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몇 번을 유기시키는지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비공개 레포에 쓰잘때기 없는거 존나많음 ㅋㅋㅋㅋ
유기라도 해서 쌓아놓는게 어디냐 ㅋㅋㅋ
지워버리면 나중에 아 이런 아이디어가 있었지 하고 꺼내지도 못한다 ㅋㅋ
누가 본다면 이새낀 의지가 존나없는 새끼구나 할듯 ㅋㅋㅋ
원래 창고가 다 그런거니까 ㅋㅋㅋㅋ
포폴뿐만 아니라 회사에서 실제 서비스 만들때도 그런 경우 많음 ㅋㅋㅋ 그나마 성공하려면 초기버전은 최대한 크기를 작게 잡고 메인 기능만 동작하도록 만들어야함ㅋㅋ
그리고 완성되면 살붙이는 식으로 업글ㅋ
ㅋㅋㅋㅋ 진짜 그렇게라도 해야지
이제 유기했던거 디자인 신경 안쓰고 핵심기능만 똑 때서 일단 완성이나 시켜놔야겠다
나도 끝까지 만든거 10개중에 1개꼴임 ㅋㅋㅋ 대부분은 설계까지는 열심히하다가 화면단 만들면 귀찮아서 유기해버린듯
나랑 비슷하네 ㅋㅋㅋㅋ 화면 만드는데 집중하다가 일이 바빠지고 만사가 귀찮아져 게임에 빠져들면 어느순간 유기되어있음 ㅋㅋ
이제 너 죽으면 창고 꺼내짐 ㅎㅎ
마왕곰
유기라도 해서 쌓아놓는게 어디냐 ㅋㅋㅋ
지워버리면 나중에 아 이런 아이디어가 있었지 하고 꺼내지도 못한다 ㅋㅋ
최수연
누가 본다면 이새낀 의지가 존나없는 새끼구나 할듯 ㅋㅋㅋ
마왕곰
원래 창고가 다 그런거니까 ㅋㅋㅋㅋ
년차html개발자
포폴뿐만 아니라 회사에서 실제 서비스 만들때도 그런 경우 많음 ㅋㅋㅋ 그나마 성공하려면 초기버전은 최대한 크기를 작게 잡고 메인 기능만 동작하도록 만들어야함ㅋㅋ
그리고 완성되면 살붙이는 식으로 업글ㅋ
최수연
ㅋㅋㅋㅋ 진짜 그렇게라도 해야지
이제 유기했던거 디자인 신경 안쓰고 핵심기능만 똑 때서 일단 완성이나 시켜놔야겠다
더콰트로치즈
나도 끝까지 만든거 10개중에 1개꼴임 ㅋㅋㅋ 대부분은 설계까지는 열심히하다가 화면단 만들면 귀찮아서 유기해버린듯
최수연
나랑 비슷하네 ㅋㅋㅋㅋ 화면 만드는데 집중하다가 일이 바빠지고 만사가 귀찮아져 게임에 빠져들면 어느순간 유기되어있음 ㅋㅋ
sdasda
이제 너 죽으면 창고 꺼내짐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