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판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아 전방주차하다가 앞에 다 긁어먹었네 ㅅㅂ

ee7c835a 2024.04.16 33

전방센서 없는데 전방주차하다가 뭐 드르륵하더만 앞에 긁어먹은듯

차폭감 언제쯤 생기려나

차 몬지 두달 조금 안됨

6개의 댓글

56e1ae71
2024.04.16

괜찮여 안죽어

0
4c99e2af
2024.04.16

우리 누나랑 비슷한가보네 엊그제 차 옆 거하게 긁어먹었더라

난 그냥 운전학원 등록하고 첫 운전대 잡고 나서부터 감 잡히던데

0
ee7c835a
2024.04.16
@4c99e2af

난 주행하면서 아직까지 옆은 긁어본적이 없는데 앞뒤 감이 안잡힘

0
c7529e6a
2024.04.16

벽에 긁었으면 그냥 운전실력 올렸다 생각하고 타삼 ㅋㅋ

 

첫차는 다 그렇게 타는거지

 

차폭감 빨리 키우고 싶으면 혼자 공터에서 상자세우고 요리조리 해보는 것도 방법이긴함 ㅋㅋ

 

주차빡센곳가서 주차 자주 해보는 것도 실력키우긴 좋고

0
ee7c835a
2024.04.16
@c7529e6a

전방주차하다가

그 아파트 주차선 바깥쪽에 사람들 지나다니라고 만든 인도에 긁힌듯

0
c7529e6a
2024.04.16
@ee7c835a

연석에 긁었구나 그건 의식 안하면 잘 안보이지

 

아래쪽이라 티도 별로 안나겠네 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926954 하 낼 월요일이네 968599a5 방금 전 0
1926953 꼬마거인 에시르 46fbd3e5 방금 전 1
1926952 니네들은 여자한테 너무 잘해주지마라.. 1 70e71ad8 방금 전 5
1926951 ㅋㅋㅋㅋ 버스 놓친 여대생 존나귀엽네 1 92b9b35c 방금 전 5
1926950 이거 사기지? 1 874ccfab 방금 전 4
1926949 관악구 vs 서초 강남 부부들 외적 모습 비교 1 cd55be13 2 분 전 26
1926948 집에 비상용 냉동볶음밥 같은거 ㄹㅇ 있어야됨 2 9fd96e3f 3 분 전 16
1926947 방금 개글 왜지웟어 !! 답글 길게 써주고있었는데 1 b7abffbc 3 분 전 7
1926946 마이클 타이슨이 복싱 GOAT냐? 3 e879bfd1 3 분 전 5
1926945 중성적인 이름 뭐가있지 11 9637133f 4 분 전 16
1926944 나랑 할래요? 섹스 4 e4a6e2c1 6 분 전 28
1926943 언양불고기 땡긴다... 2 d88b5327 7 분 전 20
1926942 도쿄 맨션도 6 7억이면 사는데 6 d564c05e 7 분 전 30
1926941 피식대학 다음으로는 강형욱이 제단에 바쳐지겠네 5 b3900345 7 분 전 30
1926940 옛날에 댄스팀 하던사람 이것저것 하더니 BJ데뷔했네 2 894a593b 7 분 전 30
1926939 아아 씨발 환승연예당해보네 씨이벌ㅋㅋ 7 70e71ad8 8 분 전 30
1926938 테스트용 bd32f7c6 8 분 전 12
1926937 국제관상협회 임원이다 강형욱논란 터질줄 알았다 228efb63 8 분 전 7
1926936 나 방금 노란딱지 받음 1 b1dd8080 8 분 전 15
1926935 와씨 프로토 전북 대구 강원 48배 1 6f418fed 8 분 전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