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인종 보스몬스터 구상중..

현재 생각중인 모티브는


물소 코뿔소 코끼리


신체변형(비대칭) #팔이 비정상적으로 크거나 기계화.


신체변형-기계화등을 통한 등에 부스터 엔진같은 기관 장착.


이를 활용한 전투스타일은 당연히 돌진위주의 패턴.


돌진이 빗나갔을경우 빠른 방향전환을 위한 어떠한 신체기관이 추가로 필요.-켄타우로스처럼 4족보행이라던지 부스터를 역분사가 가능하게 디자인한다던지


확정된 바는 없지만 뿔을 통한 돌진공격 이외에도 무기사용을 하는등의 추가패턴도 고려해야함.


이정도 구상해놓고 컨셉잡고있는데 뭐또 없을까?

38개의 댓글

2014.04.11
수인형이면 뭐니뭐니해도 촉수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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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4.11
@고르고13
촉수같은건 디자인할 실력이안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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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4.11
체력 0 이 되는순간 부품이 해체 되면서 죽음
3초후 다시 조립되면서 최대체력이 50% 깍인체 부활
그후 죽으면 기계 조직은 다떨어져나가고 육체적 공격
0
2014.04.11
@멍멍이
오 괜찮은 발상이군 줘팸씨



근데 부활을통한 페이즈 진행은 끝판왕느낌이 좀 강한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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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4.11
@멍멍이
아 줘팸씨는 멍멍멍인가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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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인종 - 스컹크 , 생화학 무기를 이용 , 일반인이 맞을시 즉시 신체의 모든구멍에서 피가 나오며 절규하며 사망 , 사망후 좀비로 부활 , 능력자에게 사용시 3시간정도의 바이러스가 잠복기간을가짐 , 3시간전에 능력자가 사망한다면 네임드 좀비 , 즉 죽은 숙주의 능력을 사용할수있는 좀비로 부활 ,좀비이기때문에 능력은 약간씩 다운됨 . 사기적 능력이기만 정치질을 잘하고 암살에 능해야 능력이용가능 패널티로 다른능력자보다 신체능력이 약하다고 보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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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4.11
@일 동안 롤접음
너무 설정이 그로테스크한거같음; 설명만 보면 피안도에 나올법한 악귀설정임 ㅋㅋ 참고는 할게 가스가 그냥 수면이나 슬로우또는 흡혈정도로 끝났으면 괜찮을듯 의견 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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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lphite
보스몬스터인데 이정도 패기는 있어야될꺼같아서 아니면 죽는다는 설정말고 몇분정도 그 상대를 조종할수있다는 설정으로 바꿔도될꺼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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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4.11
@일 동안 롤접음
ㅇㅇ 보통 무식한 돌진형 보스는 스테이지초반 보스라 너무쎄면 좀 그랰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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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lphite
돌진형보스라면 코모도 도마뱀을 모티브로 해도 괜찮을꺼야. 입에 있는 침이 박테리아 덩어리 , 즉 독에다가 달리는 속도도 엄청나고 빠른 방향전환은 속도 주체를 못할때 강력한 꼬리를 중심축으로 돌면된다는 설정하면되니까
0
2014.04.11
@일 동안 롤접음
파충류몹은 너무 많은거같아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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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lphite
근데 솔직히 초반 스테이지 보스라면 , 이것저것 넣기가 많이 힘들어 그냥 단순한 황소나 맷돼지 , 파충류 쪽으로 가야될꺼같다 중후반이면모르겠는데 초반은 일단 주인공들의 제물이 되어야하니까;; 이것저것 설정넣기가 힘드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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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4.11
@일 동안 롤접음
ㅇㅇ 그냥 패턴 두세개 정도가 적당한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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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4.11
야이거 어떠냐 뿔이 있으니 뿔을 채찍처럼 발사하고 다시 되돌아오는거 는 그냥 생각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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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4.11
@파찌
괜찮은데 발사하고 나서가 문제일듯. 타격을 주고나서 회수하기까지 생기는 텀을 뭘로메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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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4.11
@Malphite
음..그 뿔을 상대에 발사해서 맞출경우 피해를 주고

못맞추고 벽에 맞을경우 그 뿔이 벽에 박혀서 상대가 공격할 시간을 약간이라도 주는건어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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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4.11
@파찌
너 마영전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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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4.11
@Malphite
nono

모든사람이 그생각하나? 그냥 생각나서 적어봤는뎅

마영전에도 나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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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4.11
@파찌
마영전에 라바사트라는 보스가 있음 유튭에 검색해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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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4.11
코끼리 라면 가니샤라고 구글에검색해봐 도움 될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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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4.12
@게임보이
가네샤 인도 신 아닌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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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되었습니다]
2014.04.12
@행복의하얀가루
오 그거 좋다 기계팔에 크레인같은거 달려있어서 바위를 장착한다든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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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lphite
[삭제 되었습니다]
2014.04.12
@행복의하얀가루
발구르기로 스턴거는게 나을거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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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4.12
겨드랑이털 핼리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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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4.12
@우와
... 재밌네 그래 하하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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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4.12
@Malphite
미안하다... 그냥 내생각으로는 한쪽팔이 기계화 같은게 되있으면

그쪽에 더 가속장치 같은걸 넣은 설정으로

돌진 할때 아에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커브하면서 돌진하는건 어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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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4.12
@우와
돌진은 직진으로 쾅 박아야 임팩트가 있긴한데 참고할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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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4.12
스팀펑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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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4.12
헐크처럼 일정체력 깎이면 뿔을뽑아서 무기로 쓴다던가?! 버서크모드 ㅎ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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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4.13
거대한 뭔가를 들어서 내리 찍으면 광범위 스턴과 데미지.
낑낑거리며 들고 찍기 전까지 패서 캔슬넣어야 하는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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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4.13
@광기폭발
내가 개발자나 애니메이터는 아니라 그냥 컨셉정도만 잡으면 되는게 이패턴은 확실히 좀 재밌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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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4.13
@Malphite
아니면 그 기계신체부품같은게 지이이잉 모았다가 충격파로 찍든 굵고 뜨거운 빔을 갈기든 하는것도 갠춘
주변에 뭔가를 들어찍으려면 맵 오브젝트가 필요할테니
아니면 첨부터 맵상의 파괴가능한 오브젝트를 놔서 그걸 들어 찍는데
들고있는걸 패서 캔슬시키거나 첨부터 오브젝트들을 미리 부셔놓던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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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4.13
@광기폭발
컨셉이 게임 초반용 육탄전차형 보스라 원거리패턴은 안주는게 나을거같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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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4.13
@Malphite
그럼 기계팔로 부릉부릉 지이징 해서 꽝 찍으면 충격파 뚜쉬 or 맵상의 묵직한 오브젝트 집어서 꽝

맵상 오브젝트는 일단 구현시키는 사람이 일일히 만들어놓기 귀찮을테지만
들고있는걸 패서 캔슬(딜타이밍 만들기). 들기전에 미리 깨서 패턴하나 봉쇄. 마영전마냥 힘캐릭터가 먼저 잡아던져서 역딜
이런식으로 응용의 가능성이 많아지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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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4.13
@광기폭발
어 마영전하면 알겠네. 딱 타오누 같은 컨셉으로 구상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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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4.13
바닥을 밥상뒤집듯 뒤엎거나 기계팔로 바닥을 긁어서 자갈먼지를 뿌리면 방사형으로 흙자갈이 튀고 맞으면 암흑이나 넉백?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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