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판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3글자 병신닉 하나 꾸준히 신고 넣고있음

bfcaf52d 2024.04.16 59

컨셉인지 진짠지 애매하긴한데 댓글쓰는 꼴 보니 최소 40중후 이상으로 보이는 틀딱새끼

 

국뽕자위질에 2030 관련글에 나와선 씹꼰대질 잘하던데 제발 길다가 객사했으면 ㅇㅇ

 

키배뜰 가치도 없는 금수새끼 같아서 댓글은 절대 안담

6개의 댓글

1eb5b8e4
2024.04.16

그거 난데 저격할거면 정정.당당하게 유개에 써라.

0
99269041
2024.04.16

링크 좀 3글자는 알아서 찾아보겠음

0
bfcaf52d
2024.04.16
@99269041

https://www.dogdrip.net/551432876

1페이지

0
ea169fcd
2024.04.16

닉부터 틀니같네

0
32211b33
2024.04.16

쟤 내가 볼때마다 신고넣는데, 승희 일안하는듯?

0
b7978d07
2024.04.16

이런 반응보고 희열 느끼는 부류일수도 있음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934225 8급충 3년2개월동안 9천 모았는데 f46f11c7 방금 전 0
1934224 내가 1랩짜리 분탕이라고? ㅋㅋ 2 68188550 1 분 전 13
1934223 8급충 8년동안 2억모았네 현타오진다 2 4416b862 1 분 전 20
1934222 와 아이브 뭐냐 뭔 이슈도없이 순수 노래구려서 좆망함? 1 9f6b7ab8 2 분 전 12
1934221 직구시위 돈 기부 ㅈㄴ받던데 사용처 빨리 공개해라 1 e991af7b 3 분 전 14
1934220 아이패드 프로 사고싶다 1 2ac7bf17 3 분 전 10
1934219 머여 일산 지금 불꽃놀이함?? 1 2aea100d 4 분 전 8
1934218 윤석열 좆됐네 ㅋㅋ 4 8aef7b1c 6 분 전 77
1934217 오늘 농산물 1차가공 공장 알바 하러갔었음. 6 9ba7c73f 7 분 전 39
1934216 시위열거면 생수 음료수는 줘야하는거 아니냐? 2 f2d2108c 7 분 전 29
1934215 개인적으로 요즘 마블 영화가 재밌다고 느껴지는 이유 7cb3e49a 8 분 전 16
1934214 9급따리 현재 상황 18 0315ed39 10 분 전 88
1934213 드디어 치지직이 아프리카tv 시청자 뷰어십 역전!! ㅋㅋㅋㅋ... 23 68188550 14 분 전 113
1934212 노원 맥주축제 다녀옴 3 59e61ab9 16 분 전 59
1934211 조금 멀리 떨어진 공원에 타코야키 트럭 있던데 4 b39a9336 16 분 전 28
1934210 나 조 바이든인데 2 95e1e32b 17 분 전 17
1934209 회사 망할 때 같이 자살하면 3 61648920 18 분 전 43
1934208 면도할 때 좋다 그래서 5 a487eac3 18 분 전 26
1934207 쇼츠에서 본 영상 ed719cc1 19 분 전 11
1934206 미국이 중국에도 스파이나 여러가지 심어 놨겠지? 3 953c363b 19 분 전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