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그냥 뭐랄까

반농담글임

 

8년.. 년차로는 9년째 한 팀에서 꾸준히 하다보니

 

같이 늙어가는 기분인거야

 

02트리오 구마유시 오너 케리아가 초등학교 4학년때 첫 리그 우승컵 들어올린 셈이니

 

세월이 야속해~~

 

데뷔를 바라본 20대 초중반 시청자들도

이젠 30대 업다운인데 

 

나 아직도 젊거든!! = 페이커가 여전히 현역 세체미 맞거든!! 

 

정도로 봐주자

 

 

그런 의미에서 올해 칸은 ㄹㅇ 무친놈 같다 

5개의 댓글

2021.10.23

ㄹㅇ 영장버프 개쩜

1
2021.10.23

칸이 말이 화광반조지.

 

어떻게 저렇게 하는지 존나 미스테리임.

 

에이징커브라는게 허상이고 결국 나이먹을수록 게임에만 집중을 안해서 그런거라는걸 증명이라도 할려는듯이

1
2021.10.23
@와치넷

얼굴에 롤주머니 붙어서 그럼

0
2021.10.23
@세기노비

배에 붙은거 아니야 ?

0

칸 어금니 멀쩡한거 맞냐.. 욀케 잘함

1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48386 [기타] 원딜의 행복 2 Alien 1 1 시간 전 68
48385 [e스포츠] 데프트가 1년 22억이라는데 6 무지개 0 5 시간 전 439
48384 [롤체] 더블업에서 골드주는 애들 보면 아마키준 0 9 시간 전 159
48383 [협곡] 1ㄷ1 탐켄치 어떰 4 개드립로긴 0 10 시간 전 193
48382 [롤체] 님들 롤채 시즌패스 구매하면 좋아? 자애로운성모마리아 0 10 시간 전 87
48381 [e스포츠] 이번 스프링 시즌에 벡스랑 아크샨 3 환상수첩 0 11 시간 전 346
48380 [협곡] 현시점 0티어 신챔 정글 매드무비 만들어봤다. 2 9층 0 20 시간 전 246
48379 [협곡] 오늘 겜하는데 어떤애가 협박하면서 5 harrypotter 0 21 시간 전 292
48378 [칼바람] 근데 렉사이 q 왜 물뎀으로 바꿨는지 모르겠더라 2 므르므즈 0 21 시간 전 278
48377 [롤체] 지금 롤체 재밌음?? 3 한화우승 0 22 시간 전 145
48376 [e스포츠] 다시보는 20DRX와 샤본디제도 8 다음좌표는 0 22 시간 전 383
48375 [e스포츠] DRX 진짜 재밌는 팀이 되어버렸네 ㅋㅋㅋㅋ 15 다음좌표는 0 23 시간 전 625
48374 [e스포츠] 개인 스트리밍 룸 있는 구단 어디어디있음? 1 DogDrip1 0 1 일 전 251
48373 [e스포츠] 칸 은퇴식 했구먼… 디다케 0 1 일 전 361
48372 [롤체] 진짜 억까 심하다 4 칼리고 0 1 일 전 178
48371 [기타] 롤 예미씨팕새끼 버그 안고치네 진짜 1 OヮO 0 1 일 전 129
48370 [e스포츠] 최우제 솔랭 스페셜 6 무지개 0 1 일 전 380
48369 [롤체] 우르곳 수호천사 버그아니냐???? 7 농협용인육가공 0 1 일 전 168
48368 [e스포츠] t1 페이커 나가면 lcs 갈거같지않냐 6 염전마스터 0 1 일 전 636
48367 [협곡] 진짜 씹레전드 판 2 불리한게임 0 1 일 전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