갠적으로 역대급 av배우 0.1티어

79E6C937-45B5-4DB5-B1DC-831AA1B7AF11.jpeg

 

 

 

 

내가 수백편을 본건 아니지만

 

정말 야동보면서 남자배우를 배려하는 모습에 출연작품 뭐 있나 첨 찾아본게 

 

우에하라 아이 였음.. 뭐 작품마다 ㄹㅈㄷ급이지만

 

그중에 기억에 남는 한작품이 있는데 좀 역함..(안볼사람은 백스페이스 해랑)

 

 

 

 

 

 

 

 

 

 

 

우에하라 아이가 노숙자들 모여있는곳에가서 ㅅㄲㅅ 해주는데

 

울어버림 ...구토하고 ㅠㅠ..

 

ㅈㅂ낀 ㅈ ㅈ를 애무해주는데 햐...

 

이건 직업의식을 넘어섰다라고 느껴졌었음

 

여튼 대단한 여배우임

 

 

방금 우에하라 아이 작품 보고 온건 아니니까 오해말고.. 

15개의 댓글

2021.09.17

에코 브라보 오메가 델타 - 셋 여덟 여섯

1
2021.09.17
@틱택톡탁

노숙자 안나오자나 ㅡㅡ

0
2021.09.17

얘아프리카도갔다옴 ㄷㄷ;

0
2021.09.17

아래로 울었다는걸 이렇게 자세하게 쓸필요는 없어

0
2021.09.17

ㄹㅇ 프로

 

0
2021.09.17

너때메 있다가 우에하라 아이 나온 예능 짤로 올릴거임

0
2021.09.17

내가 정액 통에다 모아봤는데 이세상 냄새가 아님. 여름 훈련소 화장실이랑 다른종류지만 그거 뛰어 넘더라

1
@심리분식가

뭐라 할 말이 생각 안나서 그냥 업줌

0
2021.09.17
@심리분식가
0
@심리분식가

아니 선생님 그걸 왜 모아요.....

0
2021.09.17
@이번생은틀린사람

모을 돈이 없어서 정액이라도 모아봤읍니다

0
@심리분식가

선생님....평범한 사람이라면 돈이 없어서 정액을 모으지 않습니다...

0
2021.09.17

노홍철도 많이 있슴

0

본문 내용의 작품명이 몬데

0
2021.09.17

내가 야스력이 부족한가 ㅈㅂ이 뭐지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내 동생이 게임 데이터를 지웠다 잼민이 0 방금 전
원피스 등장인물들의 어린시절 ㄷㄷ....jpg 아무것도몰라효 1 방금 전
비뇨기과아저씨가 기억하는 최고(?)의 변비환자 14 치킨집흑형 11 4 분 전
네 동생? 아아… 이것 말인가 2 베레타38 2 4 분 전
지금 보면 존나 이해하기 어려운 독일분단 지도.jpg 6 보추장불고기 3 4 분 전
14년생 여친 있음.. 몸매 평가 좀.. 10 무지개부랄 6 6 분 전
레이저 게이밍 신제품 10 평몽 2 6 분 전
우익보수만이 살길이다..jpg 6 슈퍼장애맨 7 8 분 전
연예인보다 이쁜 와이프.manwha 7 몽진 8 9 분 전
수능 만점자가 애송이로 변하는 세계 11 s4gd2we 12 13 분 전
이동진 평론가를 당황시킨 왓챠 평점 역대 TOP20 리스트 9 치킨집흑형 3 13 분 전
버스 안에서 우연히 예쁜 여자를 만난.manhwa 23 렙바이럴 3 14 분 전
지나가다 밥시간이라 부대찌개나 먹을까 들어왔는데 10 ㅋㅋㅎ 4 14 분 전
오늘자 블핑 근황 1 QWERTYUIOP 1 15 분 전
보증금 100만원 월세+관리비 45만원 원룸 19 치킨집흑형 10 18 분 전
독일 인구 분포 16 차카케살자 3 24 분 전
혹시 개드립 댓이나 그런거 알림 못봄? 8 GenuineGenuine13 0 29 분 전
성별을 선택하세요.mp4 8 Wingging 3 31 분 전
소꿉친구 짝사랑.manhwa 17 CAMO 12 35 분 전
사내 남녀사이에서 단둘이 바깥에서 밥을 먹으면...? 11 나이팅게이 4 38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