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2 자룬 허위매물임

캡처.PNG

 

일단 선입금 받고 먹어서 팔겠다는 다짐이었음

64개의 댓글

@불속성효자

손이 고자다? 조폭 네크

무난한 것 같다? 파볼오브 소서

밀리가 하고 싶다? 처음에 질딘으로 밀다가 스초하고 햄딘

0
@불속성효자

어쎄 ㄴㄴ 어려울꺼다 어쎄는...

0
29 일 전
@불속성효자

목수여

0
29 일 전

자룬은 또 낳으면 데는 데스

2
29 일 전

등록 일시가 오픈전이네 ㅋㅋㅋㅅㅂㅋㅋㅋ

디아하면서 벡스룬 먹어본게 젤 높은 번호 룬인데 공매도 5시간 선언 해버리네 ㅋㅋㅋ

0
29 일 전

디아 래더 4시즌정도 했는데 자룬은 커녕 굴룬도 못먹어봄

 

해봐야 말룬 정도 ㅋㅋㅋ

1
@Complement

안뜰 놈은 죽었다 깨나도 직득 못하지 ㅋㅋㅋㅋㅋㅋ난 5주도 사람에 따라선 힘들다고 봐

난 굴룬은 직득 해봤는데 자룬은 직득 함도 못 해봄 ㅠㅠ

1
29 일 전
@닉네임못정하는사람

내가 봇이 되서 하루에 14시간씩 하면 가능할듯 ㅋㅋㅋ

0
29 일 전
@Complement

아니 운이 좋으면

0

자룬이 머냐?

0
@이또르르르르륵

디아블로2 최강 성능 갑빠, 무기 만드는데 필요한 좆나게 안뜨는 필수재료,

 

한 사람이 하루에 12시간씩 한 달 내내 디아2만 좆빠지게 해도 못먹을 수 있음

0
29 일 전

자룬 대신 보룬이라도

0
29 일 전

자룬이 수수용 인가 ?

0
28 일 전

한시즌 내내해도 구경하기 힘든데ㅋㅋ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외쿡인으로 오해 받은 썰.ssul 20 렙바이럴 31 8 분 전
스압) 망가를 그려오랬더니 명작을 그려옴.manhwa 55 렙바이럴 37 25 분 전
하회탈이 암살자가면으로 쓰여도 위화감이 없는 이유 48 병신이면ㅗ날림 62 31 분 전
속담 저급하게 말하기 73 14추는못참지 43 33 분 전
텍혐) 찐따남매 근친썰 69 말머리수집가 72 45 분 전
운동신경 좋은 사람의 비밀.jpg 83 말머리수집가 114 47 분 전
오피 가는 만화.jpg 62 김츼 72 49 분 전
역대급 설거지 58 이라기시따 73 52 분 전
인터넷으로 회사생활을 배운 사람의 문제 64 쩝쩝쩝 63 56 분 전
코트디부아르에서 출근하는 디시인.jpg 23 번활주로 56 1 시간 전
삼수생 가르친 후기..jpg 30 말머리수집가 47 1 시간 전
해병할로윈.manhwa -下 48 오호오호홓 46 1 시간 전
삼성 넘버원 의리녀.jpg 91 싼다핥아뷰지 88 1 시간 전
거북이를 방사능에 노출시킨 결과..jpg 28 슈퍼장애맨 59 1 시간 전
폴워커 딸 결혼식에 대부로 참석한 남자 46 방구를그냥 80 1 시간 전
여동생 때문에 여친한테 만족을 못하겠어요. 37 니체 91 1 시간 전
남사친 애인에게 문자받은 여성.jpg 127 만병통치약치킨 76 1 시간 전
소여사가 남편에게 가졌던 불만.jpg 21 진혜윤 57 1 시간 전
걸그룹 내 왕따 없애는 방법 41 집에가고싶어요교수님 110 1 시간 전
ㅆㄷㅈㅇ) 용사와 엘프 manhwa 54 회색곰왑 77 2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