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팅으로 월 15~20만원가까이 내면서 16기가로 하고있다가 4~5명만 들어와도 서버 fps가 팍팍 떨어졌는데
집PC로하니 7명 이상 들어와도 50이상 잘뽑히네. 차라리 전기세를 내는게 낫겠다. 어차피 다른겜하느라 24시간 켜놓는데
속도도 빠르고 호스팅비도 아끼고 1석2조
5개의 댓글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호스팅으로 월 15~20만원가까이 내면서 16기가로 하고있다가 4~5명만 들어와도 서버 fps가 팍팍 떨어졌는데
집PC로하니 7명 이상 들어와도 50이상 잘뽑히네. 차라리 전기세를 내는게 낫겠다. 어차피 다른겜하느라 24시간 켜놓는데
속도도 빠르고 호스팅비도 아끼고 1석2조
chewe
일정 주기로 세이브파일 폴더 백업 해두는것만 추가로 세팅해두세요
저는 백업 세팅 안해뒀다가 버그나면서 세이브 폴더 날라감
회차인생
ㄷㄷ 그래야겠네요 배치파일 만들어서 돌려야겠네요
회차인생
https://github.com/BigMouthFlower/palworld-auto-backup-restart/blob/main/palworld.bat
요거쓰면될듯 3시간마다 리붓이네요
chewe
어떤 경우에 그러는지 정확히 모르겠는데
아마 공식서버쪽도 버그나면서 세이브 날라가는경우가 있다는데 그거랑 같은 현상으로 생각됩니다
✔_✔
・Implemented the first fix for an issue where the game would always crash and save data would be corrupted when the guild's total number of pals captured reached around 7000.
*The game no longer crashes even if the total number of captured objects exceeds 7000.
However, save data that has already been in this state (in the case of a server, the server's world data) prior to this update will still be unable to load.
오늘 패치노트에 적힌 이슈인데 이 이슈일수도?
포획한거 7천마리 넘으면 세이브 터질수있다카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