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수저집 처음 들어가본 흙수저..jpg

63개의 댓글

2021.08.03

왕 목도 한 번 잘라봐야지콘

0
2021.08.04
@개드립피자
0
2021.08.03

내 기억에 부자 중 몇명 뽑자면

 

대만 갑부 친구 중에 아빠랑 스카이프로 통화하는데 집에 천장은 안보이고 기둥만 보임ㅋㅋ

걔가 대만 대기업 딸래미었는데 대만기업인데 중국에도 사업을해서 돈을 존나 많이 벌음.

여튼 걔가 외동으로 기업 후계자였는데 레즈였음. 정약결혼까지 잡혀 있던 애라 아직 비밀ㅋㅋ

스포츠카 타고 다니고, 숏컷에 남자처럼 하고 다녀서 화장실에서 사람들이 놀란다더라

미국에 있는 집도 방이 존나 많음. 집에 스포츠카가 몇 대 있음.

여자 애들이 길가다가 저거 이쁘다 또는 맛있겠다 한마디하면 바로 사줌. 걔는 가격표를 안보더라ㅅㅂ

 

군대 후임 중에 27살에 입대한 갑부있었는데

아빠가 변호사고 빌딩 몇 채가지고 있는 형이 있었음.

휴가 나와서 지낼 집을 부대 근처에 하나사고, 주차장 1년 끊어서 지 스포츠카 주차해둠ㅋㅋ 그러더니 몇 개월 있다가 여기 못있겠다고 딴대로 가겠다더만 아빠빽으로 바로 딴데 가더라. 그때 이게 가능하구나;; 실재로 되는구나 싶더라

 

마지막은 내가 존나 어릴 때 친군데 일단 기생충에 나오는 집처럼 정원 있고 3층 짜리에 아버지 개인 서재가 무슨 미국 대통령 집무실 처럼 생기고, 서재에는 사다리가 있어서 2층구조로 되있고, 서재사이로 비밀문하나 있었음. 그때 요리해주고 밥해주시던 아주머니가 있었는데 그땐 너무 어려서 그냥 걔 어머니인줄 알았는데 그때 처음 가정부라는게 있다는걸 앎. 집에 장난감방이 있는거 첨봤음. 25년전 그때 컴터가 3대 있었음. 컴터보다 그 집에 신기한게 너무 많아서 컴터를 할 생각도 못함.

2
2021.08.03
@윗집년뒤져라

내가아는 선배중에도 부자인분이 있는데

놀라갔을떄 어머니인줄 알고 공손하게 인사했더니

아 도련님 친구분이신가요? 음료수 뭐 마실래요? 이러셔서 개놀랬음

가정부 두는 집은 ㄹㅇ 처음이라 당황;;

0
2021.08.05
@유설화

나도 완전 어릴때 가정부라는게 뭔지도 몰랐으니까ㅋㅋㅋ 어릴때는 잘산다 못산다 이런 개념보다는 친구 집에 재밌는게 많다 적다? 이게 판단 기준이었음ㅋㅋ 갈때마다 뭔 새로운 장난감이란 장난감은 다 있었음. 아이언리그라는 만화의 주인공 장난감인데 존나 가지고 싶더라.

0
2021.08.10
@윗집년뒤져라

그집이 타워펠리스보다 싸지않을까

0
2021.08.10
@포도음료

그때가 거의 25년 전이라 비교 할 수는 없지ㅋㅋ

근데 거기가 예전에 ㅇㄱㄸ가 살았던 집이라더라. 그래서 집무실이 그렇게 생겼나? 싶기도 함.

작년에 어릴 때 추억을 더듬어서 놀러 가봤는데 그 집 없어졌더라.

찾아보니까 ㅇㄱㄸ 누군지 나오긴한다ㅋㅋ

0
2021.08.03

아래 사진 이름뭐임?

0
2021.08.03

예전에 한창 타워팰리스 유명할때 거기 고층사는 친구집가니까 집 꾸며놓은 것부터 신세계더라

0
2021.08.03

윈터 팰리스 처음이구나?

0
2021.08.03
0
2021.08.04

우왕

0
2021.08.10

여기가 사람사는 곳인가..?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싱글벙글 교수 암살촌.manhwa 11 치킨집흑형 18 7 분 전
요즘 디씨 실베 근황..manhwa 24 쥬지쥬스 22 10 분 전
🐴🐴이런 새끼도 친구가 있는데.. 16 쥬지쥬스 23 11 분 전
저기요~ 지금 금 밟으셨어요 61 공익이공익이 27 17 분 전
스포?)군대간 친구에게 인편으로 오징어 게임 스포함 31 말머리수집가 37 40 분 전
현실적인 흙수저갤 글들.jpg 44 말머리수집가 29 49 분 전
저기요, 지금 제 몸 찍으셨죠? 22 뽀뽀한다해놓고혀... 49 57 분 전
부모 참교육 했다는 흙수저 유저 여초반응 29 나는누굴까 29 57 분 전
맨몸운동 고인물 몸.jpg 51 Onor 43 1 시간 전
한국에서 밥그릇 들고 먹는 문화가 없던 이유 55 합리적조작 35 1 시간 전
오타쿠 대학생 오빠. 56 SkyTOD 56 1 시간 전
노벨경제학 수상자가 말하는 한국 저출산 해법.news 113 YouUs 48 1 시간 전
초고도비만 다이어트 속도 76 와치맨 56 1 시간 전
건망증 드립 넷 45 핫챠이거야원 27 1 시간 전
혐) 성전환 수술 과정.... 96 말머리수집가 31 1 시간 전
왜 여성징병하면 현재 2030은 안 갈 거라고 생각하는거지? 41 포트넘앤메이슨 63 1 시간 전
미패드5 리뷰하던 유튜버 해킹당함 42 태어난김에산다 34 1 시간 전
만성적 우울증에 대처하는 법 26 코리테일러 43 1 시간 전
ㅎㅂ) 발바닥을 왜 보여달라는거야 진짜 46 슘페터 51 1 시간 전
오징어게임후 이정재의 한국vs외국 이미지 28 말머리수집가 47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