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따르는 래퍼 정상수 ㄷㄷ

49개의 댓글

2021.08.01

존나웃기네 시발ㅋㅋㅋㅋㅋㅋ

2
2021.08.01

테이저건 후유증으로 ㅠㅠ

9
@인천빠순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1.08.01

이건 볼 때마다 웃기네ㅋㅋㅋ

0
2021.08.01

기술 조지네

0

ㅋㅋㅋㅋ

0

저것도 대단하네 ㅋㅋ

저분 조부? 외조부? 가 동요 유명한거 지었잖어

0
2021.08.01
@악플멈춰키배멈춰어그로멈춰

서동요?

0
@Soyuz

ㄴㄴ 동구밭 과수원길 아카시아 꽃이 활짝 폈네 이거 지은 분 박화목 이네

1
2021.08.01
@악플멈춰키배멈춰어그로멈춰

동구 밖 과수원길 아카시아 꽃이 활짝 폈네~

0
2021.08.01
@영호충

에이씨 와따시와 꽃이라고 했어야지

0
2021.08.01

상대는 카스주고 지는 호가든 먹네

10
2021.08.01

벽을 타게 따르는데 어캐 저리 되지?

1
2021.08.01
@작은나무

너무 빨리 부은듯 ㅋㅋㅋ

0
2021.08.01
@작은나무

잔이 존나게 차갑거나 맥주가 존나게 뜨겁거나 기울이는 각도도 별로고 존나 빨리부음

0
2021.08.01
@반스

아니네 시발 받는애가 그냥 너무 세움

2
2021.08.01
@작은나무

약간 흔든 상태 아님?

0
2021.08.01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

0
2021.08.01

컵을 눕혀야지

1
2021.08.01

아까 올라온 정상수 선물도 그렇고 아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1.08.01

거품이 95인거 같은데 일부러 저렇게 하라해도 못할듯 ㅋㅋㅋㅋ

2
2021.08.01

상트키 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1.08.01

기술 죽이네 저렇게 하기도 힘든데

0
2021.08.01

ㅋㅋㅋㅋㅋㅋ ㅅ벌 ㅋㅋㅋㅋ 짠은 했는데 먹어야해 뭐야 시ㅋㅋㅋㅋ

1

크림맥주제조기 쨕쨕

1
2021.08.01

머리가 왜 저렇게돼써

1
2021.08.01

주도를 나의아저씨로 배웠나

0
2021.08.01

40퍼정도가좋은건데

0
2021.08.01

뭔 맥주가 아니라 휘핑크림을 쳐 부어버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뭔짓을 해도 전기오른것마냥 특이한 털난 피카츄..

1
2021.08.01

주는척하고 안주기

1

저거 캔에 전기 흘러서 그러는 거임 ㄹㅇㅋㅋ

0
2021.08.01

뭐야 저게ㅋㅋㅋㅋㅋ

0

두루미와 여우도 아니고 ㅋㅋ

0
2021.08.01

ㅋㅋㅋㅋㅋ 먼데저건 ㅋㅋㅋㅋㅋ

0
2021.08.01

저렇게하려고해도안될꺼같은데 존나신기하네

1

쇼미 이후에 뭔 활동을 많이하고 있나? 수입이 어디서 나오는거지

1
2021.08.01

밀코 만들어주네ㅋㅋㅋ

0
2021.08.01

저건 받는 새끼가 각도를 더 낮춰야지

1
2021.08.01

첫화면 보고 아줌마인줄

1
2021.08.01

그런데 신기한게 젊은데 노안인거 같은 생김새다.

0
@오리꽉꽉

젊은데 노안이긴 때문. (끄덕

0
2021.08.01

범죄자 쉑ㅋㅋㅋㅋ

0
2021.08.01
@베지밀B

범죄자도 사람이야 사람... 착하게 사는 동안엔 차별하면 곤란

1
2021.08.01

췤디쓰아웃 나는 정상수

0
2021.08.01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1.08.01

팩트)사실 맥주 거품은 술을 받는 사람이 잔을 기울여서 컨트롤해야 된다.

0
2021.08.01

존@나 못따르네 상수행님ㅋㅋㅋ

0
2021.08.02

한 두어번 삶았냐 ?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자작] 개드립 풍습(수정) 25 탐닉생활 37 6 분 전
북한 여군이 탈북하고 남한에 오자마자 눈이 돌아간 이유 39 슘페터 30 6 분 전
중국이랑 대립각 세우고있는 호주 근황 44 월남스키부대 52 18 분 전
싱글벙글 진기명기.gif 30 미합중국 63 37 분 전
개드립 가끔 좃같은점. 25 LAMI 78 39 분 전
보일때마다 차단박는데 무서운 광고가 계속 뜬다... 45 달달팽이 37 40 분 전
이과가 사회를 너무 주도하면 안되는 이유.jpg 89 강형욱 92 42 분 전
드라마로 싸우지마셈 44 시비터는병신상종안함 41 43 분 전
인생 첫 카스테라의 맛 44 즈믄누리 39 44 분 전
홍진경이 겪어본 항암 느낌 64 하늘을뚫는드립 86 1 시간 전
‘여친과 성행위’ 성폭행범 몰린 중학생…법원 "징계 취소... 102 커뮤니티잘안해요 124 1 시간 전
눈에 넣어도 안 아픈 예쁜 딸 105 준구 86 1 시간 전
베이비붐 세대 상사의 부하 관리 스킬 63 강형욱 96 1 시간 전
최근 2년간 직업이 10번 바뀐사람이 있다? 110 소크라테스 76 1 시간 전
"재래시장 찾는 손님, 단골 빼곤 없다"..재난지원... 198 인싸지망생 93 1 시간 전
렉카질하려고 다른 사이트 들어갔다가 문화컬쳐 받음 124 치킨버거는햄버거... 122 1 시간 전
어느날 태양이 내게 말했다 .jpg 25 강형욱 68 1 시간 전
이젠 뭐가 진짜 중국문화인지 모르는 중국인들 93 강형욱 74 1 시간 전
자기를 반겨주는 사람들에 신난 강쥐.jpg 38 강형욱 85 1 시간 전
동업자에게 27억 사기당했던 허경환 근황 73 Sssbdricjkxk 75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