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 + pc 해서 총 600 시간 정도 함
전작들을 했거나 혹은 아이에 신규로 라이즈 입문하려는 사람 있으면 읽어보고 결정하면 좋겠다 싶어서 몇자 적어봄
장점
1. 월드에서 부족한 헌터의 기동성과 여러 편의성을 추가 해줌
2. 무기별로 본인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스킬을 배치하여 화려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
3. 전작의 장식주에 얽메이는 세팅이 아니라 한결 게임 플레이 하기 제한이 없어짐
개선 해야할 부분
1. 무기 밸런스가 조금 엉망이지만 선브레이크 출시 후에 어떻게 변할지 모르므로 기대하고 기다려 볼만함
2. 구작들을 어느정도 따라 했다지만 구식 느낌이 나는 ui
3. 협소해진 집회소
단점
1. 너무 많이 넣어둔 쓸모 없는 단차지형
2. 너무 잦은 몬스터 난입
3. 몬스터의 강제 지역이동
4. 소형 몬스터의 대형 몬스터 선공
5. 신규 컨텐츠 추가 없이 기존 몬스터의 배율만 높여 놓은 반복 컨텐츠들
솔직하게 지금 라이즈 사후지원 및 게임 내적 세부사항들을 평가하자면 개인적으로 선브레이크가 그렇게 크게 기대가 되지는 않음
2개의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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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네사람
단차지헝은 월드보다 없어져서 좋던데
클리랑토리스
라이즈가 개발기간이 길어서 사후지원 없다는 말이있던데 아마 몬헌월드 출시 되기전에 개발 시작했으니 아마 몬헌 월드랑 전혀 다른 방향성을 가진 스위치 차기작이였는데 월드가 워낙 잘팔려서 싹다 갈아업고 월드처럼 다시 만들었다는 소문이 있음 그래서 개발기간+ 개발비용+ 사후지원X 이렇게 된거 선브레이크에서 만회해야지 뭐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