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싹오싹] 친구에게 소재달라고 조르는 만화

35개의 댓글

2021.08.06

이토쥬지...

3
2021.08.06
2
2021.08.06

이토쥬지 ㅋㅋㅋㅋ

0
2021.08.06

이토쥬지 ㅋㅋㅋㅋㅋㅋ

0
2021.08.06

허벌허벌 뭔데 ㅋㅋㅋ

2
2021.08.06

ㅎㅂㅎㅂ

0
2021.08.06

허벌허벌 ㅁㅊ 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1.08.06

킹벌갓벌

0
2021.08.06

허버허버 그만하고 허벌허벌 하자

0
2021.08.06

똘갱이새끼ㅋㅋㅋㅋ

0
2021.08.06

얼마나 연재햇다고 일상물 작가의 전형적인 망테크 들어서네

점점 소재 고갈되면서 실제 지인들 넣기시작하고 소재받는 이야기로 몇화 퉁쳐먹고

지인들 이야기에 msg 치다가 지인들하고 사이멀어지고 ...

3
2021.08.06
@그륽

어차피 이거 그리고 돈받는것도 아닌데 상관없지않나

15
2021.08.06
@댓글안답니다

정식 연재 드간거아님 ?

0
2021.08.06
@그륽

고건 이런내용이 아니라 따로 스토리가 있는거 아닌가

이건 그냥 블로그에 쓰는거아냐

3
2021.08.06
@댓글안답니다

몰?루

0
2021.08.06
@그륽

이런 만화가 있었는데 뭐였지?

남친이랑 헤어졌는데 소재 없어서 남친몬 등장 시키다 전남친한테 욕먹고

할머니 돌아가셨는데 할머니 소재만화그리다가

가족한테 욕먹고

자살시도까지 하는 일상 만화였는대

0
2021.08.06
@팩트폭격대

미쳐 날뛰는 생활툰 네이버웹툰

1
2021.08.06
@그륽

근데 지인 만화는 첨부터 계속 그리던데 얘

0
2021.08.06
@그륽

레바는 지인들 얘기 써도 친구가 방송까지 나오던데

0
2021.08.06

이토쥬지 ㅅㅂ ㅋㅋ

1
2021.08.06

근데 저거 서큐버스아니냐?

근데 비처녀귀신이 더꼴리네

1
2021.08.06

얘 이젠 즐기는거같음 ㅋㅋ

0
2021.08.06

이토쥬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1.08.06

이토쥬지에 허벌허벌 이게 만신인가?

1
2021.08.06

이토쥬지 ㅋㅋ

0
2021.08.06

허벌허벌은 조갯살이 펄럭이면서 나는 소리인가요?

0
2021.08.06

이토쥬지 ㅋㅋㅋㅋㅋ

0
K.2
2021.08.06

비처녀귀신 할카스되면 호러물쌉가능

1
2021.08.06

근데 이 작가 누구야? 찾아도 안나오네. 블로그 있나? 정말 자기 누나가지고 저런 그림 그리는건가? 궁금해

0
2021.08.06
@귀신모래

https://m.blog.naver.com/PostList.naver?blogId=nunah와이 찾았당~

0
2021.08.06
@귀신모래

있었는데 없어졌습니다 짜라란

0
2021.08.06

이토쥬짘ㅋㅋㅋㅋㅋ

0
2021.08.06

이번껀 웃겼닼ㅋ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K***MO 작가 19금 그림 모아왔음.jpg 11 유닉 17 4 분 전
커뮤니티일뽕들 말 해석본.jpg 27 미합중국 33 53 분 전
페미한다고 소개팅남한테 까였어 53 쥬지쥬스 33 55 분 전
국내서 존재감 없는 악질 게임회사 레전드 31 평몽 41 1 시간 전
카이스트 수학과 출신 생로랑 남자모델이 공부 강박증에 시달... 17 치킨집흑형 46 1 시간 전
강남에서 엄마가 의사로 일할때 받는 시선 81 김치맛웰치스 41 1 시간 전
🐴) 라오어 드라마 근황 38 오호오호홓 27 1 시간 전
요즘 20대 말투.snl 53 ATTVCK 42 1 시간 전
손 하트’부터 ‘임신한 남성’까지...새 이모티콘 나온다 81 폰씨일가 32 1 시간 전
의외로 잘 모르는 유갈비 드립의 시초 33 liliilliii 39 1 시간 전
국방tv 근황 15 오늘며칠이냐 29 1 시간 전
일본 도쿄 골목의 특징... 77 eve3081 32 1 시간 전
미국인이 영국발음 놀리는영상.mp4 51 코흘리개튜브 38 1 시간 전
장릉 아파트 3000채 규제 있는 이유 80 배호재 34 1 시간 전
차주들 클릭금지 65 창원시진해구이동... 41 2 시간 전
🐶🐷) 린저씨와 전쟁 중인 블소2 갤러리 63 liliilliii 48 2 시간 전
드디어 국밥 1패 시킨 분식집 62 합리적조작 45 2 시간 전
요즘 모텔 남자놈들하고 같이 가도 좋은 이유.. 130 eve3081 52 2 시간 전
특전자 캬루 고딩시절.manwha 41 시켜먹자 58 2 시간 전
딱지 조언 감사합니다 74 집에가고싶다시이이발 47 3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