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20살 애기맨인데 크로노트리거 해볼만함?

추억팔이 겜임? 

15개의 댓글

2021.07.30

본격적으로 RPG류를 접하고싶다면 반드시해야함

0
@막머

오 ㄳ

0
2021.07.30
@주식빼고다잘하는사람

이거저거 할거면 걍 최신겜해;

0
@막머

명령하지마

0
2021.07.30
@주식빼고다잘하는사람

버르장머리없는놈

2
2021.07.30
@막머

zzzzzzzzzzzzzzzzzzzzzzzzzzz

0
2021.07.31
@막머
0
2021.07.30

ign선정 RPG 올타임 원탑

0
2021.07.30

지금와서 할려면 답답한데 여유같고 하면 재밌음

0
2021.07.30

갓겜이지만 지금 시대에 성인이 하기에는 전개가 매우 유치함

0

어이 애송이 파판6 천지창조부터 하고와라

0
@쓰레기는쓰레기통에

42분하고 환불함.

0
2021.07.30

재밌음.

0
2021.07.30

금방 접을거같은데 옛날기준명작이라서 ㅋㅋ

0
2021.07.30

지금하면 길찾기도 개빡세고...여튼 그럼

그래도 감동적인 장면도 많고 스토리는 나쁘지않지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372128 [POE] 근데 생각해보면 강탈만 돌면 개짱 좋은거 아님? 2 in2u0124 0 2 시간 전 57
372127 [POE] 안녕안녕 형들 개붕이 길초좀 1 have nin 0 3 시간 전 33
372126 [POE] 원소 과부하 안터지는거 레딧에서도 이야기중이네 므르므르므 0 6 시간 전 75
372125 [스팀] 데바데 ) 아...이거 죽나...? 드높은천상물반도 0 6 시간 전 47
372124 [에펙] 이 사람은 뭔대 이렇게 자기 마음대로 막 만들어서함? 1 므르므르므 0 6 시간 전 65
372123 [스팀] 게임 다 연기하니까 좆같다 8 바이든대통령 0 7 시간 전 120
372122 [기타] ㄷㅂㄷ) 21000포인트 사용한 최고의 가성비세팅식구 1 드높은천상물반도 0 7 시간 전 52
372121 [POE] 개드립 길초 플리즈 1 최후의광휘 0 9 시간 전 59
372120 [스팀] 인투 더 브리치) 커스텀 4섬 클 3 번찍어넘어가는나무 0 10 시간 전 46
372119 [스팀] 할로윈 스팀 할인때 길티기어 할인할라나? 1 휴먼in고라니 0 10 시간 전 59
372118 [POE] 원소 과부하 터지는 사람있음? 6 므르므르므 0 10 시간 전 87
372117 [하스스톤] 용변단 해보고 느낀점은 아.. 1 바이든대통령 0 11 시간 전 78
372116 [기타] 3d 게임 추천좀 3 호랑나빕di 0 11 시간 전 70
372115 [POE] 필터 이 색깔은 왜 뜨는거에요? 4 in2u0124 0 11 시간 전 113
372114 [POE] 나두 개드립 길초해주라 1 레벨익명아이디 0 12 시간 전 57
372113 [히오스] 역행쿨감특 트레이서 한타 캐리 영상 8 YMT05 0 14 시간 전 78
372112 [기타] 파크라이 엔딩봤다 (스포조금있음) 스타벅스오렌지쥬스 1 14 시간 전 59
372111 [스팀] 백4블(백포블) 같이할 사람? 1 렙용사 0 15 시간 전 69
372110 [기타] 스2 경험치 딱 0이당!! 끼야웃호 0 15 시간 전 88
372109 [기타] 트위치 프라임 잘아는 개붕이 있음?? 클리랑토리스 0 16 시간 전 70