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코인 제일 궁금한거 있음

 

 

나 근데 진짜 궁금함

 

코인글에 맨날 댓글쓰는 1렙들이 꼭 들고나오는 예시가 ' 블록체인 ' 인데

블록체인이라는 개념이 코인에 도입됐을뿐

 

그 블록체인의 활용도가 IT계열에서 높아진다고 해서 코인이 오른다 라는 결과가 도출되는게 아닌것 같은데

시장이 커졌고 대기업도 활용하고 왜 그런 얘기를 계속 하는거임?

그 명확한 근거를 알려주셈 시장이 커지면 코인도 무조건 오르는거임?

 

걔들 얘기로 말하면 현대에 와서 전기를 생산하는 기술이 계속해서 발전하니깐

한국전력공사 주가가 엄청 올라야하는것 같은데 그건 또 아닌거같고

명확한 근거가 있음?

 

이거 같은애한테 세번 질문했는데 답변 안해주더라

꼭 알고싶음

26개의 댓글

2021.10.28
0
2021.10.28
@portial

전지구적 24/7 합법놀이터 개장했는데

레버리지땡겨서 한강뷰가될지 한강이될지

해보는거지뭐

0
2021.10.28

알려드렸습니다^^

0
2021.10.28

과거에는 사례로 들만한게 별로 없었는데 엑시인피니티라는 놈이 실제로 실제로 매출이 발생하고 수익이 나는 주식회사 같은 이익 배분 구조를 만들오보림

0
2021.10.28
@한국장학재단

아니 근데 이렇게 알려주면 뭐하냐 어짜피 니들 머리속에는 폰지사기고 도박 아님? 니말 니 생각 그거 맞고 다시는 얼씬거리지 마라

0
2021.10.28
@한국장학재단

최근엔 엑시인피니티라는 코인이 그런식으로 이루어지는거구나 한번 찾아봐야겠다

근데 내가 폰지사기라고 한적도 없고 도박이라고 한적도 없는데 왜 갑자기 얼씬거리지 말라며 내쫓냐?

내가 글에다가 그딴말 한마디라도 썼냐?

뒤질래?

0
2021.10.28

비슷한 개념아닌가? 정부에서 전기차를 밀어준다 하면 전기차 자체를 생산하는 회사도 떡상하지만 떡싱한 회사에 최대납품업체도 떡상하는 그런 개념인거지 뭐

0

https://youtu.be/Ca7Meu4z-F4 이거 꽤볼만함

0
@오돌기합짜세해병갈비

클릭도 안한다에 한표건다

0
2021.10.28
@레깅스가넘으조아

자꾸 그런식으로 알아보려는 사람 까는데 그냥 좀 꺼져라 너같은새끼가 제일 병신같아

0
@파파이스존스

그래서 봄?

0
@레깅스가넘으조아

봤으면 댓글달았겠지 궁금한 점에 대해서

0
@레깅스가넘으조아

남이 알려주는

정보만

들을려고라고 본인은 절대 알려고 노력을 안하는데 어디까지 사람들이

이해를 시켜줘야하나

0
2021.10.28
@레깅스가넘으조아

내가 찾지못한 정보가 있을까봐 질문글을 올리는것조차 핑프라고 욕을 할거면

대체 어디까지 정보를 꼭꼭 숨길 생각임?

대체 어디까지 꽉꽉 막혀있으면 사람들이 전부 응애로 보이는거임?

1
@파파이스존스

너가 그렇게 찾아보는 애인줄은 몰랐다 단편적으로 생각한건 미안해 근데 개드립에서 코인글 댓글봐봐 이해도 안하고 깔려는 애들이

많아도 너무 많아 미안하게 생각한다 넌 그런사람이 아닌거같네

0
2021.10.28
@레깅스가넘으조아

알겠어 개붕아 나도 미안해 일단 저 유튜버가 게시한 가상화폐에 관련한 영상들이 그나마 좀 객관적이고 설명을 잘한거같아서 다른 영상도 보는중

1
@파파이스존스

알라뷰

0
2021.10.28
@레깅스가넘으조아

비트코인은 어디서 사나요? 어디서 거래하나요 도 아니고

블록체인이 시장에서 활용도가 높아짐에 따라 코인의 가격이 오른다는 근거가 있는가? 라는 질문을 구체적으로 했는데

이거에 대한 정보를 내가 안찾아봤겠니?

