖아아이돌들봐라ㅋㅋ

0
27 일 전
@빰바라빤쮸

여자는 그냥 눈하고 코하고 하면 평범>예뻐지지만 남자는 못생겻다 할 정도에서 사람될려면 눈코 같은거 해선 안됨. 일단 와꾸가 안되기땜에 기본 뼈부터 깍고 들어가야 되는경우가 많지.

0
27 일 전
0
27 일 전

그래도 넌 재력과 키빨은 되니까 와꾸는 성형이라도 하면 되겠네

1
0
27 일 전

뭔가 이상해. 진짜.

0
27 일 전
@포코

뭐가 이상해 ?

여자도 같은 조건에 얼굴 하타치면 ... 연애결혼 이런거 쉽지 않은것처럼

남자도 똑같은건데 ....

5
27 일 전
@자발적복종

ㄹㅇ 뭐가이상하지 당연한건데 ㅋㅋ 나도 어리고 이쁘고 몸매좋은 여자가 좋음 ㅋㅋ

0
@포코

너무 팩트라서?

0
27 일 전
@포코

외모가 문제인게 낫지

재산 학벌 가족 성격 문제는 향상하기 정말 어려운데

0
27 일 전

뭐 가지지 못한것에 대한 불만은 누구나 있다지만 외모빼고 다가져놓고 저런 소리하면 아무것도 못가진 애들 비틱질 하는거 밖에 안되지. 저머리에 저정도 배경이면 얼굴도 커버될거 같은데.....

7
@영타

상대평가라서 어쩔 수 없음 글쓴이 입장에선 비틱이 아님

 

나는솔로 같은 연애프로에 나오는 남녀들이 다들 한따까리씩 하는 사람들인데도 그 안에서도 강자 약자들이 생겨나는 것과 같은 이치지

19
@영타

본인이 스스로 하타치 얼굴이라고하는거면

그냥 못생긴게 아니라 비호감형은 되야 가능함

그냥 못생긴건 귀엽게라도 볼수있다만 비호감은 답이 없지

0
27 일 전
@영타

내 생각에는 노력으로 할수있는 모든 능력치는 다 찍었는데 태어나서부터 결정된걸로 까이면 기분 존나 더러울거 같음

글쓴이는 외모지만 키도 마찬가지

니가 말하는 커버된다는거도 결국 돈만보고 결혼한다는건데

0
27 일 전
@영타

예전이야 높은 급에 있는 사람들 비교 될일 없었지 지금은 하급이나 상급이나 둘다 비슷한 급에서 상대평가인데

글쓴 사람이 중급으로 내려가면 몰라도 글쓴 사람도 상급에서 재고 있을거 아냐 그럼 외모로 밀리는 게 이상한 일은 아니지

0
27 일 전

웃프네 시발ㅋㅋ

0
27 일 전

왜..관세사가 어때서..ㅠㅠ

0
27 일 전

근데 외모 평타면 어차피 그냥 야생에 있는여자들 잘만남

0
27 일 전

아니 얼마나 못생기면 저걸로 까여

0
27 일 전

근데 저쯤이면 그냥 성형을 하는게...?

2
@weraqrws

성형해도 답 안나오는 와꾸 있슴

2
27 일 전
@부자가될개붕이놈들

남자는 특히 심함. 남자 못생겻다. 라는 개념은 눈코 정도 해서 될게 아니고 일단 살빼야 하는경우가 많고. (이건 본인노력 아니면 힘듬)

0
27 일 전

뭐 저런데서 직업좋은데 그렇게 만날데가없나

0

4년차면 나이가 아직 어려서 여자들이 좀더 재는 애들이 많아서 그렇지않을까

0
27 일 전

쟤도 눈 높아서 그런거같은데?ㅋㅋ 키 스펙 저정도면 솔직히 평타녀들은 줄설듯ㅋㅋㅋㅋ

3
@또한번봄

나도 이생각

쟤가 눈 높아서 까인거 같음

0
27 일 전

아예 각자의 조건을 수치화해서 이마에 박고다니자

0
27 일 전

9천이면 성형하자..

0
27 일 전

여자잘꼬시면 저밸류이용해서 텅텅빈된장클럽쓰레기년들은 먹버할수있는데 공사당할수도있어서문제

0
27 일 전

입장권이라도 있는게 어디야.. 싸이족은 조용히 집에서 눈물만 닦는다

0
27 일 전

쟤도 그렇고 상대방도 그렇고 서로 눈을 낮춘다면 성사 가능하겠지만,

서로 조건 보고 만나는 회사다 보니깐 그게 힘들지.

 

특히나 서로 하자 있을 경우 서로 만나기 꺼려함.

1
27 일 전

솔직히 남자는 키 170이상이면 운동만 해도 외모로는 어느정도 예선통과라고 생각함

1
27 일 전
@scendo

곽튜브보면 아닌거같아

0
27 일 전
@개듸리퍼

곽튜브는 운동을 안하잖아ㅜ

0
27 일 전

남자도 꾸미면 왠만하면 평균은 하던데

0
27 일 전

그러니까 쟤가 곽튜브같은 애라는거지?

0
27 일 전

ㅇㄱㄹㅇ임 나도 똑같은 경험함ㅋㅋ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알리가 또!.."270배 초과" 발암물질 나왔다 23 첫댓수호자 60 13 분 전
여성판 N번방 카카오 제재 계획...jpg 48 사무직렉카 56 13 분 전
사실 직구논란은 페이크다. 49 회원가입가능 79 26 분 전
직구, ㅇㅂ) G식백과 라이브 중에 말한 직구규제 비유 17 매드마우스 83 33 분 전
현재 직구관련 언론사들 근황.JPG 39 사무직렉카 71 34 분 전
어제 차은우 실물 영접했다... 40 신하균은무슨세균 57 45 분 전
직구) 19일 브리핑 전문. 73 고먐미다마 95 45 분 전
직구 금지 목록 출처는 그냥 복붙한거였음 ㅋㅋㅋㅋㅋ 15 zuzulia 51 47 분 전
난리난 대구 최고급 브랜드 아파트 46 추천요정이여름 83 48 분 전
오랜 투쟁끝에 페루에서도 처음으로 40대 안락사 허용.jpg 35 렉카휴업 38 49 분 전
ai는 총이라고 하는 디시인.jpg 40 년뒤에독을마시는... 54 51 분 전
일본 고어만화 티어표.jpg 130 NewBloom 56 51 분 전
민희진, 뉴진스 비하설에 입열었다. "거지같은 일 한스... 89 슈퍼드라이 72 52 분 전
[속지말라] [속보 : 정부 KC인증 사실상 철회는 진짜일까?&#0... 25 작까 67 56 분 전
귀멸의 칼날 망함? 73 으라야야 31 1 시간 전
폐 건강 테스트.gif 90 댓글달려고가입했어 33 1 시간 전
제사상에 버터쿠키 올리기 40 랄베충ganggang쥐 39 1 시간 전
9살딸 차로 친 후 깔고 지나갔는데…엄마 “가해자 처벌 안된다... 112 엄복동 49 1 시간 전
여자가 골반이 중요한 이유 ㄷㄷ 9 파멸적상승 32 1 시간 전
여시반응) 몇달 전에 있었던 국방부 유튜브 근황 29 살려줘음식 47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