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인 언급 자제 바랍니다

8f0982e0 2013.11.16 70145

몇일동안 특정인 언급이 계속 되었는데

계속된 언급으로 익명 판이 제 기능을 하지 않는것 같습니다


그러므로 이 시간 이후로 특정인, 닉네임 등 언급시

제재 받을 수 있으므로 조심 하시기 바랍니다


1개의 댓글

1ec8c1fa
2014.03.16
ㅇㅋ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익명판 게시판 교체 4b6715d1 2015.10.23 55543
특정인 언급 자제 바랍니다 1 8f0982e0 2013.11.16 70145
공지 익명판 공지 입니다 3 c0177648 2013.11.15 113159
1838 퇴사할려고하는데 b668cdee 15 초 전 2
1837 금딸 3개월차다. 2 a4d71bfe 2 분 전 6
1836 좆됬다 1 0a78de47 2 분 전 5
1835 시발진짜 암수살인좀 박스오피스에서 내려라ㅋㅋㅋ 2 a93e866a 6 분 전 21
1834 스웨디시하우스마피아 재결합투어 내년 5월 2 75a7883b 9 분 전 8
1833 경기북부 어딘가에 있는 신주택지구 사는데 00cbd6f6 9 분 전 11
1832 나는 참피랑 다를게 뭐있냐 7 54e5b09c 10 분 전 19
1831 아니 1교시인줄알고 존나 씨발 하.... 4 a07d046e 11 분 전 16
1830 6일째 금딸과 변비 5 0a78de47 15 분 전 32
1829 퇴근 7시간남았다 잇힝 4 0bf07835 17 분 전 16
1828 테사기 2 2aa78c9c 19 분 전 10
1827 하스스톤 다시할건데 50급구간에서도 투기장 가능? 3 61df0bd5 21 분 전 16
1826 섹스 1 1a5c2945 21 분 전 42
1825 출근길 5분동안제자리네 2 faad279e 22 분 전 26
1824 좆본도 존나춥다시발 75a7883b 22 분 전 10
1823 보건계통 근무를 해도 역시 피뽑는건 무섭다 6 89ec72c8 24 분 전 12
1822 방금 출근 버스에서 ㅈ 될뻔한썰 5 4ef67f99 24 분 전 43
1821 좆냥이새끼 합법적 고아 만드는법.gif 5 5f5b3547 25 분 전 55
1820 백일의 낭군 잼있당 fb6b788c 25 분 전 4
1819 심심해서 ㅈㅈ 길이를 재봤다 3 1e3dbbaf 26 분 전 3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