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수입산 냉삼 회생할만한 레시피 없어?

냉동삼겹살 맨날 국내산만 먹다가 수입산이 싸다길래 수입산 샀는데

 

구워먹었더니 너무 뻑뻑해

 

집에 있는것: 후라이팬, 냄비,맛소금, 후추, 쇠고기다시다,굴소스,치킨스톡

없는것:각종 채소, 오븐, 에어프라이어

 

17개의 댓글

해동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되고 외국산 같은경우 피 덜빠질수도 있음 집에 있는거 이빠이 때려박고 조지면됨

월계수잎 식자재 마트서 500그람에 6천원도 안하니까 같이 때려박으면 좋음

 

0
21 일 전
@내가이해가안되서그러는데

구울때 월계수입을 써?

0
@동정꼬꼬마

ㅇㅇ 외국산은 냉동이 대다수고 해동해서 굽고 삶아도 나오는게 물이다보니 일단 넣고 봄

물론 고열로 구우면 타니까 자주 봐야하지 그래도 역하면 맛술이나 고기를 염지 또는 재어놨다가 굽고 삶는것도 좋음

0
21 일 전

삼겹살 굽다가

간장,설탕,맛술,굴소스 등등 넣고 자작하게

쫄여바

 

0
21 일 전
@층노숙자

오 이거 해봐야겠다

0
21 일 전

수입산 냉삼은 덩어리로 사거나 아님 대패로 사는게 맞다

 

0
21 일 전
@김철용

ㄹㅇ..그냥 국내산 사먹으려구

0
21 일 전

해동할때 냉장해동으로 천천히 해야하고

뻑뻑한 고기면 연육작용있는 양념으로 조지면 괜찮을것 같은데

정 안되면 근처 마트에 돼지고기 불고기나 갈비양념 하나 사서 재워놓고 구워먹기 ㄱㄱ

0
21 일 전
@척척박사

찬물에 담가서 해동하는데 이건 안돼?

0
21 일 전
@동정꼬꼬마

그것도 별로야

먹을만큼만 냉장고에 하루나 이틀전에 넣어두고 해동 ㄱㄱ

해동하면서 물 생긴것만 키친타월로 닦아줘

0
21 일 전
@척척박사

냉장실 냄새나는데 괜찮아? 냄새 다 먹을거같은데

0
21 일 전
@동정꼬꼬마

그대로 넣는게 아니라 뚜껑있는 용기를 쓰거나 접시에 담고 비닐봉투 씌워서 하면 될것같음

냉장실 냄새나면 시간날때 청소도하고... 오래된 음식은 버리고... ㅋㅋㅋㅋ

0
21 일 전

냉동대패 물 간장 설탕 치킨스톡 굴소스 맛소금 등 넣어서 마니 머금 간은 취향

0
21 일 전

해물 못먹는거 아니면 양념 돼서 나온 냉동 쭈꾸미나 낙지볶음이랑 같이 볶아버리기

0
21 일 전

케바케인데 질이 많이 안 좋았나보네 그 뭐야

 

고기가 수분이나 지방이 없어서 뻑뻑할 정도면 찜이나 탕 국처럼 피부로 치면 보습할 환경이 되는 요리가 좋음

 

아무래도 쉽게 먹을려면 수육이 최고일듯 이건 냄새잡기도 쉬울거고

0
21 일 전

브라인이라고 물에 양념해서 하루이틀 재우면 간 잘뱀

물에 소금 설탕 동량으로 넣고 재운담에 수육 ㄱㄱ

0
21 일 전

걍 베이킹소다(식소다) 사서 물에 푼다음 고기 10분만 담갔다 잘 씻고 양념해 구워 먹으셈

식소다로 연육작용 다 하니까...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40451 [잡담] 빅토리아 썸머스노우 뭐임 준선생님 0 9 분 전 9
40450 [잡담] 고추장참치마요오트밀주먹밥 두번하세요 0 30 분 전 13
40449 [수제 요리] 소금빵 2 ㅇㄱㄱㅈ 1 4 시간 전 34
40448 [잡담] 법원공익 점심 D-630 1 민트초콜릿치킨 1 6 시간 전 61
40447 [잡담] 비오는날 점심은 짜장면 유루캠 1 7 시간 전 69
40446 [잡담] 운동+밥 3 근육만들자 0 19 시간 전 92
40445 [잡담] 닭안심 구워도 허여멀겋기만 한데 뭐가 문제일까 6 병신애호가 0 20 시간 전 120
40444 [외식] 긴자 스시 2 미코다니에 1 21 시간 전 134
40443 [수제 요리] 요린이 칠리새우 개같이 실패.. 매트매트홈매트 1 22 시간 전 102
40442 [외식] 주말의 저녁 2 연구소인건비루팡 1 1 일 전 124
40441 [외식] 법원공익 점심 D-631 2 민트초콜릿치킨 1 1 일 전 137
40440 [수제 요리] 플랑 살려냈다 8 토끼고양이 2 1 일 전 165
40439 [외식] 서울에 이런 탕수육 파는 곳 추천좀 9 학습된무기력 1 1 일 전 288
40438 [잡담] 24.02.29~24.03.03 먹은것 2 내가이해가안되서... 1 2 일 전 126
40437 [잡담] 맛있는 빵 두번하세요 0 2 일 전 93
40436 [수제 요리] 빵굽는아재 당근파운드 꾸움 2 층노숙자 1 2 일 전 92
40435 [잡담] 베이킹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6 토끼고양이 0 2 일 전 91
40434 [수제 요리] 바게트 1 ㅇㄱㄱㅈ 1 2 일 전 68
40433 [잡담] 닭고야 근육만들자 0 2 일 전 73
40432 [잡담] 일요일 점심은 내가 두번하세요 0 2 일 전 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