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때우기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웹에서 하는 로그라이크

https://www.kongregate.com/games/ConnorBohan/rogue-isles

 

보스3마리 잡으면 리셋되고 난이도 조금 올라간 상태로 처음부터 하는 방식인듯. 

1개의 댓글

18 일 전

병원 근무하면서 하는데 줫나 재밌네 ㅋㅋ 클릭소리 나서 티나서 몬하겠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1691 내가 들어가려고 글쓴다 짱돌 0 13 일 전 672
1690 꼬오오오오옹오오들 맞출분? 8 박지서엉 0 19 일 전 705
1689 웹에서 하는 로그라이크 1 오뜨 1 21 일 전 1225
1688 보드게임.io 1 ㄴㅇㄹ 0 23 일 전 1033
1687 멘사 Iq테스트 8 불리한게임 1 2023.12.10 6296
1686 형님들 비데 온좌 3단으로 장시간 켜두면 불나나요? 2 또비 0 2023.12.09 2781
1685 florr.io 꽃키우기(?) 2 풀발장전 4 2023.11.30 3479
1684 로그페이블4 페어리+듀얼리스트 클리어 김하드 0 2023.11.17 1715
1683 드디어 깼다 ㅅㅂ 로그페이블4 2 김하드 1 2023.11.14 2535
1682 꼬오오오오들 풀어봐~! 10 DJsheriff 0 2023.11.13 1331
1681 꼬들 해봐라 8 영원한행복을얻으려면 0 2023.11.08 1226
1680 로그페이블4 네크 스킬 추천좀 6 아퇴근하고싶다 0 2023.11.07 775
1679 이볼브 치트 잼번방 1 2023.11.01 1092
1678 Konkr.io 좀비 5단계까지밖에없음? 1 알다가도모르겠구나 0 2023.11.01 1034
1677 konkr dead island 4 클리어 관악구대학6길 0 2023.11.01 652
1676 konkr dead island 어케깸? 4단계 10 알바디서울 1 2023.10.31 473
1675 konkr 101 클리어 관악구대학6길 1 2023.10.30 655
1674 konkr 101 깨는거 맞음? 1 알바디서울 0 2023.10.29 396
1673 백팩배틀 다이아 1 관악구대학6길 1 2023.10.28 622
1672 konkr 99탄 클리어 2 ㄴㅇㄹ 1 2023.10.27 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