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인가 마영전인가. 선택해야할 시기이다.
- 플레이
피오나 플레이. 얼음지역 2회차 함. 마지막 회차는 보스 대상 특정 시스템 확인하려고 돔.
- 소감
모든 행동이 선후딜 존나 김. 보스는 거리감 없이 일정거리 내면 무조건 호밍해서 공격함. 방패 시스템은 ㅈ 그지같은건 왜 유지하는지 몰라.
그리고 가이드도 없는 보스 특정 패턴에 뒤통수 치면 걸리는 확정 경직 걸림. 근데 이걸 안알려줌. 가이드 몹도 없음.
ㅈ 같은 슈아 떡칠 엘리트들은 왜 만들었는지 의문 투성이임. 보스도 뒤통수 후리면 경직걸리는데;;;
마지막 보스들의 빨간 경고 스킬 회피, 막기 안됨. 그냥 거리를 무조건 벌려야하는건데. 전투 흐름 존나 끊김. 진짜 이거 왜 넣은건지 감도 안잡힘.
총평. 딱 알파 수준임 방향성 못잡은거 같음. 하지만 피오나 이쁨 춤도 이쁨. PC 하게 안가면 게임 사서 피오나랑 이비 룩질할거임. 근데 전투 시스템 ㅈ박은거 방향성 못잡으면 딥하게는 안파고 1~2회차 하고 튈듯.
7개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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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플맛
오히려 마영전이 더 재밋는거 같음..
oipddgr
회피 막기 안되면 무적기같은거라도 줘서 버티게 해줘야되는데 걍 멀리가야되는건 선넘었네ㅋㅋ
수간호사
선후딜 긴건 마영전 캐릭터중에서 하나 따왔을듯싶음 대검쓰는 여캐릭터가 선후딜 진짜 길던데
옥토
ㄹㅇ 어제 해봤는데 빨강공격 왜넣었는지 모르겠음. 세키로 간파하기처럼 파훼법이라도 따로 있어야 될듯
세리카
빨간 공격 선딜이라도 좀 길게 주던가, 그냥 눈시뻘게졌다가 쿵찍이야 ㅋㅋㅋㅋㅋㅋ
CU편의점
나라면 무쓸모 헤비스탠더 를 빨간기술 에 대항하는용으로
칼타이밍 패링치기용 으로 넣겠다
졸린인생
그거 피구라에서 이미 해서 뺏나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