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양도세 3200 나왔다

세금내는게 제일 아깝다 진짜

내년부턴 장기보유공제 안된데서 급하게 팔았는데

 

매가도 후려치기 당하고 세금내고나니 허탈하다

11개의 댓글

10 일 전

부럽다..낼수 있다는것이..

1
10 일 전

미장? 장기보유(1년이상)하면 우리나라도 깎아줌? 걍 250빼고 22퍼아님?

0
10 일 전
@유투브선생

국내 토지

0
10 일 전
@건강맨

아하 답변 땡큐~

 

0
10 일 전

나도 내고 싶어

0
10 일 전

이득 많이 보셨네요

0
10 일 전
@밥둑

양도차익은 좀 있는데 공제받을 건덕지가 없어서 다 게워내는 수준이라.. 이번 투자는 사실 실패인것이 사업용 토지로 인정받기위한 조건 달성에 실패했고 그로인한 제세금이 지나치게 많이 나온점. 급변하는 양도세제 개편안에 대응하지 못해 결국 재촌자경 보유기간에 따른 장기보유공제를 받지 못한점이 크나큰 손실로 돌아왔다는점에서 많이 배웁니다. 만약 주소지를 토지 근거리로 옮겨두었고 주당 천원 2천원 하는 묘목이라도 식재했더라면 자경요건을 충족해서 큰 이득을 볼수 있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많네요

0
10 일 전

비사토 제외는 장기간 셋팅했어야함

원래 장기보유 안해주다가 3년전에 겨우풀어준건데 바로막혀서 아쉽가 ㅠ

0
10 일 전

진짜 부동산 양도소득세...씹양아치 새끼들임. 3주택까지는 실수요자로 봐줘야됨. 임대사업자도 힘들게하고있음. 종부세도 도랐음

0
10 일 전

토지하는거보니 내공이나 지식이 꽤 있는 사람인듯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48028 [국장] 넥슨지티 샀읍니다 2 제육볶음맛있다 0 3 분 전 19
48027 [국장] 한비 9퍼 먹고 하차 K1A1 0 9 분 전 68
48026 [국장] 넥슨지티 아무래도 물린거맞지? 8 뚱인데여~ 0 24 분 전 122
48025 [국장] 재테크시 우리의 대응 3 문신충라이타 0 28 분 전 129
48024 [국장] 10만전자 가즈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1 아아라지샷추가 0 29 분 전 166
48023 [국장] 한비점마 왜저러냐.. 1 디루미덥 0 31 분 전 116
48022 [국장] 한비 17%상승 2 홍동백써 0 34 분 전 173
48021 [국장] 바이오니아 대신에 2 쫄보는웁니다 0 40 분 전 73
48020 [국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씹창년좆니틀니아 다시 또 회귀중 6 무정부주의 0 45 분 전 86
48019 [국장] 제넥신은 왜 저리 떨어짐? 어느새이런 0 49 분 전 31
48018 [국장] 틀니딱니아 개쩌네 ;; 매출 개많이 나올듯 4 무정부주의 0 57 분 전 134
48017 [국장] 삼성이 오늘 올랐으니 내일은 게임주의 날 이겠네요 부라보콘 0 1 시간 전 100
48016 [국장] 오늘의 국장, 개붕픽은 횡보팀이 이겼습니다. 2 mekemeke 1 1 시간 전 184
48015 [국장] 이봐라 이봐라 내 이럴줄 알았다카이 2 지토님 0 1 시간 전 161
48014 [국장] 넥슨아 대체 왜 뒤져가니 6 김츼 0 1 시간 전 114
48013 [국장] 바니 20퍼만 지지해주다가 끝나도 똥꼬쇼할듯 4 지토님 0 1 시간 전 72
48012 [국장] 틀니딱니아 왜 오르나 햇더니 뉴스떵네 8 무정부주의 0 1 시간 전 165
48011 [국장] 바니 오른다고 저게 티라두 나냐 9 지토님 0 1 시간 전 108
48010 [국장] 오스템임플란트 보고 있는데 1 개꿀떡떡 0 1 시간 전 103
48009 [국장] 바이오니아 파멸 3 Erino 0 1 시간 전 1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