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씹돔벨레 결국 잔류각인 듯...

열심히만 하면 분명 괜찮은 자원인데

 

왜케 병신같이 재능을 똥통에 쳐박지

 

훈련영상 보면 또 재밌게 잘 지내는 것 같은데 왜

 

 

4개의 댓글

2021.08.31

얘도 epl 떠나면 승승장구 할거 같은데 .... 좀떠나지 .. 아님 적응을 하던가 ..

0
2021.08.31
@ㅡ캔슬

레바뮌급 팀 제안이 안와서 못감

또 눈은 존나게 높아요 아주ㅋㅋㅋ

0
2021.08.31
@아졸려

그니까 ..리그앙에서 그정도 보여주고 epl에서 실패했으면 자기가 빠른템포에 적응못하는건데 좀 지 주제를 알고 처나가지 암튼 프랑스 흑인새끼들 진짜 근본없는ㄱ ㅓ알아준다니까

0

이 새끼 나르시즘 존나 심함. 재능이 없는 건 아닌 것 같은데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32097 페페-엘네니-나일스-세드릭 쟈카맘 0 1 시간 전 9
32096 솔샤르가 나간다면 2달이내에 들릴소리 4 쟈카맘 0 15 시간 전 108
32095 진짜 콘테 맹구 가나 3 아졸려 0 15 시간 전 69
32094 여기 골프치는사람 있음?? 6 피한정후견인 0 1 일 전 139
32093 로마 나폴리 경기 근황 2 촉수 0 1 일 전 145
32092 속보) 살라 헨리, 재계약 관련 대화 유출 2 촉수 0 1 일 전 303
32091 이런 스포츠 선수 있을까? 5 아카이브원 0 1 일 전 127
32090 맨유는 솔샤르 조금만 더 믿어야지 3 이늬야 0 1 일 전 107
32089 메시 이적할때 PSG로 갈아타고 맹구손절한 내가 승리자 1 Santa 0 2 일 전 78
32088 솔재앙 오대빵 ㅋㅋㅋㅋㅋㅋ 3 연구소인건비루팡 0 2 일 전 126
32087 오늘 맹구 보면서 슬픈점 2 아졸려 0 2 일 전 109
32086 맨유 리버풀 경기 19세 걸어야할거 같은데 촉수 0 2 일 전 92
32085 맨유 리밥 전반 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촉수 0 2 일 전 118
32084 누샤르 나락가네 1 댁더러술달랬어 0 2 일 전 65
32083 딱 빅6 수문장 웨햄한테 개털리네 3 댁더러술달랬어 0 2 일 전 90
32082 아니 시바 외곽 뺑뺑이 돌릴거면 크로스라도 빵빵 쳐야지 연구소인건비루팡 0 2 일 전 32
32081 존나 못하니까 오히려 즐겁다 1 댁더러술달랬어 0 2 일 전 50
32080 빨리 결단 좀 내려 보드진 병신새끼들아 4 아졸려 0 2 일 전 105
32079 런던팀 상대 전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댁더러술달랬어 0 2 일 전 53
32078 ㅋㅋㅋㅋㅋㅋㅋ 이럴거면 풀로테는 왜 돌림 2 연구소인건비루팡 0 2 일 전 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