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이토준지 식 등장인물 반응

1713494560650-zak7ezgc25.png

26개의 댓글

2024.04.19

일본 사람들 진짜 저렇게 생각하는 사람들 있을거같아 ㅋㅋㅋ

7
2024.04.19

목을 가리고 회사가야지는 진짜 그럴수 있는게 핵 두번 맞은 사람이야기 보면 그렇게 살았구나 싶음 핵피폭되서 화상입었는데 출근하라고 하는 사람들 후손이니

15

목 가리고 간다는 장면 보면서 어이가 날라가긴 하더라ㅋㅋㅋ

2
@착한생각올바른생각

아ㅋㅋ 출근안할꺼냐구

0
2024.04.19

풍선 내용 궁금하다 ㅋㅋㅋㅋ

0
2024.04.19

제기랄 ㅋㅋㅋㅋㅋㅋ

0
2024.04.19

목가리면 허리잡아서 접어버렸던가?

0
2024.04.19
@星間나그네

목가린건 1초컷당하고 동생이 우산펴서 올가미에 걸고 도망갔는데 우산째로 감아버림

0
2024.04.19

캐치 잘하네 ㅋㅋㅋㅋㅋ

0
2024.04.19

4m는 되겠네 ㅋㅋㅋㅋ 침착한 반응 ㅋㅋㅋ

0
2024.04.19

ㅋㅋㅋㅋ 이토준지는 이게 매력임

1
2024.04.19

이토준지 그 당시에 진짜 섬뜩했는데

토미에..

0
2024.04.19

ㄹㅇ ㅋㅋ

 

존나 황당하긴함

0
2024.04.19

첫번째는 뭐, 핵폭탄 맞아도 출근했다가 한번 더 맞은 분이 있는데 저 정도야

0
2024.04.19
[삭제 되었습니다]
@바보멍청잇

공포의물고기 뒤에 있는 단편아님? 아닌가?

0
2024.04.19
@비타민많이먹으면요로결석

공포의 물고기 뒤에는 그 산에 사람모양 구멍난거였을걸?

0
2024.04.19

30년 좀 더됬나 책방에서 이토준지공포만화라고 된거보는데 물고기인간 같은거였던걸로 무서운건 아닌데 너무 기괴해서 그뒤론 안봤음

0
2024.04.19

키우자 ㅋㅋㅋ

0

정신오염이 베이스인듯

0
2024.04.19

이토준지 소용돌이 토미에 소이치 시리즈? 였나 재밌지

0
2024.04.19

이토 준지만 그러는게 아니라 일본 만화들 보면 저런게 많던데... 괴물 같은거나 특수한 현상 같은게 나와도 이악물고 모른척한다고 해야하나 그런 특유의 스토리 흐름이 있음

0
2024.04.19
@ann309

boy는 여고생

0
2024.04.19
@ann309

맞아 일본공포가 좀 그런류가 많은거같음 영화도 그렇고

0
2024.04.19
@ann309

그게 이질적으로 다가오나?

일본거 특히 미스테리나 공포물 보면 이질적이고 잘 안와닿는데 그러면서 특유의 께름칙한느낌이있음

0

저 세계관 사람들도 정상이 없음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ㅆㄷ) 현재 불타는 중인 아이돌 마스터 근황 10 나루타 15 방금 전
뉴진스와 아일릿 안무 표절 이슈로 재조명 받는 북미 걸그룹 17 엘지우승 19 1 분 전
육군까지 점령한 마라탕후루 챌린지 14 일째회개중 20 2 분 전
지방 소멸 부스터.jpg 85 사무직렉카 74 18 분 전
강형욱 이야기 관련해서 사건반장은 거르는이유 45 연통소리 100 20 분 전
결혼 알린 조카에 여자 친척 반응 71 뿌뿛뿅뾿 71 26 분 전
일본 여행에서 한국 싫어하는 할배 만난 썰 54 듀오덤싫어요이지... 51 31 분 전
강형욱, 견주들 칭하며 "나는 병신들 도움주고 돈 버는... 142 사무직렉카 70 34 분 전
걸그룹 비인기 멤버의 삶.jpg 92 여초딩 81 34 분 전
(롤주의) 프로게이머 페이커의 역대 기록....jpg 93 뚱전드 43 38 분 전
옆에서 본 고양이 눈 특 32 착한생각올바른생각 47 38 분 전
러시아군이 쏜 대규모 MLRS가 착탄하는 순간 32 궁내청장 31 39 분 전
강형욱이 적이 많을 수 밖에 없는 이유. 79 ㅋㅋㅎ 70 43 분 전
??? : 직구금지 강행하면 FTA 문제 되는거 아님? 56 준구 66 45 분 전
20대 카페 여사장한테 고백한 40대.jpg 28 gbsfdbvera 37 45 분 전
20대 카페 여사장한테 고백한 40대.jpg 32 파랑1 51 46 분 전
창원서 킥보드 타던 고등학생 사망 120 부분과다른전체 87 47 분 전
하 씨 어디지... 모음.jpg 40 NewBloom 60 48 분 전
개붕이... 집에서 라멘 만들어먹었다.jpg 65 쿠킹빌런 57 50 분 전
'강형욱 풀패키지 599만원'... "진짜 비싸다&... 126 카이부츠와다레다 65 52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