찾아봐도 답이 안나오고 명확한 근거가 나오지 않으니 질문글을 썼겠지?

너 마인드좀 고쳐

0
2021.10.28
@레깅스가넘으조아

3분전에 댓글알림 확인하고 유튜브영상 켰는데 3분안에 9분짜리 영상을 다 보라 이거지?

0
2021.10.28
@레깅스가넘으조아

그럼 저 오돌기합짜세해병갈비 개붕이가 정성껏 댓글로 추천해줬는데 안보고 씹겠니?

세상사람들이 너 주변 사람들처럼 다 부정적인게 아니야

0
2021.10.28

니말이 맞음 블록체인 기술이 대중화 되는거지

 

코인 가격이랑 상관없음

 

http://www.busan.com/view/busan/view.php?code=2021012114005068645

 

부산항에서 블록체인 기술 도입해서 성과낸거랑 코인가격이랑 아무 상관이 없는것처럼

 

본분에 잇는 주장하는 애들은 블록체인 기술이 코인의 전유물인줄 아는 애들이라서 그런거

 

0
2021.10.28
@addadda

와 개붕이들이 추천한 유튜브 영상보고 글 보니까 기사내용이 이해가 더 잘되네 고마워

알아보면 알수록 블록체인 기술이 활용도가 높아진다고 해서 코인이 오르는건 아닌게 맞는거같다는 생각이 계속 드네

 

0
2021.10.28

https://www.dogdrip.net/359722615

0
2021.10.28
@제로투원

개붕아 너가 쓴 글은 블록체인 및 관련 기술에 대한 설명이지

[ 블록체인이 시장에서 활용도가 높아짐에 따라 코인의 가격이 오른다는 근거가 있는가 ] 에 대한 답변으로는 충분하지 않은 것 같아.

 

글을 찬찬히 계속 읽어보고 원문도 번역해서 읽어보니

앞선 글에서 설명했던 코인은 해당 코인에 사람이 모이면 모일수록 그 내부에서 가치 창출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해당 기술을 사용한 코인들과 연관된 부수적인 코인들의 가격은 오를 수 있다 로 결론이 나는 것 같은데

내가 말하고 싶었던건 현대 산업에서 블록체인을 많이 활용하고 도입하는걸 토대로 코인이 오른다고 말을 하는 사람들이 많길래 궁금해서 한번 물어본거임

 

0
2021.10.28
@파파이스존스

그래 이제 궁금증이 해결 되었으면 됐다

0
2021.10.28
@제로투원

ㅇㅇ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59449 게이익절해야되나 1 커뮤하는사람이해못함 0 21 분 전 27
59448 리저브 쌍년아 다이소메타 0 50 분 전 29
59447 횡보의 끝을 보고싶어 비효 0 1 시간 전 67
59446 해줘 3 ABC초콜릿 0 1 시간 전 65
59445 하 바프 개꿀빨수있었는데 4 NoMercy 0 4 시간 전 270
59444 무돌코인 혼란하네 1 아도크 0 5 시간 전 147
59443 바낸 씨발 클레이튼 네트워크 점검하네 아도크 0 5 시간 전 87
59442 지엑스 단타 성공 헤으응헤으응 0 5 시간 전 140
59441 지엑스 +40만이었는데 눈깜빡하니까 -40만 됐다 산본동총잡이 0 5 시간 전 141
59440 BTC장의 희망편 돌돌이님 1 5 시간 전 167
59439 바프 뭐냐ㅋㅋㅋㅋ 웃음벨이네ㅋㅋㅋ 2 개드립가입완료 1 5 시간 전 148
59438 btc장 무빙보면 비효 1 5 시간 전 75
59437 캡쳐했으니 매도 해야하나 껄껄 이거맏따 0 6 시간 전 128
59436 또 nft 시작이야? 2 구리 0 6 시간 전 338
59435 클레이튼 바낸으로 보냈는데 늦네... 아도크 0 6 시간 전 64
59434 시총 낮은애들 뛰는거봐 자유의이차선 0 6 시간 전 126
59433 샌드박스가 양전했어? 1 하이웨이 0 6 시간 전 136
59432 바낸 선물 급함 진짜ㅜ 11 개드립가입완료 0 6 시간 전 218
59431 지난 이틀간 불꽃단타 후기 돌돌이님 1 6 시간 전 167
59430 미래에서왔습니다 90불로 300불 만들기 도전 미래에서온코인러 0 6 시간 전 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