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과 함께 자란 소

 

 

 

 

 

 

 

 

 

 

 

 

 

 

 

 

 

 

그리고 말과 함께 자란 고양이

 

50개의 댓글

20 일 전

먹는줄알았네

1
20 일 전
@유아학교

병아리였음 먹었따

2

고양이쉑 앞뒷발 같이 나가는거 봐라 ㅋㅋ

0
20 일 전

소난다...

0
19 일 전
@아침밥

고래가 난다요...

0
@꼬우

난다고래

0
19 일 전

딴또새끼 괴롭히고싶네ㅋㅋ

0
19 일 전

고양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처럼 걷는거 보소 ㅋㅋㅋㅋㅋ

0
19 일 전

os잘못깔았어요

2
19 일 전

동물들 다리얇은거 신기함 어찌 저리 잘버틴대

0
19 일 전
@너는나무

직립보행을 안하니까 종아리 근육이 발달하지 않은거 아냐?

0
19 일 전
@드론

점프력 보면 미쳤던데 그냥

실압근인가봄

0
19 일 전
@너는나무

대신 4다리로 걷잖아

0
19 일 전
@너는나무

다리 가늘어보이는 건 사람으로 치면 손, 발에 해당하는 부위를 까치발하듯 길게 세워서 그래. 자세를 지탱할 정도면 충분해서 힘줄 위주라 뼈만 보이는 느낌이지. 운동시 실제 각력을 내는 부분은 굵게 보이는 1-2 관절쪽이라 근육 덩어리야.

1
19 일 전
@CQRT

0
19 일 전
@CQRT

종아리는 얇은데 허벅지는 굵은거군

0
@너는나무

실제로 말의 다리부상은 엄청자주일어나고 다리부상생기면 경주마는 거의 말고기행임....

0
19 일 전

아 이건 속보라는 것이다

1
19 일 전

아 졸라 귀엽네ㅋㅋㅋ

0
19 일 전

말은 걷는모양이 진짜 우아하다

1
0

소 관절 나갈것같아

3
19 일 전

왓츄고나두

1
19 일 전

단또쉨 또각또각 겉네

1
@하앙정살

단또각또각 ㅋㅋ

0

소는 관절 박살날거 같냐 ㅋㅋ

1

카피캣

0
19 일 전

소는 관절 무리 안가냐?

0
19 일 전
@감자묵어봤나

무리가 간 소들은 전부 도가니탕이 되었음

0
@짱구아빠

남은 소는 제작진들이 맛있게 먹었읍니딘

0
19 일 전

선더라이더...!

2
19 일 전
@버찌

아 이댓달려고 댓확인하면서 내리는데 없어서 미소지으면서 쓰려는데 젤밑에있네

0
@버찌

ㅋㅋㅋㅋㅋ

0
@버찌

트루킹 길시언 바이서스 니뮤

0
19 일 전

왜 승마는 있는데 승우는... 어?

0
19 일 전
@숨쉬고백스텝

목...진화씨?

0
19 일 전
@숨쉬고백스텝

-목-

0

소 무릎 ㄱㅊ? ㅋㅋㅋ

0
19 일 전

우마

0
19 일 전
0
19 일 전

츄베르츄베르츄츄츛츄베릅릅츄베릅

0
19 일 전
0
19 일 전

저게 그 부케팔로슨가 뭔가 하는건가?

0
19 일 전

진짜 소 애교부리는거 너무 귀엽다

 

소형화 + 똥조금이면 무조건 키우고싶다

0

소 존나 쎄보인다

0

환경이 달라지게 만드는구만

0
19 일 전

난 말이다! 아 행복해!

0
19 일 전

병아리 먹는거 보고 좀 무서워짐

0

소 대가리 흔드는거 존나 흥겹네 ㅋㅋㅋ

0

소 저렆게 점프하는거 보니까 귀여우면서도 관절 걱정되네 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ㅇㅎ) 음침한 찐따 여자친구.manwha 19 시켜먹자 33 19 분 전
밀덕 앞에선 주작하면 안되지.... 21 연희동갈매기 36 34 분 전
ㅆㄷㅈㅇ) 스토킹 당하는 manhwa 16 합리적조작 32 48 분 전
마인크래프트 업뎃 근황...jpg 33 평몽 33 52 분 전
치코리타 싫은 소리를 사용해.manhwa 22 zl존원양ㅅl하lㅈr 35 53 분 전
나도 김치랑 맥주해서 생생우동 먹는다!! 9 Untitled1psd 38 53 분 전
롤 주의) 지금보니 웃음벨짤 ㅋㅋㅋ 20 박데방 26 55 분 전
푸념) 개붕이 인생사 27 선달 44 1 시간 전
여자 때리는 쓰레기남자들도 여친이 있는 이유 44 준구 38 1 시간 전
우리나라에서만 억대 연봉받는다는 의외의 직업 111 다때려치고싶다 89 1 시간 전
요즘 사람들이 아는 비틀즈, 옛날 사람들이 기억하는 비틀즈 66 다목적생물 74 1 시간 전
금속 빨대의 위험성. 54 어다르고엉다르다 55 2 시간 전
남친이 선물한 노트북을 70에 판 여친 34 다때려치고싶다 63 2 시간 전
ㅆㄷㅈㅇ) ntr 당하는 manhwa 26 합리적조작 38 2 시간 전
30대가 식당에 밥을 구걸 62 다때려치고싶다 79 3 시간 전
남편한테 생선 튀겨준 아내.jpg 60 보끼리코지털 55 3 시간 전
약혐?) 네가 한 문신이다. 악으로 깡으로 46 마진다늘 40 3 시간 전
경제적 자유 이루고 싶은 개붕이들 봐라 jpg 58 오목교4번출구 54 3 시간 전
오픈카를 타기 전에 꼭 알아야하는 7가지 63 가느다란치와와 64 3 시간 전
요즘 중2들이 나이 말하는 법..jpg 56 쥬지쥬스 40 3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