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멀난이도 골랐는데 애들 사망하면 부활안되던데 너무 하드한거 아니냐고..
한대도 안맞고 깨는거까지 바라진 않는데 엔딩보려면 사망없이 클리어해야함?
기본 전투 기조가 한대도 안맞고 깨겠다가 맞긴 함.
1. 미션 클리어 했지만 전원 부상 생존
2. 미션 클리어 했지만 1명 사망 전원 부상없음
2번이 더 낫고,
3. 미션 포기했지만 전원 생존
경우에 따라선 3번이 제일 좋은 선택일때도 있음.
1,2편이 전투 방식이 좀 차이가 나는데, 1편은 자리 깔고 전원 경계상태에서 '니가 와 씹쌔야' 하는거고
2편은 적 조우하면 내 턴에서 싹 다 죽이거나 최대한 죽여놓고 나머지는 섬광탄으로 병신만들어 놓고 기도하면서 턴 넘기기임.
지금 1하고있는데 자리깔고 니가와하면 되겠구나
육성은 골고루키우기보다 하나만 특화해서 키우는게 나을까?
바닐라의 경우 출격 패턴이 여유롭기 때문에 보통 1군,2군+빽업용 3군 정도 3개 분대면 엔딩까지 갈꺼임. 그리고 엑스컴 자체가 무손실 클리어에 집착하면 갑자기 존나게 어려워지니까, 과감하게 버릴 미션과 병사 선택해야함. 전원이 다 뒤질 각도 요리조리 갈 굴려보면 최저계급 병사 하나 던져주고 부상없이 끝낼 수 있음. 마침 그렇게 뒤진 병사 추모 하라고 추모관도 있음....
걔들만으로 끝까지 간다가 아니고 죽거나 다쳐도 바꿀수있는 애들을 만들어나야댐
다키스트 던전이랑 비슷한데 1군 2군으로 나눠가면서 여러 캐릭을 키워놔야 유리함. 상황에 따라 캐릭터 버려가면서 진행하고
일본srpg는 한명도 안죽고도 깰 수 있는 난이도로 만들지만
엑스컴은 누구한둘 죽어도 상관없는 난이도로 만듬
아넬린
기본 전투 기조가 한대도 안맞고 깨겠다가 맞긴 함.
1. 미션 클리어 했지만 전원 부상 생존
2. 미션 클리어 했지만 1명 사망 전원 부상없음
2번이 더 낫고,
3. 미션 포기했지만 전원 생존
경우에 따라선 3번이 제일 좋은 선택일때도 있음.
1,2편이 전투 방식이 좀 차이가 나는데, 1편은 자리 깔고 전원 경계상태에서 '니가 와 씹쌔야' 하는거고
2편은 적 조우하면 내 턴에서 싹 다 죽이거나 최대한 죽여놓고 나머지는 섬광탄으로 병신만들어 놓고 기도하면서 턴 넘기기임.
나누너로
지금 1하고있는데 자리깔고 니가와하면 되겠구나
육성은 골고루키우기보다 하나만 특화해서 키우는게 나을까?
아넬린
바닐라의 경우 출격 패턴이 여유롭기 때문에 보통 1군,2군+빽업용 3군 정도 3개 분대면 엔딩까지 갈꺼임. 그리고 엑스컴 자체가 무손실 클리어에 집착하면 갑자기 존나게 어려워지니까, 과감하게 버릴 미션과 병사 선택해야함. 전원이 다 뒤질 각도 요리조리 갈 굴려보면 최저계급 병사 하나 던져주고 부상없이 끝낼 수 있음. 마침 그렇게 뒤진 병사 추모 하라고 추모관도 있음....
슈렐
걔들만으로 끝까지 간다가 아니고 죽거나 다쳐도 바꿀수있는 애들을 만들어나야댐
코딩으로살아남기
다키스트 던전이랑 비슷한데 1군 2군으로 나눠가면서 여러 캐릭을 키워놔야 유리함. 상황에 따라 캐릭터 버려가면서 진행하고
dogsleep
일본srpg는 한명도 안죽고도 깰 수 있는 난이도로 만들지만
엑스컴은 누구한둘 죽어도 상관없는 난이도로 만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