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판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회사다니면서 바쁘고 힘드니까 연애고 뭐고 할생각이안듬

651cf4dd 2024.04.16 74

그냥 매일매일 일하면서 업무 스트레스받고 지쳐서 집와서 야식먹고 자고 살도찌고 하니까 연애하고싶은 마음이 아에 사라짐.

 

어차피 원래 못하기도 하고 인기도없어서 차라리 지금처럼 의욕자체가 사라지는게 나쁘지않더라.

10개의 댓글

0c13714e
2024.04.16
[삭제 되었습니다]
651cf4dd
2024.04.16
@0c13714e

어쩌겠냐 원래 약자부터 사라지는게 순리인데. 그래도 주변피해는 안끼치면서 소소하게 선행배풀다가 촛불꺼지듯이 가야지.

0
d90cbb4f
2024.04.16

핑계임

0
651cf4dd
2024.04.16
@d90cbb4f

맞어 ㅋㅋ 핑계임

0
399bc9e5
2024.04.16

ㄹㅇ 사회생활 하는 것만으로도 이미 축나는데 누구한테 에너지 쏟을 힘 없다

그냥 이대로 살다 죽을듯

0
651cf4dd
2024.04.16
@399bc9e5

그니까 저축은 빡시게 한다만 이걸로 나중에 누구 먹여살리기도 힘들거같고, 그냥 인생에 커다란 금전적인 행운이 와서 나 스스로 준비됐다고 생각되지않는한 내가 시도할일은 없지않을까싶다.

0
029f639f
2024.04.16

하로 열두시간 열세시간 일하고도 왕복 두시간씩 버스타고 나가서 한시간이라도 보고 오는게 연애지 회사나 나이가 문제가 아님 특히나 초기엔 더더욱 몸의 피로 따위는 문제가 안되지 담날 기절하더라도 봐야됨

0
651cf4dd
2024.04.16
@029f639f

연애 하고있었으면 그정도는 할수있지. 근데 관계를 다시 쌓는다는거 자체가 좀 빡세더라

0
f0d847de
2024.04.16

난 주 40시간 일할때 연애안하다 80시간 할때 사내연애함ㅋㅋ

0
651cf4dd
2024.04.16
@f0d847de

부럽당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934224 이거 중국인한테 효과있음? 1 2b207c18 1 분 전 2
1934223 옆집 개는 보신탕으로 못만드냐? 1 e586733d 2 분 전 8
1934222 오늘 광화문에 있던 거대 집회 e7135efc 2 분 전 9
1934221 쌀게 맛있어 먹어봐 2 4416b862 3 분 전 8
1934220 키183-고추18cm 개붕이가 백수시절에 아내한테 빌붙은 이유 2 b97b5941 4 분 전 29
1934219 시1발 사케페 두번 다시 가나봐라 2 a72cc423 4 분 전 7
1934218 오늘 직구금지시위 때 민주당은 뭐 했나 8023326e 5 분 전 12
1934217 가슴 이정도면 어느정도임 3 9537e418 5 분 전 19
1934216 위쳐3 전투가 진짜 고오쓰 수준으로 나왔어야 했는데 1 e4632e05 7 분 전 13
1934215 다들 공채 자소서 적을때 자신의만의 뜻이 있어서 적음?? 4 d33749cb 7 분 전 17
1934214 배달음식이 안왔는데 어떨 확률이 높아? 6 435725cd 8 분 전 9
1934213 아 친구들 맨날 같이 밥먹자고 ㅈㄴ귀찮게구는데 1 291876a0 10 분 전 9
1934212 여기 애들은 엄마아빠가 문신충한테 살해당했나? 7 96b44737 11 분 전 24
1934211 이시대의 30대는 진짜 돈없고 사랑만으론 연애할수없는 시대냐 9 c38f0fd3 11 분 전 29
1934210 너네 주변 여자애들도 전화 그렇게 좋아함? 3 6554f90f 11 분 전 20
1934209 청소기 어떤게 나을까 5 c6f561ff 13 분 전 22
1934208 개드립간 탄원서 찐 아님? 6 d393e756 14 분 전 35
1934207 세상에 이런일이 방금 종영했음 4416b862 15 분 전 13
1934206 진짜로 서울은 승차거부가 아직 있음? 2 eaf62f7a 17 분 전 22
1934205 중고딩때 일진들 헬스장 데리고 가보니까 b7b51ebf 18 분 전 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