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못생겼지만... 돈만 보고 결혼한 언니....pann

93개의 댓글

2021.10.23

혐오주작 하는 애들을 믿음?

0
2021.10.23

삼일한은 저런 여자들을 위해 태어난 것이다.

0
2021.10.23
@Tectonix

당연한 얘기지만 사람이건 애완동물이건 때리는게 근본적인 원인 해결에 도움 안되더라 오히려 사람 같은 경우에는 어떤 방식으로든 돌아오게 되는 것 같음

1
2021.10.23
@정수약탈자

짐승이 답이없으면 조 패야지

0
2021.10.23

설령사실이라한들 저러면 한 몇년안에 버려질텐데 얼굴뜯어먹고살것도 아니고 ㅋㅋ

0
@고기마을

씹 호구중 호구라서 내칠 용기도 없나보지

1
2021.10.23

머리 좋은 능력남이 잘도 여자한테 끌려다니겠다.. 주작 수준 개찐같네

2
2021.10.23
@망고수니

주작 냄새 풀풀나지만 실제로 있을법한 일이니

1
2021.10.23

책임없는 쾌락 vs 쾌락없는 책임

심지어 어깨에 손도 못올리게 하네 ㅋㅋㅋㅋㅋㅋ 저러고 왜사냐?

1

걍 여혐주작글인듯 ㅋㅋ

그정도 스펙되는 남자가 뭐하러 저딴여자랑 결혼함

가식이라도 좋아해주는 이쁜 여자만나지

9
@분노조절잘해인

여혐이란건없다. 페미혐만 있을 뿐이지. 본문은 걍 인간혐오로 만들어진 주작글임

0
2021.10.23

판 알지 ?

0
2021.10.23

진짜 여중생이 상상할법한 소설이네

0
2021.10.23

소설이구만 변호사면 얼마나 똑똑한 새끼들인데 저런다고?

0
2021.10.23
@파레트넘버

변호사도 사람이야 자기일은 잘처리못하는 사람많음

1
2021.10.23

자수성가 변호사면 가능한 이야기인데

집안이 법조계인데 주작이지 ㅋㅋㅋ

2
2021.10.23
@약대생l

결혼전에 계약서 쓰고 결혼할텐데 무슨 ㅋㅋㅋ

저럼 쫒겨나지 않나?

0
2021.10.23
@엘드펠

없이 살아서 나는 모름

0
2021.10.23
@약대생l

사실 나도 들은거라 몰라!

0
2021.10.23
@약대생l

주작 맞다 변호사는 머 연애시장 1티어인데 머가 아쉬워서

0
2021.10.23

일종의 트로피와이프인데 꼬리가 몸통인 줄 착각하는 형국이네

결국 저 여자가 지니고 있는 모든 것은 남자의 사랑이나 신뢰에서 비롯된 것일텐데.. 남자가 너무 욕심이 많았나..

2
2021.10.23

남혐여혐 작업 다시 들어감? 갑자기 개드입 분위기 일베한스푼 여시한스푼 들어갔네

0
2021.10.23

확실한건 여자 프사에 남편얼굴 없는건

나나 쟤 남편이나 공통사항일듯

1
2021.10.23

주작좀 작작해라

0
2021.10.23

결국 못생기면 답이없다...

2
2021.10.23
0
2021.10.23
@앙대
1
2021.10.23

뇌내망상

0

ㅈㅈ

0

주작티 너무 나는데 진짜 이런거 주작해서 얻는 게 뭐지?? 망상하는 여자들 ㅂㅅ 같아

0
2021.10.23

백마 와이프가

 

나 좋다고 따라다니다 결혼하면서

 

군대 빼고 이득 존나 봤는데

 

사실 못생겨 본적이 없고 키가 작아본적이 없으니

 

어떤 기분이 들지 평생 모를듯

 

그래서 내가 남들보다 뛰어나다라는걸 자각 못함

 

삶은 공평함 ㄹㅇ

1
2021.10.23
@SnowP

비틱좀 치네 씨불 ㅋㅋ

5
2021.10.23
@SnowP

비틱도 토악질 나오게 하네

3
2021.10.23
@SnowP

와이프보고 백마ㅋㅋㅋㅋ

망상이아니라면 개쓰레기인데 이건ㅋㅋㅋ

5
2021.10.24
@이어플러그

둘 다인듯

0
2021.10.23

판춘문예겠지만 설거지론에 적절한 예시는 저거다

1
2021.10.23

법조인집안에 저따구로 결혼생활한다고? 개씹소리같은대? 정말로 법조인집안이면 남자쪽에서 여자 결혼생활태도문제로 이혼소송및 위자료신청으로 소송걸어버리면 개털되서 쫒겨나지 ㅅㅂ ㅋㅋ

0
2021.10.23

주작작 주작작

0
2021.10.23

주작좀 작작.. 법조인 가족..? 애초에 저런 결혼 성립이 언됨

0
2021.10.23

왠지 남자가 쓴 글 같은데

0

존나 주작 이런 일이 일어날 수가 없어

0
2021.10.23

남자가 쓴듯

0
2021.10.23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3D 무료 툴 근황...jpg 28 소가죽으면다이소 27 2 분 전
아니 샌드위치안에 마약있다고 7 니얼굴이다 31 5 분 전
보배드림 쏘카 사건 작성자 피셜 45 리나인버스 32 8 분 전
싱글벙글 NEW 어벤져스6 어셈블!!.ㅓㅔㅎ 67 지금은몇시섹시흥분 39 13 분 전
ㅅㅇ) 별로 위험하지 않은 생태연구학자의 삶 20 존슨즈베이비 43 18 분 전
싱글벙글 네이버의 답없는 검색능력.jpg 32 년후학자금다갚음 34 22 분 전
핸드 오나홀 31 Vega 34 26 분 전
PC충들이 유독 입 닥치는 곳..jpg 27 쥬지쥬스 55 27 분 전
태조 이성계 활 실력 일화. 56 강형욱 53 36 분 전
3000만원 받기 vs 원하는 크기 가지기 .jpg 184 슈퍼맘바 104 36 분 전
개드립간 BTS 진 - 슈퍼참치 "동물의숲" 버전 23 윤서바보 27 43 분 전
가영이는 허벅지근육 오지겟네.. 36 강형욱 51 44 분 전
통장 사진 보내달라니까 통장 겉면 찍어 보낸 사람 취직한 듯 27 난지금행복해그래... 42 44 분 전
절대로 후방추돌 하면 안되는 차량 . Jpg 20 코코아빠 31 44 분 전
약후) 여자 체지방률이 중요한 이유jpg 66 강형욱 47 44 분 전
게임에서 8000년 밴 당하는 방법 30 Wingging 48 45 분 전
엄청난 아프리카 대륙의 실제 크기.jpg 36 생각하는팝콘 48 45 분 전
천일야화가 존나 읽기 힘든 이유 35 강형욱 49 46 분 전
전설의 그 치킨 개같이 부활 46 8to4 36 46 분 전
여초 클럽썰 레전드..j0g 29 쥬지쥬스 37 47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