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강릉 무인텔 숙박 후기

IMG_3178.jpeg

IMG_3177.jpeg

 

81개의 댓글

2023.07.21

개 맞네ㅋㅋ

0
2023.07.21

개같은년이 개를 낳았네 ㅋㅋㅋㅋㅋ

31
@123983
0
2023.07.21
@123983

좀 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3.07.21

강아지랑 같이 갈 수 있는 호텔이 비싸긴 함 모텔은 거의 없는거 같고 그래서 내가 여행을 잘 못 가지...

0
2023.07.21
@년째모쏠

우리 개붕이 강아지야?

0
2023.07.21

아이8개월(개새끼)

6

개가 맞아서 자기 아이라 한건데 뭐가 문제??

2
2023.07.21

본인이 개새끼의 애미란걸 증명했으니 저사람도 개새끼가 맞는것

0

저 년놈들이 싸지른게 개새끼라서 그나마 다행이네 ㅋㅋ

1

개라서그런가 개새끼를 낳았네

0

개새끼를 애로 둔갑시켰네

1
2023.07.21

와 그럼 저 사람은 개랑 한거야? 강자박?

0
2023.07.21

병신은 자기가 병신인걸 모른더더니

0

ㅋㅋㅋㅋㅋ야놀자에 댓글들보면 저런 개진상 댓글 겁나많음

0
2023.07.21

진짜 개진상이네 ㅋㅋ 개가 너무 불쌍하다

0
2023.07.21

개가 개를 키웠네. 개 입실 금지니까 나가는 게 맞네

0

개새끼를 애기ㅋㅋ

0
2023.07.21

블랙리스트가 필요한 이유

0
2023.07.21

섹스하러 가는 무인텔을 왜 애데리고 가서 지랄인가 했더니 애는 또 개새끼였네 시팔ㅋㅋㅋ

0
2023.07.21

진짜 개가튼 년이네. 저런 년이 하도 많으니 양쪽 말 다 들어보기 전까진 판단할수가 없다.

0
2023.07.21

(개의) 아이 1명

0
2023.07.21

ㅋㅋ 장사하는 입장에서 저럴때 좀 그렇더라

애미없는 개새끼를 애미없는 개새끼라고 부를수 없음

0

주인이 사람 말 할 줄 아는 개새끼라서 애완견을 아이라고 한건데 무인텔 주인이 너무하네;;

0
2023.07.21

그놈의 반려동물이랍시고 저런식으로 지새끼라고 하는새끼들 너무 지능떨어짐

0
2023.07.21

그보다 남자가 큰일 났다 ㅋㅋㅋ

0
2023.07.21

ㅈㅁ싫네

0
2023.07.21

와 개미친년이네

0
2023.07.21

상또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2023.07.21

개보다못한게 어떻게 개를 키우지?

0
2023.07.21

별점평균 2.3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입양한 아이의 친모가 찾아왔다 Manwha 17 삼립호빵 15 1 분 전
육군 6사단 식단 근황 ㄷㄷ 48 레모투스 30 3 분 전
실제 청동검의 엄청난 위력 22 사림세력 22 4 분 전
남사친이 자꾸 나한테 여친인 척 해달래.jpg 32 gbsfdbvera 26 6 분 전
의료 수가 체계는 과연 부적절한가 (펌) 16 김치맛웰치스 24 6 분 전
냥꿀잠 중인 아기아깽이들 15 준구 29 8 분 전
(사진 많음)마동석도 포기한 범죄도시 18 이세카이 38 11 분 전
30대가 동심으로 돌아가면 생기는 일 41 형님이새끼웃는데요 38 22 분 전
헬스장에서 60대 할아버지한테 고백받은사람 87 유지민 41 22 분 전
내년 최저임금 사상 첫 1만 원 넘을까? 162 년동안노딸 34 26 분 전
아일릿 기획사 빌리프랩 입장문 발표 52 파멸적상승 36 26 분 전
과외여학생덮치고 지랄하는놈 75 날조와선동 72 26 분 전
이강인 하차하고 새로 섭외된 치킨CF모델 49 파랑1 50 27 분 전
계단식 근육 키우는 법 38 잭다니엘 25 27 분 전
[단독] 김호중 "식당·업소서 소주 10잔…성대 보호하려 ... 55 사무직렉카 53 29 분 전
ㅆㄷ) 현재 불타는 중인 아이돌 마스터 근황 42 나루타 46 33 분 전
뉴진스와 아일릿 안무 표절 이슈로 재조명 받는 북미 걸그룹 77 엘지우승 41 34 분 전
육군까지 점령한 마라탕후루 챌린지 30 일째회개중 31 35 분 전
지방 소멸 부스터.jpg 158 사무직렉카 105 51 분 전
강형욱 이야기 관련해서 사건반장은 거르는이유 68 연통소리 133 53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