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

공대생 개붕이 노트북 장만하려고 하는데

제목 없음.png

 

 

예전에 MSI 게이밍 샀는데 더럽게 무겁고 발열 개쩔어서 쓰기 힘들더라,, 그래서 군대가기전에 팔아버렸어요..

 

씽크패드가 제일 무난한거같은데 괜춘?

 

9개의 댓글

10 일 전

레노버 AS빼곤 ㄱㅊ 츄라이츄라이.. ㅂㅅ같은 브랜드이긴한대 중독성있음..

0
10 일 전
@무지개부랄

므시도 as 개병신이였는디 괜찮아..

0
10 일 전
@아롱사태

레노버 익숙해지니깐 벗어나질 못하네.. 욕 디지게 먹는 브랜드중 하나긴한대.. 아마 쓰던사람은 이 브랜드 못 벗어날듯.

0
10 일 전

저것도 가벼운건 아닌데 체력단련 겸하면 나쁘지않음

0
10 일 전
@김인의

저거 2배 무게 노트북도 들고 다녔어 ㄱㅊㄱㅊ

0
10 일 전

아슬프 괜찮음 요슬프 가도 괜찮고

0
10 일 전

저건 아이디어 패드잔ㄹ아 씽크패드 산다는거 아님?

0
10 일 전
@동물연맹

아 두개가 같은건줄 ㅈㅅ; ㅎㅎ

0
10 일 전

현재로서는 아수스 비보북 프로를 더 추천해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158947 [프로그래밍] (간단)크롬 네트워크 탭 질문좀ㅠ 2 미들웨이 0 2 분 전 3
158946 [컴퓨터] I7 7700k 1070 한 50에 팔면 되나? ㅋ 푸히힛 0 26 분 전 42
158945 [프로그래밍] 최신 타입이론은 엄청 복잡하구나 2 lsp 0 46 분 전 54
158944 [컴퓨터] 인터넷 접속이 좀 이상한데 잘알들 들어와주세요 굿드 0 1 시간 전 24
158943 [컴퓨터] 중고컴 이정도면 얼마인가여 7 남양저지능고지방우유 0 2 시간 전 93
158942 [프로그래밍] C# 힌트 텍스트 어떻게 하는 거였지? 5 브로리와아청법 0 2 시간 전 57
158941 [컴퓨터] 와이파이 어댑터가 갑자기 맛이 갈만한 이유가 뭐가 있음? 3 아망해쓰요 0 3 시간 전 53
158940 [잡담] 허킨스 거치대 써본사람? 그레이의4000가지... 0 4 시간 전 44
158939 [프로그래밍] 진짜 별거아닌 비주얼스튜디오 질문 4 SkyTOD 0 5 시간 전 136
158938 [모바일] 갤럭시 노트9 vs a32 10 오늘밤이무서워요 0 5 시간 전 99
158937 [컴퓨터] 3300x 가격 왜이랭?? 11 화사하게솔라 0 5 시간 전 145
158936 [잡담] 미니 선풍기 추천+ 마우스 패드 궁금한게 있습니다. 7 나는누굴까 0 9 시간 전 77
158935 [컴퓨터] 윈11 롤 프레임드랍 고쳐졌다는 개붕이 2 심심해오 0 11 시간 전 145
158934 [프로그래밍] 올해 카이스트 인공지능 대학원 늘린다는데 가능? 4 앙기무띠리따리 0 13 시간 전 229
158933 [잡담] 자바스크립트 개발자가 가봐야하는 섬 3 mtdt 0 14 시간 전 257
158932 [컴퓨터] 노트북 샀는데 와이파이 속도가... 4 우웡아아우와 0 14 시간 전 150
158931 [정보] 아이패드미니6 님들도 이런문제있음? 14 으악숑 1 15 시간 전 184
158930 [잡담] 아이폰 13 프로 후기 첫날 1 Complement 0 15 시간 전 194
158929 [프로그래밍] C++ 참조자 7 클로로프렌 0 15 시간 전 127
158928 [견적] 이정도면 괜찮은지 아니면 과하지 않은지 봐줄 수 있나?? 5 개소리보면물고늘어짐 0 15 시간 전 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