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친목 금지입니다


최초 운영 방침인 친목 금지를 계속 유지 해나갈 생각입니다

인구가 적은 게시판이다 보니 네임드화가 될 수도 있지만

자제하며 활동 합시다

22개의 댓글

2013.06.27
오오오! 오버플로우가 드디어 활동을 시작했다!
3
2013.06.27
카페를 친목으로 보는거면 지기라도 주던가.
0
2013.06.27
@남극곰
적절한 분을 찾고 있습니다.
할 의사가 있으신 분은 [email protected]
0
2013.06.27
@overflow
오. 주긴 준다는거네. 있어봐. 우리끼리 뽑아 볼게.
0
2013.06.27
@남극곰
물론 신청자의 과거 활동을 보고 결정합니다.
0
2013.06.27
@overflow
ㅇㅇ. 일단 준다는게 어디야.
0
창판 지기도 잇나요?
0
2013.06.27
@닉네임뭘로하냐알려줘
준대!
0
2013.06.27
창판지기는 어떤 권한들을 갖고 있나여
분류를 늘릴 수도 있슴니콱
0
2013.07.03
나 하고싶엉ㅇㅇ 근데 어떻게 해?
0
2013.07.05
@지나가는햏자
지기가 하고싶다는 거면

[email protected]

로 신청하면 된다는듯 신청양식은 모르는게 함정
0
2013.08.08
이름을 남기자
0
2013.08.29
막플
0
2013.11.06
까꿍
0
2013.12.11
좆까 ^ㅅ^
0
2013.12.18
그냥 여기도 익명화하지?
0
2013.12.24
으아 칭목이 금지라네
0
2014.01.25
2014
1
2014.04.18
근데 창작활동하는 사람들의 특성상
마음맞는사람을 만나면 친목이 될수밖에 없..
0
@스카이더
그럼 따로 뒤에서 놀고 앞에선 삼가하면 되지 않을까!
0
2014.06.01
창작판은근 잼따..ㅋㅋ 그림못그리는데 칭찬받는것도 기분조타
0
2014.09.17
좆목질하면 안됨 ㅇㅇ
3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타인 언급에 관련 공지입니다 overflow 1 2013.11.19 8698
공지 [잡담] 친목 금지입니다 22 overflow 1 2013.06.27 13656
공지 창작 판 입니다. 33 애드립 1 2012.09.27 15455
32062 [그림] 오늘의 파쿠리2 2 lllllllllllllllll 3 8 시간 전 43
32061 [그림] 그림 일기 3 フィー 4 9 시간 전 36
32060 [그림] 블루아카이브 미카모 네루쨩 4 면장사 3 10 시간 전 78
32059 [그림] ㅇㅎ) 그린거 3 minew 2 13 시간 전 259
32058 [그림] 원신 연비 7 2049 10 16 시간 전 127
32057 [그림] 손그림 그리다 현타옴 3 낰서 5 18 시간 전 84
32056 [그림] 그냥 옛날에 그렷던거 3 년동안주식하기 5 20 시간 전 82
32055 [그림] 바쮸바 그림 8 AAAAAAAAA 6 22 시간 전 102
32054 [그림] 로나로나땅 팬아트 4 이끼사슴 6 1 일 전 364
32053 [그림] 그림 일기 2 フィー 3 1 일 전 73
32052 [그림] 오느레 파쿠리1 6 lllllllllllllllll 7 1 일 전 101
32051 [잡담] 창작 고민이 있어 3 겨우살이 1 1 일 전 66
32050 [기타 창작] 캘리그라피 아이패드로 4 권주가 4 1 일 전 56
32049 [그림] 로나로나땅 AI페인트 1 이끼사슴 2 1 일 전 244
32048 [그림] 스파이더맨 2 ckmin 3 1 일 전 126
32047 [음악] 임재범 이밤이지나면 불러봤어용 감자사랑 1 1 일 전 52
32046 [그림] 가장 기본적인 그림팁 몇개 5 년동안주식하기 11 1 일 전 305
32045 [그림] 네이버 ai 채색 신기방기 ㄷㄷ 2 만드레 1 1 일 전 138
32044 [그림] 그림 일기 4 フィー 2 1 일 전 65
32043 [그림] 예전낙서로 네이버 AI채색 1 이끼사슴 2 2 일 전 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