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스

103번째 플래티넘 달성

KakaoTalk_20210804_012357681.jpg

 

메탈기어 솔리드5 더 팬텀 페인

 

PS+ 무료겜으로 받은지 거의 3년만에 땄음

내 거지같은 피지컬로는 도저히 못하겠어서 봉인했었는데 옆에 훈수충 달고하니까 할만하더라..

게임은 정말정말정말 잘만들었는데 미완성겜이라 더 아쉬움 ㅡㅡ

콦낪밊 ㅗㅗ

2개의 댓글

2021.08.04

랭크따기 개열받음

0
2021.08.04
@막머

S랭크는 다 무시하고 그냥 빠르게 달리기만하면되서 따기 쉬운데 올태스크가 진짜 발암이었음

특히 완전스텔스인데 대화 전부 듣기라던가.. 익스트림 난이도 스컬 저격수 4마리 다잡는거라던가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32658 [플스] 데스스트랜딩 디렉컷 7 강낭콩간장공장장 0 5 시간 전 93
32657 [플스] 칼리굴라2 극 초반부 맛만봤음 2 네테 0 14 시간 전 88
32656 [플스] 로스트 저지먼트 히가시 왜 별명 히붕이야.? 3 병신보면개구리콘 0 15 시간 전 93
32655 [닌텐도] 무트코인 떡락... 1 바보아니다 0 15 시간 전 130
32654 [플스] 테일즈 어라이즈 질문 6 세나왤케세나 0 17 시간 전 103
32653 [플스] 플스 디아 하는 사람은 없어? 4 아랫마을공돌이 0 21 시간 전 159
32652 [닌텐도] 할겜이 없는데 3 Propuesta 0 21 시간 전 128
32651 [플스] 할겜 없는데 호제던이나 해볼까 5 dgaza 0 21 시간 전 118
32650 [닌텐도] 스위치랑 라이트 같이 쓰시는분 있음? 3 잉여17호 0 22 시간 전 79
32649 [닌텐도] 닌텐도 스위치 도착해서 지금 세팅중인데요 5 잉여17호 0 1 일 전 280
32648 [닌텐도] Jrpg진짜 너무좋아 40 Prinny 0 1 일 전 402
32647 [플스] 지금 ps비타 사도 게임 다운 받을 수 있어? 18 번째드립인지 0 1 일 전 271
32646 [플스] 이스 존나재밌엉 ㅅㅂ.. 15 Prinny 0 1 일 전 290
32645 [닌텐도] 링피트 언제 하지... 4 오스만유머 0 1 일 전 155
32644 [닌텐도] 포유 윽우지 원래 약함? 4 겜돌밤톨 0 1 일 전 127
32643 [닌텐도] 진여신전생3 녹턴 국가 변경해서 구매해도 한글됨? 6 레벨호구 0 1 일 전 100
32642 [닌텐도] 겜 다운해서 하는 사람 있음? 5 보더콜리12 0 1 일 전 244
32641 [플스] 리터널 깨다가 포기 3 ㅡ붕ㅡ 0 1 일 전 127
32640 [닌텐도] 저스트댄스 질문 1 도금재이 0 1 일 전 59
32639 [닌텐도] 오늘 모니터 온당 링피트 조져야지 1 오스만유머 0 2 일 전 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